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모든 정병들 다 회사가 자초한게 맞아서 걍 지친다 내갘ㅋㅋㅋㅋㅋㅋㅋ 떡밥을 줄거면 제대로 주던가 뭔가 개찝찝하게 이쪽 정병 저쪽정병 다 자극하게끔 줌 말이 안나오도록 일을 하면되는데 하 걍 .... 걍 갑자기 현타오는 동시에 그냥 지친단 감정이 너무 압도적으로 크게 와서 오래 좋아하는게 힘들것같단 생각이 든다 내가 이 모든걸 감수하면서 좋아할 이유를 모르겠어 갑자기
대표 사진
익인1
회사가 그냥 일을 일관성없이 더럽게 못해 멘헤라도 아니고 저게 뭐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멘헤라가 아니라 걍 희한하게 일을 못해 그냥 일을 일관적으로 못하면 이해라도(사실못함) 하겠는데 희한하게 못함 진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일관적으로 못하는게 아니니까 휘둘리는 멘헤라같다는 말이었어 진짜 뭐 저렇게 일을하지 싶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덕질 감수성? 스탭중에 이런게 있는 사람이 전혀 없는거 같음 매니지먼트만봐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냥 멤들이 제일 아까움 센스있는 스탭 몇명만 있어도 생기지 않을 일이 너무 많이 일어남 여기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많이도 아니야 둘셋정도만 더있어도 많은게 달라졌을것같음 근데 정말 아무도 모르는것같아 그누구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냥 가장 윗단 부터 해서 말단 스텝들까지 그 누구하나도 그런쪽의 센스나 감수성을 가진 스탭이 정말 단 한명도 없는것같아서 암담함 원래도 알긴알앗는데... 내가볼땐 모든 부분이 문제지만 일단 릴스하나로만 예시들어보자면 윗선보단 그냥 카메라 찍는 스탭이라도 하다못해 전문가가아닌 옆에서 지켜보는 매니저라도 센스가 좋으면 금방 확달라질수잇는 부분같은데 정말 아무도 모르는것같음 릴스 셀렉 부터해서 구도 그냥 모든게 총체적 난국이고 아무도 모르는것같음 어케 이런사람들만 모엿나 싶을정도로ㅇ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당연하지 sns 그냥 관리자 한명이 여러그룹 관리하는거고 팀에서 주는대로 올리는거라 ㄹㅇ 주매니징팀들 역량이 그대로 드러남 스케쥴 잡는것도 그렇고... 인력합치면 뭐함 가장 가까이에서 관리하는팀이 센스바닥인데 물론 정말 그룹 아끼고 사랑하고 멤들 잘챙겨주는거 압니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계도 전혀 없는게 느껴지고, 어떻게 소속사가 p(긍정의 p가 아니라 즉흥의 p) 인건지.... 일을 걍 즉석으로 처리해 계획이란게 없는게 느껴져 스케 잡는것도 멤버들이 썰풀때마다 좀 황당했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최애는 진짜 너무 좋은데 진짜 지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탈덕을 하던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아니 어떻게 뭘해도 말이나오게 하냐 할거면 제대로 하던가 팬들 삔또상하게하기 젤 잘하는 듯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떠먹여줘도 못함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친절하게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면 하나만 해와서 속터지게 하고 아니면 알려주지도 않은 변형을 해옴 미친것.....누구네는 알아서 하나부터 열까지 해와주던데 현타 개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센스넘 없어 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게 ㅋㅋ 걍 지침 이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웃긴게 변하나 싶다가도 제자리 다시 또 괜찮아지나 싶다가도 비슷한 삽질이 반복되는거 보면 진짜 일머리도 없고 감도 없고 싶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은 팬들도 그거 다알아서 이거 얼마나 갈까 하고 있잖아 근본적인부분 하나도 안고쳐진건 이미 대충 보이고...ㅋㅋㅋ 그냥 지금은 겉핥기식 물량공세라서 묻히는거지 지금 후후불면은 구멍이 뚫리는 솜사탕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탈덕해 그렇게 싫은데 왜 붙어있어 널린게 돌인데 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일을 너무 못해가지고 모두가 항상 지쳐있음 정말 모두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걍 지치고 너덜너덜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진지하게 이 모든 난장판의 8할 정도는 회사가 ‘기본적인’ 일만 똑바로 했어도 진작 사그라들었을 거라고 생각함ㅋㅋㅋㅋ 어떻게 이러냐 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 받아 회사가 제일큰 정병같음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
와 시온
8:54 l 조회 8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8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
8:53 l 조회 8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2
8:53 l 조회 18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6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15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1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47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18
OnAir 우즈벡 << 여기도 이슬람임?????????1
8:52 l 조회 18
OnAir 축구 유튜버들의 온 기운을 담아 ㅎㅇㅌ
8:51 l 조회 15
OnAir 아니 근데 얼굴은 좀 건들지말자
8:51 l 조회 18
OnAir 희망고문 장난 아니게 아~ 하다가 아싸 하게 만드네
8:51 l 조회 16
우즈벡 골 좀 넣어봐 ㄷㅂㅈㅂ3
8:51 l 조회 23
OnAir 이거 진짜 기회준거다
8:51 l 조회 16
OnAir 칸나바로가 콩고 감독이야?1
8:51 l 조회 7
OnAir 오늘 포르투갈은 이기든 지든 상관 없는거??4
8:50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