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만 하면 내 최애 인기멤에 붙인다 이래서 타멤팬들한테 정털림 이래놓고 실력 얘기 나오면 최애한테 인기멤 붙여서 얘기함ㅋㅋ 그리고 조합도 내가 언제 붙여달랬나 회사가 그러는 걸 뭐 어쩌라는건지 짜증남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갠팬 성향 강했는데 본문같은거 겪고나서 완전히 갠팬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휴 우리애는 진짜 열심히해서 더 눈물이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비인기멤은 서러울일이 너무너무 많기때문에 팬덤에 정털려서 갠팬되는경우 많음 나도 그렇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딱 그 케이스야 입덕 초엔 올팬이였는데..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본문이랑같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멤들이 별로인 거 절대 아닌데 그쪽 팬들이 너무 힘들게 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팬들이 싫은 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멤들은 너무 좋은데 그짝 팬들이 한을 맥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런 사람들 보면 진짜 지가 믿는게 맞다 생각하는 뇌피셜로 하는거 너무 싫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서럽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 아직도 멤들은 좋은데 팬들이 빈정 상하게 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ㅇㅈ 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들이 먼저 패놓고 비인기멤 악개들이 더 많다고 정치질하는거까지 개싫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갠팬됨 입덕초엔 올팬이였다가 몇년걸쳐서 여러 일 겪으니 최애만 보게되더라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
8:54 l 조회 1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
8:54 l 조회 1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
와 시온
8:54 l 조회 8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8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
8:53 l 조회 8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2
8:53 l 조회 18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6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15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1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47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18
OnAir 우즈벡 << 여기도 이슬람임?????????1
8:52 l 조회 18
OnAir 축구 유튜버들의 온 기운을 담아 ㅎㅇㅌ
8:51 l 조회 15
OnAir 아니 근데 얼굴은 좀 건들지말자
8:51 l 조회 18
OnAir 희망고문 장난 아니게 아~ 하다가 아싸 하게 만드네
8:51 l 조회 16
우즈벡 골 좀 넣어봐 ㄷㅂㅈㅂ3
8:51 l 조회 23
OnAir 이거 진짜 기회준거다
8:5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