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기도 매번 돌까는 얘들은 정해져있어 그룹이나 멤버만 다를뿐 a돌 까는 정병은 계속 그돌까고 a멤 까는 정병은 계속 그멤버만깜 그래서 그런 얘들은 아예 가입 자체를 못하게 막아버려야할거 같은게 안그러면 지금도 갤수준인데 이것보다 더 한 수준으로 바뀔거 같음
여기도 매번 돌까는 얘들은 정해져있어 그룹이나 멤버만 다를뿐 a돌 까는 정병은 계속 그돌까고 a멤 까는 정병은 계속 그멤버만깜 그래서 그런 얘들은 아예 가입 자체를 못하게 막아버려야할거 같은게 안그러면 지금도 갤수준인데 이것보다 더 한 수준으로 바뀔거 같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