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1

[잡담] 알디원 일본인기 왜 많은거임? | 인스티즈

[잡담] 알디원 일본인기 왜 많은거임? | 인스티즈

팬콘 3일 연속 싹 다 매진되고 그것도 모자라서 풀린 시제석까지 꽉참

대표 사진
익인1
서바 잘 되지 않았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까보니까 일본인 취향 얼굴이 많다던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플이면 저게 정상이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의다 일본픽 서바멤들 다 데뷔 했을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뷔조가 일본픽들이잖아 몇명 빼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사진이 팬콘이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쩐당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 사람들 원래 서바 좋아하자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플 자체도 일본에서 잘된 편이고 일본픽들이 많이 데뷔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플2 잘됐다고? 큰방에서는 보플2 망했다고 하던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플2가 일본에서 잘됐었나...? 아니야 데뷔하고 인기 생긴거임 얘네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플2 일본에서 망했다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보플2 망했다는거는 원래 망했다고 염불외는 정병이 있는거고 잘된거겠지 지표가 있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본은 서바에 환장하니까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
8:56 l 조회 1
OnAir 오스트리아 유명인 누구잇음? 베토벤의국가?
8:55 l 조회 1
OnAir 나 지금 일어났는데 우리 어케되는거야?
8:55 l 조회 1
OnAir 만약에 오스트리아 응원하다가 알제리 2골차로 이기고 있으면 또 알제리로 넘어가야 해?
8:55 l 조회 1
무승부여도 되는거아냐?
8:55 l 조회 1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
8:55 l 조회 3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
8:54 l 조회 5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
8:54 l 조회 6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7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3
와 시온
8:54 l 조회 21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22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1
8:53 l 조회 13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4
8:53 l 조회 53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8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23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6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54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