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자체는 또박또박 차분하게 해서 좋은데 ㄹ발음을 r발음으로 하는데.. 한번 신경쓰이고는 계속 너무 들려서 ㅠㅠㅠㅠ연기 했었고 아나운서 준비도 했다는데 고칠 요소가 아니었던건지 .. 나만 거슬리는건지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