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룹에 애정없고 뒤에서 무슨 말 하고 다니는지 숨기지도 않던데 되게 관대하다 그룹하기 싫으면 다 빼주는 듯
대표 사진
익인1
ㅁㄴ는 또 누구야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캣츠아이 마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탈퇴시키면 탈퇴당했다고 회사 저격하고 인종문제로 몰고가고 그러면 너무 피곤해져서 그런거아닐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그룹 스케줄 맞추는게 안맞아보이는데 합의하면 되는 일 아닌가.. 하이브에 있고싶지도 않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흑인 인종차별 피코방패 할거 뻔해서 못건드리는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미국은 이거 진짜 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애들은 건들면 피곤해지는게 딱 보이잖아 괜히 데뷔시킨거지ㅋㅋㅋ원래도 연생시절에 하기 싫으면 집갔다며 지금도 자기멋대로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데뷔 회사가 시킨게 아니라 서바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바였어도 저렇게 안하무인이면 데뷔를 시키질 말았어야함 심지어 흑인도 아니라며 흑인연대까지 하는게 넘웃김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탈퇴시키면 논란 엄청 커질걸 지금도 마농 관종짓으로 캣츠아이 마녀사냥 당하는 중인데 그룹 지키려면 계약 묶어놓는 게 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로 합의 잘하고 마농이 입장문 잘 써도 그럴려나..ㅜㅜ 다른 멤버들 너무 불쌍해 다들 어린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멤버가 그럴 일 없기도 하고 만에 하나 걔가 정신 차려서 그런다 해도 이미 인종차별 키워드에 꽂힌 지능 낮은 흑인들 많아서 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줄 머리 아프네 ㄹㅇ 멤버들 어떡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멤버들이 불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로 합의 잘하고 마농이 입장문 잘 써도 그럴려나.<< 이거 애초에 안됨 마농쪽이 활중할때부터 이미 어그로 엄청 끌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단추부터 잘못됐구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
4:43 l 조회 10
소녀시대 딱히 팬은아닌데
4:41 l 조회 9
야간 편의점 알바 중 드디어 의자에 앉음2
4:39 l 조회 10
Riku 아이돌이야?1
4:35 l 조회 39
난 사실 야망콤이 있음1
4:35 l 조회 12
오늘 오스트리아 우즈베키스탄 가나 국민이 됨2
4:31 l 조회 15
아니 이강인 이거봄…?3
4:31 l 조회 35
사극드라마에서1
4:22 l 조회 14
정보/소식 KBS가 남아공전 이전 기획했던 아침마당 특집방송.....3
4:20 l 조회 72
ㅋㅋㅋㅋㅌㅌㅋㅋㅋ포타 진짜 개처웃김3
4:16 l 조회 80
방금 06년생이 24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있다는 릴스 봄..😑😑
4:16 l 조회 26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의 조별 탈락 위기가 말이 안되는 이유2
4:16 l 조회 59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8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8
4:07 l 조회 54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53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2
4:02 l 조회 93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67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20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3
3:54 l 조회 179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