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울 할미 장례 치르느라 3일째 3시간 정도 자고 있는데
울 할미 장례 치르느라 3일째 3시간 정도 자고 있는데
오늘은 집 들려서 자려구 집 와서 방금 누움
근데 잠이 안 온다
계속 카페인 때려넣었더니
오늘 발인인데 얼른 자야되는데
3일도안 솔직히 자다깨다 하느라 10시간도 못 잔 것 같애
근데도 잠이 안 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울 할미 장례 치르느라 3일째 3시간 정도 자고 있는데 오늘은 집 들려서 자려구 집 와서 방금 누움 근데 잠이 안 온다 계속 카페인 때려넣었더니 오늘 발인인데 얼른 자야되는데 3일도안 솔직히 자다깨다 하느라 10시간도 못 잔 것 같애 근데도 잠이 안 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