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뭔가 댓글들이 다 리센느는 예쁜척하는 다른 여돌들이랑은 다르고 친근한 여동생느낌이라 좋다이런 바이브라 보기가 싷음…..,, 다른 여돌들 까내리면서 리센느 칭찬하는 느낌ㅠ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마플은 붙이시고
굳이 댓글까지 볼필요가 있나
비교하는건 팬들도 아님
유입 육수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수정햇어ㅠ 근데 진심 그런댓글들이 젤좋아요도 많고 맨위에 뜸 ㅜㅜ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소리 하는 애들은
막상 유튜브만 소비할듯
찐팬들은 그런소리 잘 안해...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ㅠ 글쿠나 그냥 댓글은 안봐야겟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옛날에 쁘걸보는거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절대안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333 댓글만 보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다가 관심 꺼지고 원래 본진이신 프미나로 가시지 않을까~~…. 하냥 하냥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ㄹㅇ 댓글들 무슨말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 남초용어들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넘싫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군타령하는것도 심하던데 지금이 최고조고 어느정도 인기 올라가면 덜할듯 유튭 몇번 봤다고 쇼츠 그런거 떠서 다 관심없음 누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유튜브는 어쩔수없음 그냥 그 플랫폼 특유의 감성이라 생각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글 붙으면 어쩔 수 없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그니까!!!! 영상은 넘좋은데 댓글만 보면 가슴이답답해진달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 분위기가 남팬들 많이 붙은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중붙으면 그렇더라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덕도 많이 붙었는데 유튜브 댓글은 육수들이 장악함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나도 여덕되게생겻는데 유튭댓글이 진입장벽임….영상마다 댓글은 보개될수밖에 없는데 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리센느 회사 대표가 남초 감성 따라가지 않았으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다른 그룹이나 여돌 언급하면서 부자연스럽다느니 어디서 견제 들어왔다느니 숟가락 얹는다느니 별 소리를 다 함,,, 그래도 돌덕질 하는 여익들도 많이 붙고 호감으로 보는 사람도 많아서 그런 댓글 회초리질하는 댓들도 있긴하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중소돌의 기적이 나오지 않는 이유지..
저런 남초 머글들은 붐 꺼지면 금새 다른곳으로 갈아탐
그저 그냥 자기네들 입맛에 맞게 절절 기는 어리고 이쁜 여자 연예인을 보고 싶어하는게 전부기 때문에
이제 광고 좀 찍고 이러면 연예인병이니 고굽척하느니 이러면서 또 돈 없고 성적 낮은데 절절 기는 어린애들 찾아서 떠나감
일본도 저런사람들이 주류로 올라와서 akb 같은 육수전용돌이 연예계 전부 다 망쳐놨는데 ㅉㅉ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 미친86 06.27 18:563915 38
연예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73 06.27 20:513939 0
연예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56 06.27 20:201328 0
드영배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109 06.27 19:299266 0
라이즈/정보/소식 닉 주디....그리고 게리 64 06.27 22:021918 37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
와 시온
8:54 l 조회 8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8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
8:53 l 조회 8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2
8:53 l 조회 18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6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15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1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47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18
OnAir 우즈벡 << 여기도 이슬람임?????????1
8:52 l 조회 18
OnAir 축구 유튜버들의 온 기운을 담아 ㅎㅇㅌ
8:51 l 조회 15
OnAir 아니 근데 얼굴은 좀 건들지말자
8:51 l 조회 18
OnAir 희망고문 장난 아니게 아~ 하다가 아싸 하게 만드네
8:51 l 조회 16
우즈벡 골 좀 넣어봐 ㄷㅂㅈㅂ3
8:51 l 조회 23
OnAir 이거 진짜 기회준거다
8:51 l 조회 16
OnAir 칸나바로가 콩고 감독이야?1
8:51 l 조회 7
OnAir 오늘 포르투갈은 이기든 지든 상관 없는거??4
8:50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