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그나마 제일 잘하는 멤 물론 있긴 한데 거기 안에 있어서 그래보이는 느낌? 굳이 따지면 그멤은 보컬멤이 맞을 수도 있긴 하겠다.. 근데 다 그냥 이냥저냥이야…. 이런 팀도 있구나 그래도 인기 많은 것 같아서 역시 어려운 아이돌세계다 싶었슨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그나마 제일 잘하는 멤 물론 있긴 한데 거기 안에 있어서 그래보이는 느낌? 굳이 따지면 그멤은 보컬멤이 맞을 수도 있긴 하겠다.. 근데 다 그냥 이냥저냥이야…. 이런 팀도 있구나 그래도 인기 많은 것 같아서 역시 어려운 아이돌세계다 싶었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