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첫ost도 sbs 드라마고 첫 고정 스케도 sbs 인기가요 컨텐츠고 알디원 스케 다맞춘 계자가 런닝맨에 ㄱㄱㅇ 꽂은것도 스포했잖아 ㅂㅋ때문에 ㄱㄱㅇ 개인유닛스케 다 취소됐지만 그것도 사실이었던것 같고

sbs에 계자팬이 있는건지 아니면 이번에 ㅇㅇㅋㅇ에 영입한 sm직원이 sbs측에 연줄이 있는건진 모르겠지만 좋겠네 인기가요 이상원 고정썰도 있던데 앞으로도 잘꽂힐듯

대표 사진
익인1
OST얘기보긴했는데 tvn이아니라 sbs라니 신기하긴하네 근데 그거땜에 뇌피셜 다맞다고하는건 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가 뭘말하는지 모르겠는데 알디원 데뷔하기도 전에 그 스포글이 알디원 데뷔앨범 홍보로 나갈 유닛스케랑 멤버들 구성까지 다 맞췄어 그걸 전부 우연히 맞출수 있다는게 더 로또급 확률 같은데? 거기서 ㄱㄱㅇ 나온다고 한 스케 네개만 안나왔으니까 ㅂㅋ때문인가보다 하는거지 놀토도 ㄱㄱㅇ포함 네명 말했는데 ㄱㄱㅇ만 바뀌고 똑같았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나도보긴했어 관종계자가 많은것도알고 근데 그스포다맞다고생각하진않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맞다고 생각해 하필 ㅂㅋ터진 ㄱㄱㅇ것만 안나온거보면 더 신빙성이 올라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알디원이 런닝맨 나오는거 너무 구라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구란줄 알았는데 그 스포글쓴 사람이 다른 멤버들 유닛스케랑 멤버구성까지 싹다 맞췄어 알디원 스케도 많았는데 전부다 그래서 런닝맨도 진짜 같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 나도 봤었는데 런닝맨 말고 뭐 더 있었는데 저거도 구라같았음 케이팝 1n년했는데 갓데쥐신인인데 저예능에 나온다고??? 막이랬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웨이크원이 알디원 미친듯이 돈퍼부으면서 밀어주는거 보면 런닝맨도 충분히 꽂을수 있을것 같던데? 그리고 뭐더있던것들은 그렇게 구라같을 정도로 대단한것도 아니었어 미미미누랑 빠더너스 이런건데 그정도는 충분히 꽂아줄만한듯 런닝맨이 의외라 나도 안믿기는데 지금 sbs ost 고정 이런거 들어가는거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보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썰 보면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런닝맨은 너무 아닌데ㅋㅋ 진짜라고 믿는게 신기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건 아닌줄 알았는데 지금 sbs 엠씨랑 ost랑 고정코너 꽂아주는거 보면 게스트로 한번 꽂아주는건 어렵지 않은듯 지금 웨이크원 알디원 띄우기에 목숨걸었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가 엠ㅆㅣ는 지금 반년 정도 밖에 안된거 같던데 왤케 계속 소취하는거 몇개월 전부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서바그룹은 데뷔하고 두달만에 고정 엠씨 맡았던데 반년이면 충분히 하고도 남을걸? 오히려 신인이 엠씨로 더 잘들어가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소리 지금 엠씨들이 반년밖에 안됐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인증구씹글로 잘 꽂아주니 좋겠네 이러는 글 쓰는 애가 팬이겠니.. 팬들 아무도 안믿고 소취 안함..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 엠씨 소취도 하고 웨이크원이 잘밀어준다고 자랑많이 하던데 왜 나보고 팬아니라고 단정짓나 모르겠다 기분나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소취를 누가 했는데요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하던데? 여기서도 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계속 엠씨 루머 올라오던거 기억하는데 팬들 아무도 ㅅㅊ안했고 ㅁㄱ하라고 했던거 기억나는데 또 팬코해대네 지금도 내댓글 지우려고하고 웨이크원이 돈 엄청 부어서 밀어준다 sbs가 꽂았다 좋겠네 이러는데 뭔팬이 올려ㅋㅋㅋ 신고나 할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댓글 지우는건 여기서 사용할수 있는 기능이고 웨이크원이 200억 빌렸다고 기사도 냈고 실제로 ost 고정코너 다 꽂혔는데 왜 사실을 말하는게 정병인지 모르겠다 신고입막음도 신고감이니까 나도 신고할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sbs가 꽂아줬다는 거자체가 니 뇌피셜 아님? 프로그램 섭외는 제작진이 하는거고 오스트도 음악감독 프로듀서가 주로 가수 결정한다는데 뭘 꽂아줌? 뇌피셜로 어그로 끄는거 신고감이라 신고한거고 글 안지우고 오히려 내 댓이나 지우려고 하는거 보면 팬 아닌건 확실히 알겠다 댓 더 안달테니까 뇌피셜 좀 퍼뜨리고 다니지 마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sbs 프로그램에 나간거니까 sbs가 꽂아준거지 그럼 mbc가 꽂아주나? 그리고 제작진이 섭외해도 꽂아줬다고 해 자기픽 꽂아주는 제작진이 얼마나 많은데 씨제이 신인이면서 sbs에서 ost 고정코너 스페셜엠씨에 런닝맨까지 내정돼있던거면 꽂힌거맞지 거기다 고정엠씨 썰도 있는데 저만큼 밀어줬는데 뇌피셜소리하는 본인이 더 알못아님? 그리고 본인은 정병몰이하면서 신고로 입막음하려고 해놓고 댓지우려고 했다는거에 왤케 집착해 그래서 내가 댓지움? 안지워서 댓글 열심히 달아놓고 내댓지우려고 했다고 되게 뒤끝부리네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정병몰이라는 표현이 웃기다ㅋㅋ 실체없는 고정엠씨썰 퍼뜨리면서 알디원 뜰 것 같아서 신난다는 네가 정병이 아니면 누가 정병이겠음? 한참전부터 인가엠씨 바뀐다며 어그로 끌어서 팬들도 다 극혐하고 밑에 타팬들도 너한테 무례하다고 댓삭이나 하며 어그로 끈다고 하는데 정병이어서 신고한다는 말에 되게 발끈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댓삭하지도 않았는데 댓삭에 집착하는 니가 더 정병같아 인가엠씨 바뀐다는 소리도 내가 먼저 한거 아니고 팬들이 먼저 여기다가 소취하고 썰있다고 계속 그래서 그게 사실이면 바뀔수도 있다고 한거 뿐인데? 그리고 댓글이나 제대로 읽어봐 익인4는 나한테 말하는거 뭔정병인지 모르겠고 저런글 쓰는애'들'이 무례하다잖아 몇개월전부터 어그로끈적도 없고 댓삭한적도 없으니까 내얘기 아니야 나한테 떠넘기지마 익인4도 나말고 다른팬들한테 무례하다고 했고 그외엔 무례하다쓴 타팬들 없어 그냥 익인5 눈에 거슬려서 그러는거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밑에 익인4가 글쓴이한테 말하는거라고 하는데? 당연히 맥락상 고정엠씨 소문 올리는 애들에 너가 포함되어있다는 소리인데 이걸 네 얘기 아니라고 생각하는것도 웃기다ㅋㅋ 현엠씨 있는 상황에서 인증도 없이 곧 엠씨 바뀔거라는 노인증 구씹을 퍼뜨리고 다니는것 자체가 무례한거라니까? 그리고 팬들이 소취한 적도 없으니까 너야말로 팬코짓 하면서 어그로 끌지마ㅋㅋ 넌 뭘 보고 그런걸 믿어? 그런 행위 자체가 어그로란건데 몇개월 전부터 안했다고 지금 네 행동이 어그로가 아닌게 되지 않아ㅋㅋ 반박댓 달리자마자 기분나빠서 댓삭한다는게 짜쳐서 두번 언급한게 끝인데 너야말로 이상한거에 집착하네.. 댓삭정병이란 말이 괜히 존재하는게 아니란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저익은 나한테 니가 말한게 뭔정병인지 모르겠댔고 저런글 쓰는 애'들'이랬잖아 내글엔 그런글 쓰던 애들 있어서 엠씨할수도 있을거라는 말밖에 없어 내가 엠씨 바뀐다고 한게 아니라 익4는 몇개월전부터 그런글 있었고 댓삭도 했댔는데 나는 댓삭도 안했고 몇개월전에 그런글 쓴적이 없어서 내가 아니라니까? 댓삭을 안해서 니가 아까부터 계속 댓글을 쓸수 있는건데 왜자꾸 내가 댓삭했다고 거짓말해 그리고 팬들도 소취하는거 엄청많이 봤어 제발 고정왔으면 좋겠다고 여기서도 그래서 그거보고 쓴건데 니가 안봤다고 왜자꾸 소취한적 없다고 거짓말하지? 데뷔하기도전에 아무도 모르는 스케줄이랑 거기 참여멤버들을 하나도 안틀리고 다 맞췄는데 그사람이 무당이 아닌이상 팬들 기뻐하게 해줄려고 미리 스케스포한 계자라고 생각하는게 맞지 팬들도 스케 엄청많고 웨이크원이 전과 다르게 밀어주고 앞으로 들어갈 예능있다고 여기서 많이 자랑했는데 왜 나한테만 어그로라고 하지 그럴거면 그전에 스케자랑하고 스포믿고 달린 팬들도 다 어그로라고 했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내가 이런 글 쓰는 애가 팬이겠냐고 하니까 익인4가 글쓴이한테 말한거라고 정정하면서 "저런 글 쓰는 애들 다 현엠씨들한테 개무례함"이라고 했는데 이글도 저런 글에 포함된거라 생각 안함? 네가 팬 아니라고 단정짓는게 기분나빠서 댓삭한다고 해서 익인4도 그 댓글 보고 어그로 끌고 댓삭이나 한다고 너 겨냥한 댓글이잖어ㅋㅋ 난 네가 댓삭했다고 한적 없어 네가 댓삭할게라고 먼저 댓글 써서 "내 댓글 지우려고 한다"라고 쓴거지 설마 "지웠다"랑 "지우려고 한다"의 차이를 모르는건 아니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익5는 모르겠고 라고 했지 나라고 안했어 그리고 내글에는 고정썰이 있다고 했지 바로 바뀐다고 한적도 없어 나는 그썰만 들어서 현엠씨가 한지 얼마나 지났는지도 몰랐으니까 그썰을 언급한건데 그렇게따지면 현엠씨 한지 얼마 안된거 알면서 계속 소취하고 고정썰 얘기한 팬들이 무례하다는 소리네? 왜 나한테 다 떠넘기는지 모르겠다 현엠씨가 얼마나했는지 감이 안올정도로 여기서 고정썰 엄청 얘기했고 소취도 많이 했는데 나한테 떠넘긴다고 팬들이 몇개월전부터 그소리했고 댓삭까지 했다는 사실이 달라지지 않아 그리고 댓삭은 니가 계속 처음부터 몇번씩 댓글 써가면서 언급했잖아 집착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내가 댓삭을 했으면 니가 이렇게 계속 그만한다고 해놓고 본인말 어기고 계속 계속 댓글 남길수 없다고 몇번말하지? 지우려고 하든말든 결국 안지웠고 너도 열심히 댓글 잘쓰고 있으면서 지우려고 했다는거에 집착하는게 이상하다고 말하는거야 인티에서 만든 기능을 사용하는건 정상이니까 자꾸 댓삭댓삭정병정병 거리는게 문제야 그냥 글이 마음에 안든다고 말했어야지 그리고 몇개월 전부터 어그로끌고 댓삭이나 했다고 했는데 나는 몇개월전에 글쓴적도 없고 댓삭을 한적도 없으니까 나겨냥한 댓글 아니고 그전부터 소취한 너희팬들 겨냥한댓글이야 그러니까 그만 떠넘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어후 뚱쭝글 너무 지겨워서 읽지도 않는다ㅋㅋㅋ 제발 노인증 구씹글 그만 믿고 팬몰이 그만해 알디원팬들은 행복하니까 너도 행복 좀 찾아 파이팅해 알람 꺼놓을테니까 더는 뚱뚱댓 쓸 필요없음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읽지도 않을거면서 왜자꾸 댓삭댓삭 거리면서 댓글을 남기니 이렇게 니가 댓글 쓸수 있어서 댓삭 안한거 확인잘해놓고 먼저 그만한다고 해놓고 댓삭에 집착한건 너야 노인증취급한글 다 맞고 스케와서 행복하게 잘 푸쉬즐겼는데 이제와서 왜 구씹이라고 하지 그럼 다른 sbs스케 계속 뜨면 노인증구씹 아닌거 맞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인지 아닌지는 모르겠고 글쓴이한테 말하는거 뭔 정병인지 모르겠는데 저런 글 쓰는 애들 다 현엠씨들한테 개무례함 몇개월 전부터 새엠씨라고 어그로 끌면서 댓삭하질 않나 엠씨 바뀐다 맨날 어그로 끌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또 알디원 데뷔 반년 얘기하는줄 알았네 인가 엠씨는 이번 고정 코너 끝날때쯤 들어간단 소문있긴해 그럼 딱 1년정도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하긴 함 상원은 ㄹㅇ 인가 엠씨 할 것 같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대놓고 어그로인 글은 스루를 좀 해 멍군들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로 아니고 알디원 더 뜰거 보여서 신나서 그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랜만에보네 알디원 밀어줌좌 신경써줌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나 아닌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 글 볼때마다 현 인가 엠씨 오래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듦 내가 본것만 몇번인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그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런닝맨나갔음좋겠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
8:56 l 조회 1
OnAir 오스트리아 유명인 누구잇음? 베토벤의국가?
8:55 l 조회 1
OnAir 나 지금 일어났는데 우리 어케되는거야?
8:55 l 조회 1
OnAir 만약에 오스트리아 응원하다가 알제리 2골차로 이기고 있으면 또 알제리로 넘어가야 해?
8:55 l 조회 1
무승부여도 되는거아냐?
8:55 l 조회 1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
8:55 l 조회 3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
8:54 l 조회 5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
8:54 l 조회 6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7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3
와 시온
8:54 l 조회 21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22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1
8:53 l 조회 13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4
8:53 l 조회 53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8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23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6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54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