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런 분위기 싫으면 순덕인거임????
대표 사진
익인1
그개 순덕이면 걍 나 순덕할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말이 걍 속 뒤집어져서 돌아버리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까질 유행 시켰냐 나듀 아이돌 오래 좋아했지만 걍 순수 비난은 너무힘들다 차라리 재밌게 조롱하는정도면 같이 웃어넘기는대 진심 순도 100%화나서 뚱쭝하게 글 쓰면 걍 전의를 상실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진심 유행된거지?? 나 돌판 오랜만에 왔는데 넘 힘듦ㅠ심지어 신인돌도 아닌데 걍 판 자체가 이모양인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다 그럼 특히 남돌파는거면 이게 기조가 개인팬 위주로 바뀌고 나서부터는 성가셔짐 아니 아닌건 아니라고 말할 자유도 있지만 그걸 왜 팬들끼리 잇는곳에서 속삭이냐고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걍 좋은 탐라 잘 꾸려놨는데 저런 놈들은 해시태그까지 쳐 달면서 서치에도 걸리게 하더라??;;;;난 모르고싶었는데 걍 검색하다가 글 보게되는게 개열받아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플타는애들은 입막음하지말라고 상대를 패고 마플 타지말라하는애들은 마플 좀 그만타라고 상대를 팸 요새 안그런판이 있나 싶음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ㅠㅠㅠㅠㅠ하 개슬프다 근데 입막음하지 않을 만한 내용이면 몰라 걍 지들이 마플을 사서 만들어놓고 왜 입막음하냐고 쳐패는게 너무 열받음 그러면 순덕에 니오빠 더 잘되지 못하게 망치는 ㄷㄱㄹ꽃밭 되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지도 않은 일로 사서 타고 1만한 일로 50 정도의 일이 일어난 것 마냥 타고 뭐라하면 왜 이런말도 못하게 하냐 발광함 그리고 멤버도 오지게 팸 패야 말 잘듣는다면서ㅋㅋㅋㅋ개또라이들 겁나 많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들이 패는게 진심 영향력 있다 생각함 근데 아 몰라 왜이렇게 생각해주는 척 개패는게 이렇게 열받지??????걍 정병이고 본체 개패면서 너가 더 잘되길 바라 이런 마음이 어이가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징징이들 진짜 장난아님 뇌절마플 지겨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이제 케팝판 분위기가 바껴서 마플탈 사람들은 영원히 탈텐데 서로 무시해야됨 근데 그거 안되서 마플을 패는 마플타면 또 그거 패는 마플 생기고 피로도 100배 늘어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에도 썼는데 하다못해 허공저격이면 걍 내가 모르고 살면 되는데 본체 봐야한다고 써방도 없이 해시태그에 이름 쳐 달면서 마플다는게 무시가 안돼 루머도 지들이 퍼뜨리던데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루머면 말이 다르지 내가 말한건 걍 회사운영이나 그런 마플이었어ㅋㅋ 루머는 패는게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거아닌걸로 컴플거는 진상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플하는사람들많지ㅋㅋㅋ근데 또 반대로 아드리맘도 많고 극과극이많고 중간이없어진기분이야 짜증나서 탈덕했는데 새로파는돌도 이렇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드리맘도 공감ㅋㅋㅋ근데 뭔가 아드리맘 은 그 감성이 싫은데 악의가 느껴지진 않거든? 근데 저 까바 마플러 놈들은 걍 악의가 그득그득 느껴져서 그게 너무 화딱지나 걍 모든 판이 그렇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 전반적으로 팬들이 정병력이 높아진거같아..여기도 더 심해지면 난 아예 탈케하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근본적으로 이해가 안 감 솔직히 기분좋으려고 하는 취미 중 하나인데 왤케 쓸데없이 부정적인 감정으로 하는지 모르겠음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이해안감 미래를 안좋은쪽으로 가정해서 사서마플을탐..대체 왜이러는거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
4:43 l 조회 4
소녀시대 딱히 팬은아닌데
4:41 l 조회 8
야간 편의점 알바 중 드디어 의자에 앉음2
4:39 l 조회 10
Riku 아이돌이야?1
4:35 l 조회 37
난 사실 야망콤이 있음1
4:35 l 조회 12
오늘 오스트리아 우즈베키스탄 가나 국민이 됨2
4:31 l 조회 15
아니 이강인 이거봄…?3
4:31 l 조회 35
사극드라마에서1
4:22 l 조회 14
정보/소식 KBS가 남아공전 이전 기획했던 아침마당 특집방송.....3
4:20 l 조회 72
ㅋㅋㅋㅋㅌㅌㅋㅋㅋ포타 진짜 개처웃김3
4:16 l 조회 80
방금 06년생이 24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있다는 릴스 봄..😑😑
4:16 l 조회 26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의 조별 탈락 위기가 말이 안되는 이유2
4:16 l 조회 58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8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8
4:07 l 조회 53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53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2
4:02 l 조회 93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67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20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3
3:54 l 조회 179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