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명할땐 덜 심심하다? (최애가 효자여도) 확실히 뭔가 그룹 내 티키타카가 있어서 잼컨 많이 알수있음 ㅋㅋ
최애가 안와도 스케줄 등등 지금 뭐하는지 알수있음
최애 하나할땐 좀 더 적적하긴함 근데 좋은점은 버블 알람왔을때 누굴까? 없이 백퍼 최애라는 점 ㅋㅋㅋ
근데 난 심심해서 다시 여러명 구독함..
|
여러명할땐 덜 심심하다? (최애가 효자여도) 확실히 뭔가 그룹 내 티키타카가 있어서 잼컨 많이 알수있음 ㅋㅋ 최애가 안와도 스케줄 등등 지금 뭐하는지 알수있음 최애 하나할땐 좀 더 적적하긴함 근데 좋은점은 버블 알람왔을때 누굴까? 없이 백퍼 최애라는 점 ㅋㅋㅋ 근데 난 심심해서 다시 여러명 구독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