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 판이 유독 팬들이 본체에게 불만이 많은거같음 항상 쓸데없는걸로 마플을 타고 이거하지마라 저거하지마라 본체를 가르치려하고 인형놀이를 할려고함 심지어 루머를 팬들이 일어나서 만들어 이번 ㅅ보고 또 생각함
이 판이 유독 팬들이 본체에게 불만이 많은거같음 항상 쓸데없는걸로 마플을 타고 이거하지마라 저거하지마라 본체를 가르치려하고 인형놀이를 할려고함 심지어 루머를 팬들이 일어나서 만들어 이번 ㅅ보고 또 생각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 판이 유독 팬들이 본체에게 불만이 많은거같음 항상 쓸데없는걸로 마플을 타고 이거하지마라 저거하지마라 본체를 가르치려하고 인형놀이를 할려고함 심지어 루머를 팬들이 일어나서 만들어 이번 ㅅ보고 또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