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투본진이고 한쪽은 여기 팬 많고 커뮤에서ㅜ허구한날 쳐싸우는 게 취미고 다른쪽은 키알 하루에 한번 울리는데 후자가 압도적으로 편함 평소엔 큰방익들이 내 본진이 존재한다는 걸 까먹다가 큰방에서 가끔 쳐맞는데 쳐맞을때만 안들어오면 개쾌적해
투본진이고 한쪽은 여기 팬 많고 커뮤에서ㅜ허구한날 쳐싸우는 게 취미고 다른쪽은 키알 하루에 한번 울리는데 후자가 압도적으로 편함 평소엔 큰방익들이 내 본진이 존재한다는 걸 까먹다가 큰방에서 가끔 쳐맞는데 쳐맞을때만 안들어오면 개쾌적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