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심각한 사안이면 마플 탄다고도 딱히 말 안하지
모든 팬들이 다 이건 아니라고 말할테니까
근데 별 것도 아닌 거로 하루종일 꿍얼거리니까 진심 현생 없나 싶음
회사에서 동료가 그러고 있어도 짜증나는데 덕생에서 왜 그러고 사는거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심각한 사안이면 마플 탄다고도 딱히 말 안하지 모든 팬들이 다 이건 아니라고 말할테니까 근데 별 것도 아닌 거로 하루종일 꿍얼거리니까 진심 현생 없나 싶음 회사에서 동료가 그러고 있어도 짜증나는데 덕생에서 왜 그러고 사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