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야망 급으로 욕심있는 사람이 아니면 심장이 반응하지 않음
야망 급으로 욕심있는 사람이 아니면 심장이 반응하지 않음
지금 3명 좋아하는데 셋 다 똑같음(다행인게 국적도 직업도 달라서 경쟁구도가 잡히지 않는다죠)
근데 한국인들은 이런 성격을 진짜 싫어하더라 대부분 과하다 과욕이다 적당히를 알아야한다 그렇게까지 해야하나 어느정도 했으면 내려와라 박수칠때 떠나라 신인을 발굴해낼or서포트할 생각이 없다 여자랑만 싸운다(진짜아님) 머리 핑핑 돌아간다 나댄다 이런식으로 까임 실제로 순도높은 정병뿐만아니라 타팬들한테까지 다 들어본 말
유독 한국이 야망있는 사람을 싫어하는 느낌 야망있는것도 싫어하는데 그걸 당당하게 티내는 사람들은 더 싫어함 근데 왜?
꼭대기에 있는 목표를 이룰만한 능력 의지 실력 자격을 전부 갖추고 있는데 욕심까지 있는걸 티내는게 뭐가 문제인지 이해가 안감 이거 안꼴린다고(천박한 표현 사과합니다 하지만 적합했죠)?
내가 좋아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포인트에 분노해서 욕먹고 있는걸 보고있자니 당황스러운 마음뿐…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