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야망 급으로 욕심있는 사람이 아니면 심장이 반응하지 않음
지금 3명 좋아하는데 셋 다 똑같음(다행인게 국적도 직업도 달라서 경쟁구도가 잡히지 않는다죠)
근데 한국인들은 이런 성격을 진짜 싫어하더라 대부분 과하다 과욕이다 적당히를 알아야한다 그렇게까지 해야하나 어느정도 했으면 내려와라 박수칠때 떠나라 신인을 발굴해낼or서포트할 생각이 없다 여자랑만 싸운다(진짜아님) 머리 핑핑 돌아간다 나댄다 이런식으로 까임 실제로 순도높은 정병뿐만아니라 타팬들한테까지 다 들어본 말
유독 한국이 야망있는 사람을 싫어하는 느낌 야망있는것도 싫어하는데 그걸 당당하게 티내는 사람들은 더 싫어함 근데 왜?
꼭대기에 있는 목표를 이룰만한 능력 의지 실력 자격을 전부 갖추고 있는데 욕심까지 있는걸 티내는게 뭐가 문제인지 이해가 안감 이거 안꼴린다고(천박한 표현 사과합니다 하지만 적합했죠)?
내가 좋아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포인트에 분노해서 욕먹고 있는걸 보고있자니 당황스러운 마음뿐…
대표 사진
익인1
내 최애도 야망충인데 야망충인 이유로 욕먹음 어쩔 수 없나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한거 아니고 욕심있는것만 숨기지 않았을뿐인데 왜그러냐ㅠㅠ 이거 진짜 못느낀다고? 이 맛을 왜 모르지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최애 야망충이라 좋음 전 최애는 야망 너무 없어서 연차찰수록 답답했음 야망충 타멤들 자작곡 쓰고 커버하고 솔로 갠활 욕심 낼때 조용해서ㅜㅠ 팬섭도 공격적으로 안하고 오는 사람 안막고 가는사람 안막는다~ 란 태도였고
반면 지금 최애는 뭐든 공격적으로 하고 나 진짜 잘되고 싶다 성공하고 싶다는 티 팍팍 나서 좋아 그리고 실력도 있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
8:56 l 조회 1
OnAir 오스트리아 유명인 누구잇음? 베토벤의국가?
8:55 l 조회 1
OnAir 나 지금 일어났는데 우리 어케되는거야?
8:55 l 조회 1
OnAir 만약에 오스트리아 응원하다가 알제리 2골차로 이기고 있으면 또 알제리로 넘어가야 해?
8:55 l 조회 1
무승부여도 되는거아냐?
8:55 l 조회 1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
8:55 l 조회 3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
8:54 l 조회 5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
8:54 l 조회 6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7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3
와 시온
8:54 l 조회 21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22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1
8:53 l 조회 13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4
8:53 l 조회 53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8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23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6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54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