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12시부터 7시까지 일하는데 엊그제(대타) 아예 못 앉았고 어제는 5시 반에 앉았고 오늘은 4시 반에 앉음.. 진열 내가 거의 싹 다 했고.. ff상품 쪽도 내가 다시 싹 다 재정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