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는게 더 유리하다며....
크로아티아도 지는게 유리해라
그래서 지는 게임 해라
내가 이걸 또 간절히 보고 있네
하 사람마음 참 우습다
자꾸 이강인이 생각나서 마음이 안좋아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