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월남쌈 샤브샤브 먹으러 갔는데 라이스페이퍼 반으로 잘라서 고기없이 채소만 넣고 8개 정도 먹고 라떼 한잔 먹은 게 단데 크게 배고프진 않고 오히려 좀 소화 안 되는 느낌이라 실내자전거 40분 탔거든? 그러고 자려고 누웠는데 ㄹㅇ배가 개고파서 잠을 못 잠ㅋㅋㅋㅋ 한 3시간 뒤척인 듯.. 내 배가 등에 붙는 느낌이었어 위액 나오는 것처럼 속 쓰리고 나중엔 그 통증이 가슴까지 올라옴 꼬르륵 소리 계속 나고... 뭐 먹기가 어려워서 물이라도 마시고 잤는데도 그러더라
원래 잠>>>>>>>>>밥인데 이렇게까지 밥이 간절한 적 처음이었음... 좀 있다 일어나서 얼른 밥 먹어야지ㅠ 다들 밥 잘 챙겨먹어

인스티즈앱
세월호 희생자 유가족 사망자 최소 19명.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