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어제 월남쌈 샤브샤브 먹으러 갔는데 라이스페이퍼 반으로 잘라서 고기없이 채소만 넣고 8개 정도 먹고 라떼 한잔 먹은 게 단데 크게 배고프진 않고 오히려 좀 소화 안 되는 느낌이라 실내자전거 40분 탔거든? 그러고 자려고 누웠는데 ㄹㅇ배가 개고파서 잠을 못 잠ㅋㅋㅋㅋ 한 3시간 뒤척인 듯.. 내 배가 등에 붙는 느낌이었어 위액 나오는 것처럼 속 쓰리고 나중엔 그 통증이 가슴까지 올라옴 꼬르륵 소리 계속 나고... 뭐 먹기가 어려워서 물이라도 마시고 잤는데도 그러더라

원래 잠>>>>>>>>>밥인데 이렇게까지 밥이 간절한 적 처음이었음... 좀 있다 일어나서 얼른 밥 먹어야지ㅠ 다들 밥 잘 챙겨먹어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진짜 배고프면 잠 못 자..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잠인지 밥인지 선택할 수 있는 몸이 아님.. 상황만 되면 무조건 밥 먹었음ㅋㅋㅋ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안에서 밥 달라고 난리임..ㅋㅋㅋ얼른 아침밥 먹자..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1:0이어도 올라가?
9:58 l 조회 5
OnAir 이란은 이 경기로 인해서 올라가겠네
9:57 l 조회 11
이런 사진을 직접 올렸다는게 너무 너무임...
9:57 l 조회 40
OnAir 오스트리아도 알제리 이겨야 스페인 안 만나지???
9:57 l 조회 16
OnAir 아니 너무 무서워...ㅋㅋㅋㅋ
9:57 l 조회 21
아침에 춥고 낮에 더우니 감기 두달만에 걸려서 고생했었음
9:57 l 조회 5
자 이제 콩고가 역전승 하면 그것도 조아
9:56 l 조회 27
난 왜 오스트리아 비길거 같냐 ㅠㅠ2
9:56 l 조회 15
일요일 오전 온가족이 티비앞에서 우즈벡전 보는중인데5
9:55 l 조회 95
OnAir 비겨도 경우의 수 충족되니까 그나마 나은데 ..1
9:55 l 조회 73
근데 우즈벡이 이기면 우즈벡은 몇위로 올라가는거야?3
9:55 l 조회 29
OnAir 경기 샷다 좀 내리장
9:55 l 조회 15
OnAir 와 방금뭐냐3
9:54 l 조회 77
OnAir 아니 남의 나라 경기에 이렇게 쫄리는 게 맞냐구 ㅠㅠㅠㅠ
9:54 l 조회 7
지금 경우의수 어떻게 돼??4
9:54 l 조회 125
OnAir 경기 이제 끝내죠
9:54 l 조회 5
OnAir 콩고 그냥 그만 공격해
9:54 l 조회 9
OnAir 내 심장.. 제발 형제의 나라여
9:54 l 조회 6
오스트리아는언제해?3
9:54 l 조회 30
우즈벡이 이겨야해?2
9:5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