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약 있어? 나 오금쪽에 핏줄도 좀 나오는데 하지정맥도 생긴거같은데 그냥 병원이 직빵인가맨날 다리 무겁고 158/45인데 하체만 퉁퉁이야 폼롤러로 저녁에 조지면 그땐 ㄱㅊ은데 낮동안에 또 너무 쑤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