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먹는 약 있어? 
나 오금쪽에 핏줄도 좀 나오는데 하지정맥도 생긴거같은데 그냥 병원이 직빵인가
맨날 다리 무겁고 158/45인데 하체만 퉁퉁이야 
폼롤러로 저녁에 조지면 그땐 ㄱㅊ은데 낮동안에 또 너무 쑤셔
대표 사진
익인1
아스피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리 저려? 정맥이랑 혈액순환 개선제 센시아 먹어봐 나는 생리때 종종 한쪽 다리 쥐난 느낌으로 저리고 쑤신데 효과좋아 울엄마 하지정맥 치료 받았는데 효과봄 의사도 먹으랬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ㅜㅜ 저릿저릿하고 무거워 피가 쏠린? 느낌도 들구 ㅜㅜ 고마워 내일 사서 먹어봐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왕이면 큰거 사 180정인가? 하루 1번 2알먹어 대형약국가면 좀 더 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땡큐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기서 이러지 말고 혈관외과 병원을 가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겨 근데 당장 못가니까 약도 좋은게잇나싶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하지정맥류 있고 림프절인지,,, 혈액순환인지 뭔 문제있어서 부종 개심하고 다리 쥐 자주나고 조금만 걸어도 다리 엄청 저리고 아파서 이번달부터 센시아 먹었는데 막 엄청 다리가 편하다 놀라울 정도로 좋아졌다 효과가 있다 이건 아닌데 그래도 먹기 전보단 좀 가벼워진 거 같음 근데 이렇게 약 먹는 것보다 병원가는게 맞는 거 같긴해,, 나두 시간날 때 큰 병원 가보려고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을 가시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활동잘안해서 다리 엄청 혈액순환안됨 ㅠ 걷는게최고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리보다 목 어깨 귀 혈액 순환 시키고 싶은데 센시아 이런거 도움될까 난청 때문에 그러는데 ㅜ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리나라 감독 자리 누구가 와도 부담되는 자리인듯
20:00 l 조회 1
7월 7일부터 여기서 내돌 미친듯까는 정병들 덜하려나?
20:00 l 조회 1
쏘니 정병 왜이렇게 많아
20:00 l 조회 1
너무 빨리 떨어져서 다른나라 경기 볼 생각도 안난다..ㅠ
20:00 l 조회 1
정병 갸많네ㅋㅋㅋ
20:00 l 조회 1
서장훈 나오는 연애전쟁 본 사람??
20:00 l 조회 2
홍명보 기자회견 이따 4시간 뒤 맞아?
19:59 l 조회 6
아 안원잘부 이번편 보는데 킬포는 원이도 미나미도 아님
19:59 l 조회 5
더글로리 보면서 느낀건데 정지소 이 배우 촬영하면서 진짜 힘들었겠다 싶음
19:58 l 조회 22
제임스가 애기 바라보는 눈빛이 너모 따뜻함ㅠㅠㅠㅠㅠ
19:58 l 조회 12
하투하 이러고 공항간거 개웃겨4
19:57 l 조회 94
투바투 육아일기에 나오는 애기5
19:57 l 조회 35
이번 안원잘부 미나미 치바편 보니깐 미나미가 왜 똑똑하고 언어에 강한지 알겠음..2
19:57 l 조회 30
와 코르티스 2집 그린그린 자켓사진도 멤버들 또래가 찍어준거래2
19:56 l 조회 50
하 인간적으로 자리2개차지하는 뚱뚱한사람은1
19:56 l 조회 20
원래도 줏대 없긴 한데 돌덕질도 ㄹㅈㄷ로 줏대 없음
19:56 l 조회 9
기득귄도 아닌데 보수 지지하는 사람중에 정상적인 사람 못봤음
19:56 l 조회 3
N년전에 최애한테 맘 식었었는데 뭐땜에 그랬는지 기억안남
19:56 l 조회 14
하이브 다음으로 젤 잘나가는 연예기획사어디야7
19:56 l 조회 30
내가 축선이면 축협에 너무 환멸날것같음
19:5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