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밑에 마플단 글 정국정병 맞아 그러니 댓좀 늘리지말아주라
왜 자꾸 거기 놀아나니?ㅠㅠ
지능적으로 아방하게 팬인척 하는거잖아
마플달고 글올린거부터 이상한거 못느낌?
거기가서 싸우지도 말고 그냥 댓삭만하고오자
초록글 보낼거아님 무조건 댓안늘리고 먹금임
신고못하게 하려고 지능적으로 팬인척하는거라 쟤는 상대하면
나 팬이야ㅠㅠ 이러면서 계속 우길거라 무시가 답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밑에 마플단 글 정국정병 맞아 그러니 댓좀 늘리지말아주라 왜 자꾸 거기 놀아나니?ㅠㅠ 지능적으로 아방하게 팬인척 하는거잖아 마플달고 글올린거부터 이상한거 못느낌? 거기가서 싸우지도 말고 그냥 댓삭만하고오자 초록글 보낼거아님 무조건 댓안늘리고 먹금임 신고못하게 하려고 지능적으로 팬인척하는거라 쟤는 상대하면 나 팬이야ㅠㅠ 이러면서 계속 우길거라 무시가 답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