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0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ㅈㄱ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9등급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YES...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면 지거국은 가능해서 괜찮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기말 잘보고 학종 잘 꾸려서 상향지원도 해보고 그래.
솔직히 그정도면 낮은것도 아니구 보통애들 정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변 고맙습니다🥲 다른 익들도 고마워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낮음 객관적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9등급 중 3등급이면 낮은건 아니지 진짜 3.0이면 인서울 가능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이면 바뀐 5등급제로 낮은 거 맞지
9등급 체제면 그래도 희망은 보임 상위 21%였던가 지거국이랑 낮은 인서울 가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딩들 인티하는 거 신기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학년인지에 따라 다른데 3점대 초반이면 걍 평범하고 후반이면 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딱 3.0이구나 그럼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9등급제면 고3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등급제도 이제 바뀌구나 전혀 몰랐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야 나는 3.5야.... -고3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독일 이긴 거
2:03 l 조회 1
낯을 극도로 가리는건가2
2:02 l 조회 1
근데 축협 왜 벤투 썼음?
2:02 l 조회 1
챌린지 보기전까진 또 큰방개정병들 처나대네1
2:02 l 조회 33
근데 카타르때 보면 ㄹㅇ 진심 이번 월드컵에
2:02 l 조회 6
챌린지 하면 모니터 보지 않나
2:01 l 조회 21
저 멤버 물고기 키우는 순한멤 이런식으로 팬들이 영업하지않앗나1
2:01 l 조회 56
왜 챌린지 플이지2
2:00 l 조회 38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8
2:00 l 조회 63
지금 챌린지 말 나오는 저번 논란 이거임8
2:00 l 조회 151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2
2:00 l 조회 82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6
1:59 l 조회 136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1
1:59 l 조회 87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2
1:59 l 조회 29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3
1:59 l 조회 91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5
1:59 l 조회 82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1
1:58 l 조회 26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5
1:58 l 조회 160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6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