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샤 트리오 보면 진짜 재능은 질투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정말 크기가 힘든것 같음
이강인은 차라리 진짜 일찍 잘나간거고 그리고 방송 어릴때 나와서 그 재능이 증명도되고
근데 또 그렇게 엘리트 코스 타면 손흥민도 그렇고 이강인도 그렇고 축협쪽 연이 없으니까 별로 안좋아하고 방패막이임 걍ㅋㅋㅋ추측이 아니라 찐임
|
바르샤 트리오 보면 진짜 재능은 질투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정말 크기가 힘든것 같음 이강인은 차라리 진짜 일찍 잘나간거고 그리고 방송 어릴때 나와서 그 재능이 증명도되고 근데 또 그렇게 엘리트 코스 타면 손흥민도 그렇고 이강인도 그렇고 축협쪽 연이 없으니까 별로 안좋아하고 방패막이임 걍ㅋㅋㅋ추측이 아니라 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