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누가 불러도 다 소화할거 같은 파트를 굳이 2-30초 있는멤한테 더줘서 더 만들고 누구는 10초대로 끝나고 이런거 보면…다 a&r팀 마음인가 싶고 어려운파트면 모르는데 걍 영어한줄이라도
누가 불러도 다 소화할거 같은 파트를 굳이 2-30초 있는멤한테 더줘서 더 만들고 누구는 10초대로 끝나고 이런거 보면…다 a&r팀 마음인가 싶고 어려운파트면 모르는데 걍 영어한줄이라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누가 불러도 다 소화할거 같은 파트를 굳이 2-30초 있는멤한테 더줘서 더 만들고 누구는 10초대로 끝나고 이런거 보면…다 a&r팀 마음인가 싶고 어려운파트면 모르는데 걍 영어한줄이라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