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1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6

[잡담] 와 축구세금 먹는거봐 | 인스티즈

[잡담] 와 축구세금 먹는거봐 | 인스티즈

[잡담] 와 축구세금 먹는거봐 | 인스티즈

〈ol>〈li>

K1,2 리그 1500억

〈/li>〈/ol>〈ol start="2">〈li>

K3,4 리그 330억

〈/li>〈/ol>〈ol start="3">〈li>

대한축구협회 114억 + 111억 = 225억

〈/li>〈/ol>

 

세금 2050억이였음 

 

(5천만명 국민 1인당 4000원씩 축협이 가져감)


개레전드

대표 사진
익인1
세금구단들은 좀 줄여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안양은 시인데 왜 광역시 구단들이랑 동등하게 돈쓰냐
수원 대구도 강등팀인데 저정도도 너무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저따구로 운영하는걸 냅둔다고? 세금이 들어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소년을 그렇게 키워봐라 학교마다 축구부 만들어도 되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1-2부보다 3-4부는 뭐임 저렇게 많이 들어간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축협이 먹는거는 200~300억이고 축협 나머지는 다 광고스폰비로 700-800억 정도 충당함.
물론 케이리그 구단 운영비 지원은 좀 줄여도 된다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부만 줘도 됨 솔직히 2부 부터는 걍 동네 조기축구만도 못한게 현실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 시민축구단 군민축구단 이런곳도 억씩은 기본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알못이라 물어보는데 저렇게 구단이 많으면 경쟁력도 없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금을 거액들어서 축구를 키우고 싶으면 일단 선수들 경쟁력이 되어야 하는거 아니야? ㄹㅇ 우리나라 선수들은 왜 실력이 날이 가면 갈수록 퇴화하는지 너무 알겠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소년키우는데 저정도 쓰면 몰라 돈 개아까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K1만 지원해주는 게 맞지 않나하는 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축구단이 엄청 많구나...지원해주는 축구단을 줄이는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돈이 저렇게 많이 들어가는게 그 꼬라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윗들 다 잘라내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야 시갈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ㅅㅈㅎ 유소년 키우는 팀 아니면 다 잘라야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렇게 지원을 잘해주는데 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소년 제대로 키우지도 못하면서 뭔 세금을 저렇게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승강제 없애고 기업구단 중심으로 가야 된다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아깝다 저거 다 허투루 쓰니까 지금 이 모양 이 꼴인데 이렇게 아사리판 내면 지원 줄인다고 으름장이라도 놔라 돈만 나가고 이게 뭔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벤투 이번에 감독 경질 됐더라
2:10 l 조회 1
표정이라도 좀 좋았으면 걍 뚝딱이나보다 했을텐데
2:09 l 조회 1
스타쉽은 뭔소리임? 뭐 했어 얘네?
2:09 l 조회 1
저런이슈가 주기적으로 올라오는거 같은데
2:09 l 조회 1
챌린지 영상 보고 왔는데 선배가 후배 눈치를 보네
2:09 l 조회 1
아 웃겨 이런 풍자 너무 내 스타일임
2:09 l 조회 1
단어알지?
2:09 l 조회 1
근데 진짜 속상하다 챌린지 보고 눈물 남
2:09 l 조회 1
하하하 내일 피자스쿨 오지치즈포테이토피자 먹어야징
2:08 l 조회 1
컨셉으로 웃길려고 한거면 나중에 하하호호 장면 일초 넣어줘
2:08 l 조회 1
저게 가오라고 생각하면 진짜 생각바꿔야할듯
2:07 l 조회 37
난 저런거볼때마다 ㅂㅂ ㅂㅌ이랑 해도 그러면 ㅇㅈ2
2:07 l 조회 50
챌린지 그렇게까지 욕먹을 정도는 아닌데4
2:07 l 조회 62
아 배고파 오늘 먹은 거 피자 2조각이 전부인데1
2:06 l 조회 13
챌린지 보는데 내가 왜 눈치가 보이지2
2:06 l 조회 79
누가 글 씀 -> 정병 취급함 -> 영상 들고 옴 -> 모두가 숙연해짐
2:06 l 조회 70
스타쉽도 슴이나 제왑 하이브처럼 레이블 혹은 본부가 여러개야?5
2:05 l 조회 23
걍 다음부턴 저러지마라6
2:05 l 조회 161
서치밴 도대체 어떻게푸냐 1
2:04 l 조회 18
근데 본인이 챌린지 오케이했으니까 찍는걸거아녀1
2:04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