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1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그냥 그때 좋은 추억으로 성과낸 감독으로 남았으면..
다시 해서 만약에 성과가 안좋으면 또 겁나게 욕하는게 대한민국 국민들임
대표 사진
익인1
하긴 벤투 감독도 처음에 욕 엄청 잡수셨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국인 감독은 진짜 성과로 보여줘야지 욕 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장기 플랜짜고 갈아엎어야함 벤투나 잠시 외국인 감독쓴다고 해결될일이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긴함
벤투도 솔직히 초반에 갑갑해서 미치는줄 알앗어 ㅋㅋㅋㅋ
우리도 일본처럼 장기적으로 생갇하고 투자해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벤투 감독 진짜 너무너무 좋은 기억이였어서 그냥 그 기억으로 간직하고싶음
카타르 월드컵때 진짜 너무 행복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벤투는 이제 벤버지가 거절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음엔 그러지말자가 안통하는 게 상습범이셔...
2:10 l 조회 1
짹에서 봤는데 여기서도 얘기중이구나
2:10 l 조회 1
근데 벤투 이번에 감독 경질 됐더라
2:10 l 조회 1
표정이라도 좀 좋았으면 걍 뚝딱이나보다 했을텐데
2:09 l 조회 1
스타쉽은 뭔소리임? 뭐 했어 얘네?
2:09 l 조회 1
저런이슈가 주기적으로 올라오는거 같은데
2:09 l 조회 1
챌린지 영상 보고 왔는데 선배가 후배 눈치를 보네
2:09 l 조회 1
아 웃겨 이런 풍자 너무 내 스타일임
2:09 l 조회 1
단어알지?
2:09 l 조회 1
근데 진짜 속상하다 챌린지 보고 눈물 남
2:09 l 조회 1
하하하 내일 피자스쿨 오지치즈포테이토피자 먹어야징
2:08 l 조회 1
컨셉으로 웃길려고 한거면 나중에 하하호호 장면 일초 넣어줘
2:08 l 조회 1
저게 가오라고 생각하면 진짜 생각바꿔야할듯
2:07 l 조회 37
난 저런거볼때마다 ㅂㅂ ㅂㅌ이랑 해도 그러면 ㅇㅈ2
2:07 l 조회 50
챌린지 그렇게까지 욕먹을 정도는 아닌데4
2:07 l 조회 62
아 배고파 오늘 먹은 거 피자 2조각이 전부인데1
2:06 l 조회 13
챌린지 보는데 내가 왜 눈치가 보이지2
2:06 l 조회 79
누가 글 씀 -> 정병 취급함 -> 영상 들고 옴 -> 모두가 숙연해짐
2:06 l 조회 70
스타쉽도 슴이나 제왑 하이브처럼 레이블 혹은 본부가 여러개야?5
2:05 l 조회 23
걍 다음부턴 저러지마라6
2:05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