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구단들은 뭐 땅파서 선수사나 시민구단 추경받는거 꼴보기 싫어 죽겠음; 안그래도 세금리그라고 틈만나면 그러는데 뭔 돈없다고 추경을 처받냐고 선수를 팔던가 있는 선수들로 해결을 보시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