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을 반전의 반전으로 잘 깎아놓아서 난 지루하다고 못느낌 허문호의 모든 행동이 공수치 오고 탄식 나와서 좀 힘들었음 연기구멍 1도 없이 다들 잘함
결론 난 완전 재밌게봄 혼자서 머리 쥐어뜯으면서 봄ㅋㅋㅋ
| 맨끝줄소년 말머리 모아보기 |
|
엔딩을 반전의 반전으로 잘 깎아놓아서 난 지루하다고 못느낌 허문호의 모든 행동이 공수치 오고 탄식 나와서 좀 힘들었음 연기구멍 1도 없이 다들 잘함 결론 난 완전 재밌게봄 혼자서 머리 쥐어뜯으면서 봄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