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요즘 챌린지 찍어봤자 다들 하는 유행이거나 붐되는거 아니면 그룹 프로모용 챌린지는 양측팬들끼리 보는게 다수잖아 걍 성의만 챙기면 되는건데 그게 안 되는게 진짜 어이없음 이것도 일인데
솔직히 요즘 챌린지 찍어봤자 다들 하는 유행이거나 붐되는거 아니면 그룹 프로모용 챌린지는 양측팬들끼리 보는게 다수잖아 걍 성의만 챙기면 되는건데 그게 안 되는게 진짜 어이없음 이것도 일인데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요즘 챌린지 찍어봤자 다들 하는 유행이거나 붐되는거 아니면 그룹 프로모용 챌린지는 양측팬들끼리 보는게 다수잖아 걍 성의만 챙기면 되는건데 그게 안 되는게 진짜 어이없음 이것도 일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