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 세븐이ㅜ아닌 에이엠이 불랏으면 어땟을까 싶은곡임전형적인 제와피의 곡와쥐가수가 제와피의곡을 받아 부자연스러눈듯하면서도 노래자체 임팩트가 크게 안느꺼지는데 음원차트 상위권인것을보면 놀라움전작의 앨범 디지털바운스가 낫다고보임..노래가 무난한감이없지않나 싶고 세븐의 역량을 다담아낸 곡이라고 보기힘듬
|
노래가 세븐이ㅜ아닌 에이엠이 불랏으면 어땟을까 싶은곡임전형적인 제와피의 곡와쥐가수가 제와피의곡을 받아 부자연스러눈듯하면서도 노래자체 임팩트가 크게 안느꺼지는데 음원차트 상위권인것을보면 놀라움전작의 앨범 디지털바운스가 낫다고보임..노래가 무난한감이없지않나 싶고 세븐의 역량을 다담아낸 곡이라고 보기힘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