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gs/45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시카고타자기 하백의신부 왕은사랑한다 비밀의숲 학교2017 쌈마이웨이 수상한파트너 군주 맨투맨 듀얼 크라임씬 터널 힘쎈여자도봉순 피고인 내일그대와 미씽나인 셜록 밥잘사주는누나 비정상-그취 뷰티인사이드 오나의귀신님 하늘에서내리는 백일의낭군님 손더게스트 보이스2 미스터션샤인 보이스 라디오로맨스 슬기로운감빵생활 이번생은처음이라 당신이잠든사이에 사랑의온도 청춘시대2 구해줘 메이즈러너 운빨로맨스 또오해영 무한도전 태양의후예 음악·음반 시그널 치즈인더트랩 응답하라1988 닥터스 그녀는예뻤다 쇼미더머니 후아유 도서 킬미힐미 더지니어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
비스트도 세호 하이킥때문에 입덕  

엑소는 세훈이 티저 나오자 마자 입덕  

이외에 다른 큡라도 라이브영상보고 입덕하진 않았음ㅋㅋ 

비투비를 좋아하면서 내 큐브라인 덕질이 완성됬다..  

비투비 얘네 사진 잘 안모음  

그대신 라이브 영상은 엑소보다 훨씬 더 많이 복습할껄? 골고루ㅋㅋ 비스트는 덕질한 연차가 있으니까..수없이 보고  

내가 집중적으로 보는 라이브 영상은  

엠알제거랑 얘들 화음있는 라이브랑 이창섭 라이브 all  

  

결론은 이창섭은 레알임 음색깡패 사랑해  

이렇게 데뷔초기..?맞지..? 이년안됬으니까..암튼 초기부터 다 실력좋은 얘들은 동방 이후로 얘네가 처음..이 이후에 빅스가 있고...ㅇㅇ..?  

이야...진짜 쩐다...프니엘 영어랩만 더 파트 늘리면 대박이겟ㄱ다..얘도 잘하더만..충분히예뻐 보니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실력으로 입덕ㅠㅠ동근이는 한국어가 아직 좀어눌해서 그렇지 잘하드라ㅠㅠ얘네 랩라는 다 직접작사해서더들을때착착달라붙어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일훈이랑 민혁이도 랩 탄탄...!!! 비투비에 아쉬운게 있다면 창섭이가 무대에서 약간 힘든게 보인달까? 유리성대느낌이 쫌 나...성재는 자기노래 말고 다른가수노래 부를때(물론 야매로 부를때) 음정이 약간 안맞는 느낌? 뭐 어찌됬든 얘들은 잘함...소속사가 호구라서그러지..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창섭이는 내가볼때약간 카메라공포증같은게있는거같기도해 카메라를잘못보는거같아서...ㅋㅋ애들아직2년안됬는데날이갈수록실력늘어가는게눈에뛰기도하고ㅎㅎ큐브만잘하면되는뎅ㅠ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비투비에 서은광알아!!ㅋ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은광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들이 얼굴만 보고 왜 아이돌 했냐 욕하는데 예능이랑 라이브보면 그말 쏙 들어갈듯!! 노래 너무 잘해ㅠㅠㅠㅜ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아 나 새버트 네번봤서
1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ㅋㅋㅋㅋㅋㅋ완전 많이봤다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첫공말아먹더니 다음부터는 갑자기잘하더라ㅋㅋ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이창섭 목소리는 진짜 꿀임 겁나 생긴것 마저 내취향이야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창섭..반전!!!!ㅠㅠ귀염상인데 음색깡패!!!!!비투비애들은 다 친해보여서좋음ㅠㅠ랩하는일훈이랑 민혁인 랩도잘해!!!아주 퍼펙트!!!!
1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성도 좋음 ㅠㅠㅠ
1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비정상회담) 추억의 장른걸작선 -알장탘장알 삼각형
07.27 20:54 l 조회 2329 l 추천 9
비정상회담) 이번에 유튜브에서 비담클립영상 보고 내친집도 다시보기 시작했는데..
07.27 13:43 l 조회 2038 l 추천 2
영화좀찾아주세여) 헨리 8세 나오는 영화인 거 같은데 ㅠㅠㅠ
07.27 11:55 l 조회 993
영화) 미쓰백 재밌닝??
07.26 23:48 l 조회 555 l 추천 1
비정상회담) 진짜 52화는 유튜브 영상으로도 못보겠다3
07.25 22:53 l 조회 3642 l 추천 3
비정상회담) 안녕 정들아 오랜만이야1
07.25 03:56 l 조회 1145 l 추천 1
비정상회담) 헐 익명감상 종료라고 뜨네8
07.22 01:39 l 조회 2640
비정상회담) 패널들 끼리는 아직도 연락하고 친하게 지낼까??1
07.21 18:29 l 조회 1851
노래추천) 원디렉션, owl city 좋아해?2
07.21 16:02 l 조회 721
마블) 이제야 스파이더맨 봤는데 너무 재밌다
07.21 09:32 l 조회 593 l 추천 1
노래좀찾아주세요!!) 팝송 좀 찾아주세요ㅠㅠ
07.20 22:37 l 조회 581 l 추천 2
도서) 잡지식을 쌓고싶은데 어떤책이 좋을까?2
07.20 22:21 l 조회 1451
영화) BL 영화 왓챠가 많아 넷플이 많아1
07.20 18:29 l 조회 3701 l 추천 3
노래) say good bye 가사들어가는 노래 찾아주세요!!!
07.20 15:12 l 조회 927 l 추천 1
노래추천) 가호 - FLY
07.20 14:37 l 조회 449
비정상회담) 요즘 유툽에 비담 예전꺼 올라와서 보고 있는데(알장)9
07.19 21:47 l 조회 1642 l 추천 2
비정상회담) 팬아트에 매진한 나머지 영상을 쪘다..1
07.18 17:16 l 조회 909
영화) 영화 좀 찾아줘
07.18 05:30 l 조회 945
노래추천) 츄잉껌 같은 쌍큼한 노래 추천~!!4
07.17 19:08 l 조회 913
ㄱ) 국민)이노래 진심 내취향ㅠㅠㅠ2
07.17 15:38 l 조회 21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