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11시 23분이 이재한이 죽는 시간이고. 11시 23분 부터 이재한이 죽었기 때문에 시작된 무전이라면.
이재한이 먼저 했겠지. 오늘 과거 회상 봤어? 죽는 이유? 선우한테 매달려서 죽임당한거?
2화에 이재한 죽을 때랑 똑같은거? 그럼 애초에 이재한이 죽을 때, 선우한테 매달려서 죽임을 당한게 되는데.
이게 맞다고하면
1화에 박해영 경위를 아는 이재한은 이미 한번 루프를 겪었던 사람이기때문에 박해영 경위를 알꺼야.
이미 한번 루프 했다고. 이미 한번 박해영과 사건을 해결했어. 근데 왜 또 박해영한테 루프가 되었느냐?
이재한이 죽었으니까. 애초에 이재한을 살려야 무전이 끝나는 거라면 어때?
전에 한번 루프된 것을 지금 89년도의 이재한과 2015년의 박해영이 이미 전에 한번 루프됬을때의 그 때랑 똑같은 행동으로 사건을 해결하고 박선우를 살리지못하고.
이재한은 박선우사건에 집착하게되고, 또 죽은거라면.
이재한이 89년도의 이재한을 설득하라는게. 물론 선우도 중요하지만, 자기를 살려야 이무전이 끝나는걸 암시해서 자기를 살려달라는거라면?
아니 애초에 살아있다면 무전이 시작되지않았겠지
이건 좀 무리수 인데. 저 위에 말 해놓은건 좀 그럴 듯 하지않아?
그니까 간단히 정리해서 이미 한번 시간을 루프했고. 무전의 시작은 11시 23분에 죽은 이재한이였어. 또 다시 루프해서 89년도의 이재한과 2015년의 박해영이 다시 사건을 해결하는데. 또 똑같은 식으로 해결을 해버린거야. 그래서 또 이재한이 죽은거고, 이재한이 살아나서 무전이 끝날대까지 무한 반복되는거라면. 소름돋겠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