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사면서 샤워젤,바디로션도 같이 샀는데 셋 다 첫 향은 너무 세서 좀 윽! 하긴 하는데 잔향이 너무 좋다...짱이야 샤워젤은 뭔가 때가 덜 벗겨지는 느낌이긴한데 더 써봐야 알 것 같고 바디로션은 쩔엉쩔엉 체형이 되게 묽어서 흡수가 빨라 찐득찐득하지도 않고 은근 오래 촉촉스럽다 신부들아 다들 질러 지르는거야 근데 너무 비쌍....
|
향수 사면서 샤워젤,바디로션도 같이 샀는데 셋 다 첫 향은 너무 세서 좀 윽! 하긴 하는데 잔향이 너무 좋다...짱이야 샤워젤은 뭔가 때가 덜 벗겨지는 느낌이긴한데 더 써봐야 알 것 같고 바디로션은 쩔엉쩔엉 체형이 되게 묽어서 흡수가 빨라 찐득찐득하지도 않고 은근 오래 촉촉스럽다 신부들아 다들 질러 지르는거야 근데 너무 비쌍....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