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elf/365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잡담 나에게 쓰는 편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뭐 디자인이 별로다 가격이 비싸다 이런건 이해가 되는데

연예인들에게 케이스+아이폰 뿌린다고 욕하는게 이해 안

해봤자 150짜리 아이폰에 원가 몇만원짜리 케이스 넣어서 주면 팔로워 몇십~몇백만 인플루언서가 올려주는데 오히려 싸게 먹히는거 아님?

게다가 웬만한 브랜드에서는 마케팅 비용으로 케이스티파이의 수십배를 쓰는데 삼전만 해도 1년에 광고비로만 12조 넘게 씀(2021 기준) 뭐 다른 기업들은 마케팅비가지고 욕안하면서 케이스티파이에게만 하니까 어이없음

댓글이 제공되지 않는 게시판이에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갑자기 마음이 좀 쓰려서..
14:04
내가 말했잖아 로보트 같다고
13:51
다이소 듀얼잭 구청 프린트
11:05
...
10:18
...
10:08
...
9:40
박건우 아 난쟁이똥자루나이만먹은등신머저리년아
1:16
10년전 부모님한테 용돈 받고 살거야?
0:59
그니까..
06.25 22:58
...
06.25 18:11
...
06.25 17:09
...
06.25 16:55
...
06.25 16:44
06.25 14:00
그냥..
06.25 12:15
...
06.25 10:00
06.25 09:39
...
06.25 09:34
죽눈것도 쉽지않네
06.25 05:21
무제
06.25 01:1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