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내가아직 아무것도몰라서 그러는데 삼성은 공채라고했는데 그러면 특성화고안에서만 공채인거야 아니면그냥 일반인?들이랑다공채인거야?? 그리고 삼성에스원쪽으로 생각하고있는데 내가지금 성적은 1학기 성적은23퍼인데 더올릴수도있을거같은데 그럼 자격은 될까? 그리고자격증은 한글 파포있는데 학원다녀서 더딸려고하는데 뭐준비하는게제일좋을까 자소서이런건 어떻게 준비하는게 제일좋아??
내가아직 아무것도몰라서 그러는데 삼성은 공채라고했는데 그러면 특성화고안에서만 공채인거야 아니면그냥 일반인?들이랑다공채인거야?? 그리고 삼성에스원쪽으로 생각하고있는데 내가지금 성적은 1학기 성적은23퍼인데 더올릴수도있을거같은데 그럼 자격은 될까? 그리고자격증은 한글 파포있는데 학원다녀서 더딸려고하는데 뭐준비하는게제일좋을까 자소서이런건 어떻게 준비하는게 제일좋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