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고3되는데(문과) 1,2학년 때 뭣도 모르고(심지어 대학입학규정 그런 것도 잘 몰랐지ㅋ....) 살아서 내신이 거의 6~7정도거든(디게 애매하네)
근데 내가 평소에 공부 틈틈이 안하긴했지만 시험 3,4주 전부터는 빡시게 하루에 막 7시간 8시간씩 최대한 열심히 해서 시험공부는 열심히했거든?? 근데 내신이 저 모양....
그래서 늦었지만 늦었다 생각안하고 국어랑 사탐(사문, 생윤), 한국사는 인강 들으면서 개념 돌리고 있고, 영어는 단어 외우고있고, 수학은 인강으로 개념돌리면서 문제풀고있어.
그래서 정시 팔까 생각중인데 사람들은 수시랑 정시 병행하라하더라고.
근데 솔직하게 병행을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내가 병행하면서 공부하는 스타일은 아니란말이야..만약에 A방법 B방법 이렇게있으면 꼭 한 방법으로만 공부하는?
그리고 학종도 생각해봤는데 내가 2학년 때까지 생기부가 10~13장밖에 안 돼..양보단 질이라는 말도 있지만 나 뭐 세특도 그렇게 많이 안적혀있고 독서도 많아야 학년당 10권? 12권정도 밖에 안된단말이야 친구들은 거의 수시파고 우리학교도 정시보단 수시로 대학을 잘보내서 담임쌤도 웬만하면 수시로 가는게 어떠냐고 했단말이야.
그래서 여기 익공에라도 물어볼게ㅠㅠ 고3 내신 6~7등급이면 수시병행보단 정시파는게 답이겠지? 답변부탁할게..
(참고로 나는 관광경영과쪽 생각중이야!)

인스티즈앱
손종원 이사람이랑정말똑같이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