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637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문과 현재 전체적으로 4-5등급대 수학 쌩노베임 (탐구는 미끄러져서 보통2등급정도 맞긴함 ㅠㅠ 

 

현역땨 공부 그래도 부끄러울정도로 안하진 않음  

초반에 달리다가 하루 거의 12시간쯤 후반에 페이스 확 꺼져서 1달반 이상 거의 안함 

공부를 못할수 밖에 없었던 계기가 올해 나태해서라고 생각안하고 남들보다 총량이 부족했다고 생각함(고2때까지 엄청 놈 

 

 

반수생각중인데(반수랑 재수랑 별로 안 다르다고 생각해 

어쨋든 일학기는 수능에 100% 집중하지 못하니까 

지금부터 독서실 끊어서 3월까지 다닐까 생각중이야 

작년이랑 똑같이 인강 끊어서 다닐려고 고민중이고 

안좋은 기억 있어서 독재나 재종은 절대 안갈꺼야 

 

좀 많이 과분하지만 완전 만점 목표로 공부해서  

적어도 중경외시는 가고 싶어  

 

이거 지금 4등급짜리가 해도 가당키나 한 생각일까??
대표 사진
익인1
모평때 몇 나왔는 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평때 대충 국어는 3-4 수학은 5-6 영어는 4고정이구 탐구는 1도 몇번씩 떳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확실한 목표있어 ??목표없으면 하지마 나처럼 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한 목표가 뭘 말하는지는 모르겠지만ㅠㅠㅠ 어느댜학 무슨과 가겠다는 있어!! (단지 너무 높을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문과기준 영수는 2까진 금방 올라 다만 국어가 ㅋㅋㅋㅋㅋㅋㅋ 올해 보면 닶이 없어서 그렇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내 생각엔 올해 수능에 이렇게 덩을 싸놨으면 내년 6 9월에 수습하는 척은 하지않을까 싶어ㅠㅠㅠ 2까지 올랐으면 좋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응응 내가 했으니까 쓰니도 할 수 있을꺼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원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하기 나름이지만 독서실 독재는 진짜 생각보다 더 힘들어...인간관계로 따지면 최고로 좋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동안 해와ㅛ던데가 독서실이고 누가 관여하거나 선생님 같은사람들 안맞거나하면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을꺼ㅠ같아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반에 한달이상 안했다는거에 좀 놀랐다... 그냥 재수해야지 이 마인드였던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좀 있었고,, 솔직히 재수하고싶다보단 개인적으로 안좋은 일에 멘탈이 많이 나가서,,핳 어차피 핑계일 뿐이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수 생각보다 훨씬 힘들어ㅠㅠㅠ 뒤쳐진느낌도 들꺼고 내가 이렇게 힘들게 열심히 하는데 결과는 확실하지않고... 진짜 간절한마음으로 해야할듯 힘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댓고마워!! ㅠㅠ 신중히 결정해야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학원 너무 부담스러어ㅠㅠ 답댓 고마워 참고할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독서실 독재했는데 6모랑 9모는 확실히 현역 때보다 엄청 오르고 목표 대학 갈 수 있는 성적 나왔었는데 수능은 현역 때보다 떨어지고 망쳤어
근데 논술이 날 살렸거든 ㅠ 논술로 중경외시 붙어서...
그래서 쓰니가 어떤 선택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에 재수 하게 되면 논술 꼭 쓰라고 하고 싶다... 복권이긴 하지만 만약에 수능에서 다른 과목은 평소처럼 나왔는데 한 과목이나 두 과목이 평소보다 훅 떨어져서 망쳤을 때 진짜 마지막 동앗줄이 될 수도 있어... ㅠ
그리고 내가 독서실 독재를 했어서 그런가 난 독서실 독재 추천하는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비추하고 싶진 않아
본격적으로 2월 오기 전에 독서실에서 공부해보고 괜찮으면 독서실에서 독재하고 절대적인 공부량이 적고 집중이 안 된다고 느껴지면 그때 학원으로 가는 거 추천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긴 답댓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참고해서 공부할께!!❤️❤️
논술,, 이번에 괜히 높을대학썻다가 최저 못맞춰서 아무데도 못 보러 갔당ㅠㅠㅠ 내년엔 히든카드 됐으면 좋겟다ㅠㅠ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부터 억지로라도 나가서 공부해야지
06.22 23:15 l 조회 14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1
06.22 19:12 l 조회 16
내년 수능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는지 알려줄 사람ㅠㅠㅠ
06.22 01:34 l 조회 14
공시 교육학 임용 기출
06.21 19:47 l 조회 29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 l 조회 62
얘들아 학사편입 TO 증원 국민청원 올려봐
06.19 19:02 l 조회 50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06.19 18:44 l 조회 44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 l 조회 60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 l 조회 65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 l 조회 73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35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89 l 추천 1
토익 인강 좀 제발 추천해줘!!!!!! 3
06.08 20:00 l 조회 117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2
공시 면접 준비하는 사람들 준비 잘 되가???
05.18 10:52 l 조회 113
실내건축기사
05.15 19:02 l 조회 107
일본어 공부1
05.14 04:42 l 조회 131
대학원 졸업불가능할것 같은데 수료하는게 좋을까 조언부탁해 도와주라 4
04.29 05:52 l 조회 171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2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