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644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0
나머지는 다 만점 받았는데 국어 막판에 네개 찍었는데 내가 지금 그 뭐냐 그거 안써서 ㅠㅠ 가채점표를 안써서ㅠㅠㅠㅠㅜㅜㅜ 등급은 일단 1등급 확정인 거 같은데 나 서울대 경영 찔러볼 만 해....??? 퓨ㅠㅠㅠㅠㅠ 너무 도전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국어 표점 이렇게 나온 수능이 올해가 처음이라서 자꾸 망설인다.... 

설대 경영 평균이 2~3개 틀리는데 내가 주요과목에서 나간 거라서ㅠㅠ 자꾸 걱정됨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성적표 안 받았어 아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 다른 지역이고 내 다음번호 친구가 내 국어 표점 140이었다고 얼려줬거든....ㅠㅠㅠㅠㅠ그래서 정확하게 몰하ㅠ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헉 그정도면 소신 아냐?? 붙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한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할까.....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40이면 원점수몇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몰라ㅠ 내가 4개를 찍었는데 몇개를 맞춘 거 같거든?? 가채점표를 안 써서 내가 몇점인 지를 몰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91점이래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확잉했서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터넷으로 성적 확인할수 있어! 휴대폰 번호 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헉 몰랐어ㅠㅠㅠ 얼른 확인해 봐야지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표점 140이면 오르비 기준 원점수 91점 같은데!!?? 되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진짜 이거면 내게 과분한 점수잖아....ㅜㅜㅜ그냥 미친척 하고 일단 넣어볼까....ㅠ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다 백분위99니까 나머지 다 만점이면 넣어볼만한 거 같애.. 축하해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머지 과목은 다 만점이야....ㅠㅠ 흑흑 붙을 수 있는 성적인가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된다 샤대 가자 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샤대는 가능인데 과는 눈치봐야할지도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넘 멋져bb 꼭 샤대가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수학 가중치 높아서 샤대는 걍 가능일거같앙 과는 좀더 생각해보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말 열심히 했구나... 대단해!!! 본받고 간다ㅜㅜ 엉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설경 그냥 붙을 거 같은데? 올해 국어 91점 이상 3000명도 안되고 수학 만점은 900명정도 밖에 없으니 문이과 반반으로 나눈다면 1500명정도고 국수 둘다 너보다 잘본애들은 아무리 많아 봤자 900명보단 훨씬 적을거고 사탐, 영어까지 생각해본다면 더 떨어지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붙었어 ??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89 0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1 06.22 19:1237 0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87 0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80 0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80 0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39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94 l 추천 1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5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4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80
경제공부 시작해보려는데 그런 스터디?는 보통 어디서 구해?
04.16 15:25 l 조회 68
같은 과목 학원 2개
03.17 00:04 l 조회 99
동국대 경영 vs 숭실대 경영 vs 인하대 경영8
01.18 22:18 l 조회 329
공부하고싶다1
01.11 18:44 l 조회 175
선생님이 수업하면서 퇴근하고싶다고 자꾸 말하면 3
12.09 02:10 l 조회 193
절친이 공부는 하고 싶은데 시작을 못하겠다는데 핑계아니야?
11.14 16:01 l 조회 154
공부 중에 이별을 했는데 어떻게 다시 연락이 됐다면4
10.15 21:28 l 조회 311
나 2N살 일본어 공부 시작했어3
10.10 11:22 l 조회 336
이직했는데 이제 3주살짝안되었거든1
09.25 18:16 l 조회 243
공부할때 외로우면 다들 머해?ㅠㅠㅠㅠ2
09.12 00:23 l 조회 432
논술 동덕여대 쓰는거 어캐 생각해?3
09.07 14:05 l 조회 388
12시까지공부할거임
09.03 21:56 l 조회 243
책 읽는데 글을 읽어도 이해를 못하면1
08.04 16:36 l 조회 191
문제풀이 화학시험과정!!
06.11 10:31 l 조회 174
알바 후 태도 변화
05.12 13:49 l 조회 116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