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645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최초합 6 추합 6 그리구 3... 이번에는 무조건 가고싶은데 약간 불안한거 같기도 하구ㅜㅜㅜㅜㅜㅜㅜ 갠차는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663이면 불안할걸... 나중에 지원 직전에 663이면 몰라도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ㅜ 아 나도 넘 불안해 이번에 가야되는데 좀 더 찾아보ㅑ야겠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원직전은 더 떨어질거야ㅠ 근데 나 4붙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오늘 엄청난 변동이 있더라구ㅜ 마상,,, 4붙었단 얘기가 많네 나 작년에 5였는데 떨어진적이 있어서 약간 불안해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작년에 2 붙었었어 할 수 있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익이니 진짜 대단하다 나도 그랬으면 좋겠다ㅜㅜㅜㅜ 혹시 최종컷이랑 익이니 점수랑 차이 많이 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웅 .. 기억 잘 안 나는데 엄청 차이났어 ㅋㅋ 예비 13? 받을 걸로 예측됐었는데 예비2번 받고 들어갔어!! 글구 딱 문 닫고 들어갔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대단하다 진짜 나도 노력해볼게 희망을 줘서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40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95 l 추천 1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5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4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80
경제공부 시작해보려는데 그런 스터디?는 보통 어디서 구해?
04.16 15:25 l 조회 68
같은 과목 학원 2개
03.17 00:04 l 조회 99
동국대 경영 vs 숭실대 경영 vs 인하대 경영8
01.18 22:18 l 조회 330
공부하고싶다1
01.11 18:44 l 조회 175
선생님이 수업하면서 퇴근하고싶다고 자꾸 말하면 3
12.09 02:10 l 조회 193
절친이 공부는 하고 싶은데 시작을 못하겠다는데 핑계아니야?
11.14 16:01 l 조회 154
공부 중에 이별을 했는데 어떻게 다시 연락이 됐다면4
10.15 21:28 l 조회 311
나 2N살 일본어 공부 시작했어3
10.10 11:22 l 조회 336
이직했는데 이제 3주살짝안되었거든1
09.25 18:16 l 조회 243
공부할때 외로우면 다들 머해?ㅠㅠㅠㅠ2
09.12 00:23 l 조회 432
논술 동덕여대 쓰는거 어캐 생각해?3
09.07 14:05 l 조회 388
12시까지공부할거임
09.03 21:56 l 조회 243
책 읽는데 글을 읽어도 이해를 못하면1
08.04 16:36 l 조회 191
문제풀이 화학시험과정!!
06.11 10:31 l 조회 174
알바 후 태도 변화
05.12 13:49 l 조회 116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