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수능 잡담 고등학생 취업/진로 유학 문제풀이 편입 공무원시험 대학생 아르바이트
l조회 1278l 0
충북대 갈수있을까?
 
1개월 전
익인1
충북대 미달나지않나
•••답글
익인1
씹어먹음
•••
글쓴이
정시인데도 가능ㅎㅐ?
•••
익인1
올 3도 충북대는 그냥 가
•••
글쓴이
수학하고 한국사 잘못해서 걱ㅈㅓㅇ이다ㅠㅠ
•••
1개월 전
익인2
충북대는 너무 가능
•••답글
글쓴이
정시인데도 가능한거야? 그랬으면 좋겠다ㅠ
•••
1개월 전
익인3
경북대 부산대도 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4
건대도 갈껑
•••답글
글쓴이
정시인데도?
•••
익인4
높은 2면 가능
•••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건동홍 ㄱㄴ
•••답글
익인6
충북대는 당연히 ㄱㄴ 작년에 나 문과 32222로 충남대도 거의 다 가능이었어... 경북,부산대도 과바과로 가능했었구
•••
글쓴이
정시인데도 가능이야?
•••
익인6
웅 당연 나 작년 32222로 정시기준 저 대학들 ㄱㄴ이었어 인서울로는 국숭세단 정도..?(국숭하위~세단)이었어
•••
글쓴이
갈수있으면 좋겠다ㅠㅠ나 한국사랑 수학이 약해ㅠ서ㅠ
•••
1개월 전
익인7
자대유 간호대학 갈수있을걸?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 올2 건대 목표ㄷㅏ.....
•••답글
1개월 전
익인9
건동홍숙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충북대 씹어먹음 건동홍 적정임 ㅇㅇ
•••답글
익인10
근데 백분위 좀 잘나와야함,,1같은 2받아야됨
•••
글쓴이
해외살다와서 영어는 공부 안해도 1인데 수학하고 한국사가 좀 문제라서ㅠ
•••
익인6
ㄴㄴ 한국사 의미없어 4등급만 넘으면 거의 무감점이고 9등급받아도 타격 미미할걸...절평이라 잘 찍으면 4 ㄱㄴ
•••
익인10
한쿡사는 문과는 30점만 넘으면 됨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1
근데 이번에 수학 통합돼서 문과 수학 3도 서성한 노려볼만하다고 그러던데
•••답글
익인12
수학 통합되면 문과가 더 불리해지는 거 아니었어?
•••
익인11
문과가 높은 등급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적어서 3등급도 서성한 노려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
•••
익인12
아~~!!~!~!~!!~!!!!!!아하아하 아 그렇겠네!? 이해했어 고마워!!!!!
•••
28일 전
익인13
나 작년에 저랬는데 건대 다니는 즁
•••답글
 
글잡담 S (Study)
공부법을 공유하고, 나만의 학습일기를 쓸 수 있는 글잡담 S를 이용해 보세요
글잡담 S 바로가기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재수 목표대학 어디야???51 06.05 20:09 773 0
수능 수능 문과 14111이면 어디 갈 수 있을까..46 05.27 23:55 2614 3
수능 문과 정시 올1 떠도 연고 못가???29 06.02 23:51 1149 0
잡담 기하 선택하고 후회하는 익있어...?44 06.03 12:58 477 0
재수 문과 재수면 지금부터해도 올1 가능이지 않음?18 06.17 15:09 340 0
810097 수능 인천 독재 학원 다녀본 익들!! 3:15 10 0
810095 수능 비문학 계속 풀다보면 자연스레 시간단축 될까??2 1:08 36 0
810089 수능 노베 푼 익들 있냐1 06.20 19:48 92 0
810085 수능 국어 지금 시작하려면 화작 선택해야하지?2 06.20 17:24 105 0
810083 수능 고2 국어 모고 3,4등급 나오는데 06.20 16:19 26 0
810078 수능 수학 겁나 못하는데1 06.20 02:08 110 0
810075 수능 과목별 밸런스가 너무 어려워 06.19 23:38 28 0
810074 수능 영어 문풀 강의 듣는데 해석이 제대로 안되는 느낌이 들면 구문 강의부터 다시 시작하는게 낫겠.. 06.19 22:54 18 0
810072 수능 공부 1..ㅇㅈ... 06.19 21:04 84 0
810071 수능 나형 과탐 53542인데6 06.19 20:50 129 0
810070 수능 지학1 생명1하는 친구들~1 06.19 20:18 73 0
810069 수능 수학 양승진 정승제 06.19 18:53 30 0
810062 수능 비문학 기출 말이야1 06.19 14:00 26 0
810061 수능 양코시작 vs 기코n회독 06.19 12:34 22 0
810051 수능 폴더폰 쓸까3 06.18 19:58 66 0
810047 수능 국어국어 어떡해ㅠㅠ 06.18 17:10 26 0
810046 수능 이번 통합수학이 06.18 16:07 30 0
810045 수능 올오카 듣는 익들아,, 문학 적용과제할 때 06.18 13:34 25 0
810043 수능 스카 독재 생각중인데2 06.18 12:40 7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21 7:14 ~ 6/21 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공부방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늦은 시간에 먹는 떡볶이"오히려 면역력에 더 좋아" 65
◆야식도 알고 먹자맵고짜고단것에 열광하는 현대인들에게 야심한 밤에..
인티포털
대한민국 공중파 토크쇼 중 수위가 가장 높았던 토크쇼.jpg 93
앵란 누님 내용물 드립경실좌 이런 병~세 드립 ㅋㅋㅋㅋㅋㅋ기쎈 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