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5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
내가 사용한 인강패스 : 대성, 메가, 이투스, 유대종패스 

모든 쌤들이 다 실력있고 좋지만 나한테 딱 맞는 쌤들이 있었음 그냥 참고만 해. 내 기준 잘맞는 쌤=집중이 잘되고 내가 실력이 늘었구나 느끼게 해주는 쌤 

 

국어 : 국어는 항상 혼자 공부했어서 많이 헤맸음. 국어는 한 커리 쭉타…. 쌤들 워낙 유명하니까 후기 남겨봤자이겠지만 강민철쌤 수업은 감탄밖에 안나옴. 1등급들 다 지릴만함. 근데 난 감탄만 함.. 나는 그렇게 못해서… 내 스스로에 믿음이 없어서 6모때 김동욱쌤 커리 탔음. 가장 호불호없을 쌤이라고 생각함.  

언매는 유대종쌤 듣다가 강민철쌤 언매 들음. 걍 개좋음. 유대종쌤 안좋은거 아님. 재밌음. 언매하는 사람은 꼭 들어봤으면 좋겠음. 근데 강의가 안올라올수도있음…..  

수학 : 현우진쌤 당연히 좋음.다알거라생각 기하선택자였는데 이투스 고정민쌤들음. 일단 고정민쌤 기하들으면 내가 갖고있는 툴이 많아짐. 그리고 진짜 공간지각능력앖어도 능. 그렇게 설명해주심. 그리고 웃김… 웃참챌린지해야함… 그리고 대성 호형훈제쌤 작년에는 강의들었는데 올해는 현우진쌤 뉴런들어서 못듣긴했는데 좋음. 음 그냥 인강들어보면 알거임 좋음 그냥 눈딱감고 고정민쌤 기하랑 호형훈제쌤 강의 들어보면 좋겠음 손해는 아니자너 

영어 : 이명학쌤 커리타다가 영어 손절함. 쌤탓아님. 내가 공부 안함. 영어 싫어해.. 수능 얼마 안남았을 때 이투스 그레이스쌤 들음. 11시간만에 수능1등급받는 강좌있는데 진짜 좋음. 특히 영어 줜나 싫어하는 이과생들한테 좋을거같음. 나는 너무 늦게 알아서 속상했는데.. 쌤강의 들은 후부터 독해 되기 시작함. 진짜 영어싫어하는 사람들 한번만 들어봤으면! 

과탐 : 아 제발 화학은 고석용쌤이야.. 걍 다른말 안할게.. ㄹㅇ 진짜 진짜진심임… 아 근데 대성에 김준쌤도 좋음.. 마지막에 시그니처 다풀었는데 좋았음 그냥 화학은 대성있으면 김준쌤 메가있으면 고석용쌤 들어 고서굥쌤 고마워요 덕분에 화학 잘봄🤍 

생명 윤도영쌤밖에 모름 난 윤도영쌤때문에 대성패스 삼. 그냥 솔직히 탐구는 너무 명확해서.. 쓸말이 앖네 근데 생명하지마..ㅠㅠㅠㅠㅠ도망가 ㅠㅠㅠㅠㅠ 

 

그냥 주저리 쓴거니까 시비 걸지 말아줘.. 내 개인적인 생각이구 이거 뭐 광고하는 거 아님ㅋㅋㅋㅋㅋ 그냥 절대 오를거 같지 않던 성적이 오르니까 쌤들께 감사해서 적는것도 있어 근데 사이트가서 적기는 귀차나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강민철쌤 ㄹㅇ 몇강 들었을때 넘 대단해서 커리 시작했는데 나는 저렇게 안될거같아서 중간에 그만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부터 억지로라도 나가서 공부해야지
06.22 23:15 l 조회 28
어학자격증 토익 공부 (기본기 없어)1
06.22 19:12 l 조회 36
내년 수능 지금이랑 어떻게 바뀌는지 알려줄 사람ㅠㅠㅠ
06.22 01:34 l 조회 19
공시 교육학 임용 기출
06.21 19:47 l 조회 33
9모 안보면 큰일나려나...?1
06.20 02:35 l 조회 88
얘들아 학사편입 TO 증원 국민청원 올려봐
06.19 19:02 l 조회 63
임용 중등 임용 이제 준비 시작하려는 사람 있니...?
06.19 18:44 l 조회 62
유학 캐나다 국제학교 -> 아시아권 명문대 -> 미국 대학 이 테크가 가능해?
06.19 08:08 l 조회 79
고등학교 이의 신청 기간
06.17 16:21 l 조회 79
검찰공시익들아 나 좀 도와줘 뭐부터 해야되는거야
06.16 20:51 l 조회 86
애드라 나 좀 도와줘 ㅜ
06.12 10:23 l 조회 139
애드라 나 구몬해2
06.11 14:27 l 조회 194 l 추천 1
토익 인강 좀 제발 추천해줘!!!!!! 3
06.08 20:00 l 조회 120
뷰티 쪽으로 취업준비하는 익들 있나?1
05.22 10:56 l 조회 405
공시 면접 준비하는 사람들 준비 잘 되가???
05.18 10:52 l 조회 115
실내건축기사
05.15 19:02 l 조회 110
일본어 공부1
05.14 04:42 l 조회 133
대학원 졸업불가능할것 같은데 수료하는게 좋을까 조언부탁해 도와주라 4
04.29 05:52 l 조회 173
전북대 공대는 평균 학벌인가? 투표해줘
04.28 16:12 l 조회 174
오늘은 교재 좀 풀었다
04.24 00:46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