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일반 징계/정책 피드백 업데이트 이벤트 편의점택배 본인인증 리뷰 채용
l조회 5455l 3
 
24일 전
별바다
왓싀 드디어나오네 드라마 개재밋게봣는데
•••답글
24일 전
김앙팡  넌나의세렌디피티??
오ㅓㅠㅠㅠㅠ넘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헐 이게 나오는군요..... 꼭 보러가고싶네요!!!!
•••답글
24일 전
안달
보고 싶어요~
•••답글
24일 전
김국진
앗 너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보고싶어유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serendipity♡
보고싶어요 기대됩니다
•••답글
24일 전
허락은필요없어  BTS🤠💃🕺
재밌을거 같아요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물을좋아해
Zebal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티져 많이 봐써야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한화 Deft  알파카임니다 -ㅅ-
연상호 감독 각본이면 믿고 봅니다 진짜
•••답글
24일 전
샌들우드
와 미쳤네요! 저 드라마 방법 너무 재미있게 봤었는데 영화화되다니!!!!! 이거 꼭 봐야겠어요!
소재도 독특했지만 배우분들 연기가 다 넘 조화롭고 훌륭해서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는데 스크린에서 볼 수 있다니.... 저 너무 보고 싶어요.
아....... 개봉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넘 기대됩니다!

•••답글
24일 전
스윗리를키티
넘넘 기대됩니다!! 방법 드라마도 꼭 챙겨봤어요.
•••답글
24일 전
유산소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JHN
더운 여름에 좀비영화 보고싶네요
•••답글
저요. 헐. 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영화가뭐야? 라고 물어본다면 당연히 “좀비 영화!!!!” 라고 소리칠 수 있어요.
이렇게 영화화 된다는 사실이 너무 감동적이에요.
감독, 배우들, 스토리 완벽한 3박자네요 ㅎㅎ

잔인한건 못보지만 이렇게 시체, 좀비, 재난 영화는 엄청 잘 봅니다 ㅎㅎ
남자친구가 이번에 공무원 임용 되었는데 안전하게 영화관 데이트 한번 시켜주고 싶어요!
꼭 보고싶습니다!
더워죽어도 방법: 재차의 는 보고 떠날래요!!
인스티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
24일 전
Dobby is free
와 드라마 재밌게 봤는데ㅜㅜㅜㅠㅠ너무 기대 돼요
•••답글
24일 전
HiY
감독 배우분들 스토리 다 기대됨 꼭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강남구학동로67길12  PLEDIS ENT
방법 드라마 재미있게 봤는데 영화도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jin85021
어머 어머!!! 드디어 개봉이네요!!! 꼭 보고싶어요
•••답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네요 ㅠㅠ 안본 좀비 영화나 드라마가 없을 정도로 좀비광인데 이런 영화가 개봉한다는 걸 몰랐네요... 영화가 너무 기대돼요!!
•••답글
24일 전
민트촠
보고 싶어요!!
•••답글
24일 전
George Mackay  조지맥가이버
허걱 드디어 방법이 영화로 ㅠㅠㅠ!!!! 너무너무 보고 싶었어요 스크린으로 보는 방법술은 얼마나 멋지고 화려하고 짜릿할지 ㅠㅠ 너무 기대됩니다 꼭 보고 싶네용 ㅠㅡㅍ
•••답글
24일 전
데뷔일도 남다른 나의 BTD  ABCDEFGHINFINITE
무더운 여름이 시작됐네요 !! 오싹한 좀비영화 보면서 더위탈출 하고 싶습니다! 부산행도 재밌게봤는데, 기대됩니다!
•••답글
24일 전
nnuu
드라마 재밌게 봤었는데 극장판으로 나오는군요!!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쪼울
보고싶어유유ㅠ
•••답글
24일 전
하울의 음
와 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제우스  고오오올드🐈
재밌어보여요
•••답글
줄거리만 봐도 꿀잼이네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소재인데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24일 전
십잡스  누구 하나 날 무시할 수 없어
좀비물을 너무 좋아해서 꼭 보고 싶어요ㅠㅠ
•••답글
24일 전
다슬
재밋어보이네요 보고싶어요ㅇ!!
•••답글
24일 전
클라우드
스토리 넘무 쫀득하고 스릴넘칠것같아여 꼭 보고싶어영
•••답글
24일 전
newprple
너무 기대됩니다 보고 싶어요~
•••답글
24일 전
E X O - K  엑소케이
연상호 감독님이라니,,, 항상 매번 믿고보는 영화인데 이번에는 시체라니,,, 매번 느끼지만 감독님의 영화는 시시하지않고 다른 영화화 다른 차별성이 유독 나타나더라구요~! 당첨되지않더라도 꼭 보러가보고싶네요!
•••답글
24일 전
망고냥
너무 기대되는 영화입니다ㅠㅠ
•••답글
24일 전
평화
와 ㅜㅜ 드라마 배우가 그대로 영화화되는 작품에도 출연한다니 개인적으로는 드라마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 영화도 기대돼요...... 부산행 반도 같은 K-좀비물 또한 너무 사랑하는 사람인데 재미있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은!! 꼭 보러 가고 싶어요 ㅜㅜ
•••답글
24일 전
이유가있어요
이런 장르 너무좋아요 영화예고편보고 궁금해서 보러가고싶다고생각했는데 드라마로도 나왔었다니 그것도 배우들이 동일하다니 영화보러가기전에 드라마 먼저보고가도 재밋을것같아요 기대됩니다 ! 보러가고싶어요 !
•••답글
24일 전
얀뇽자두야
보고시퍼여 ㅜㅜ
•••답글
24일 전
호라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24일 전
포도맛마이쮸
좀비물 이세상에서 제일좋아해요진짜ㅠㅠㅠㅠㅠ꼭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세븐틴권순영
홀 대박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아침햇살_
드라마로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 영화가 나오는 줄 몰랐네요! 이 드라마가 정지소라는 배우를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죠ㅎㅎ 드라마랑 같은 배우들이라 더더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장르특성상 스크린 화면을 통해서 보는게 더 긴장감 넘치고 흥미진진할 것 같네요
•••답글
24일 전
순이링
동생이랑 방법 드라마 재미있게 봤어요!! 영화도 엄청 기대하고 있는데 같이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건들지 마쇼  쒸익쒸익
아 저 이런거 너무 좋아해요~!~!~!~~!! 꼭 보고싶어요 누구보다 제일 먼저 볼래요!!
•••답글
24일 전
쀵쀵
신비로운 주제네요!! 남자친구랑 가서 보고싶어요 채택해주세용~
•••답글
24일 전
내가왜
제꺼같은데요
•••답글
24일 전
코코몽  소시지 코코몽!
제가 공포영화 매니아라서 너무 기대하고있는 영화입니다 ㅎㅎㅎ 꼭 보러가려고 했는데 이것까지 당첨 된다면 정말 행복할 듯 싶네요🥰
•••답글
24일 전
바른생각
기대가 됩니당.
•••답글
24일 전
Mearsheimer
좀비물 좋아하는데 ㅠㅠ 소재도 신선하고 넘 재밌을 것 같아요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308391_return
헐헐 개봉 기다리고있어요 근데 저런 후드티같은 옷 뭔가 몰입이 안되..
•••답글
24일 전
공청
와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드라마로도 나왔나보네요! 부산행 감독님 각본이라니 믿고 볼 수 있겠네요
•••답글
24일 전
쿤 AA  아게로 아그니스
드디어 나오네요 ㅠㅠㅠㅠㅠㅠㅠ기대하고있습미다 ㅠㅠ
•••답글
24일 전
도로미무
헐 부산행 감독님에다가 좀비물이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게다가 방법 드라마 제작진이라니... 방법 나왔던 정지소 배우도 나오네용! 부산행이랑 방법 둘다 너무 재밌게봐서... 이 영화도 꼭 보러가고 싶어요!
예고편만 봐도 긴장감 장난아니네요,,, 벌써 두근거려요!

•••답글
24일 전
봉그리봉댜댜
헑 좀비물ㅠㅠ 완전 보고시퍼요!!!
•••답글
24일 전
욕심
재밌을 거 같아서 보고 싶어요
•••답글
24일 전
냠냠홀
헐 ㅠㅠㅠ요새 영화 재미있는거 없어서 안본지 꽤 됐는데ㅠㅠ 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24일 전
곰곰곰
진짜 보고싶어요ㅠㅠㅠㅠ 제가 찾고있었던 장르에요!
•••답글
24일 전
지윤해  chiyoonhae
헉.. 기대되네요.. 벌써떨립니다
•••답글
24일 전
데덴네
재밌을거 같아요!!!
•••답글
24일 전
구콩
와 내스타일이다 진짜 흥미롭다 했더니 연상호 감독 각본이었군요!!! <반도> 너무 재밌게 보고 안봤던 <부산행>도 찾아봤습니다 ㅠㅠ 연상호 감독님 작품 정말 좋아합니다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세라  💛💜🧡
와 너무 재밌을것 같아요!
드라마도 재밌게봤는데 영화도 너무 재밌을거같아요ㅠㅠ

•••답글
24일 전
띵동
엄마 아빠가 정말 재밌게 보셨던 드라마인데 영화로 나온다니 너무 기대되네요!!!ㅠㅠㅠ 두 분께 데이트 선물로 드리고 싶어요!👍🏻
•••답글
24일 전
민윤기'
헉!!! 드라마도 있구나!! 오늘부터 드라마 정주행해야겠어요 진짜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좀비와 관련된 이야기라면 진짜 환장하는 저인데ㅠㅠㅠㅜㅠ 너무 재밌겠다,,
•••답글
24일 전
다비나
이거 너무 기다렸어요. ㅠㅠ 진짜 이런 공포 영화를 기다렸거든요 ㅠㅠ 꼭 되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지파끄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종길
와 궁금하네요 좀비영화 어떤식의 이야기를 들려줄지 무지.궁금하네요
•••답글
24일 전
sharky
드라마 짤로 보다가 드라마 정주행했어요!
영화 너무 기대됩니다!

•••답글
24일 전
행복한 호떡
너무 재밌겠어요 보고싶어요 !!!
•••답글
완전 기대돼요 ㅠㅠㅠ 꼭 보고싶어요!
올여름 시원하게 날려버릴 영화 한 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답글
24일 전
쪼매낭셍언
보고싶어용 ㅠㅠ
•••답글
24일 전
xyjk36565
저 넘나리 보고싶답니다 무서운걸 못보는 쫄보지만..좋아하는 나.. 재차의 원해야
•••답글
24일 전
동도리동동
헉!! 예고편을 보니 정말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하나둘셋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잉쏭
헐 재밌겠다ㅠㅠ 새로운 스토리 같은데 기대되요!!
•••답글
24일 전
도일출
포스터부터 너무 기대돼요!!
•••답글
24일 전
원해요
좀비 사랑해요... 제발 꼬옥
•••답글
24일 전
종어비
액션도 조쿠 좀비도 좋고!!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24일 전
누루후후
좀비물 보고싶습니다,,,뽑아주세요!!!!!
•••답글
24일 전
love승기
좀비물 엄청 좋아해요!!! 썸남이랑 보고싶어요ㅎㅎ
•••답글
24일 전
스벅
좀비 나오는 영화들을 많이 좋아해서 부산행도 엄청 재밌게 봤었는데 좀비물 영화가 우리나라에서 또 개봉하다니 너무 기대돼요!! 예고편 보니 빨리 스크린으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라니 이건 안 볼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정말 기대돼요ㅎㅎ😮😮
•••답글
24일 전
abril
방법 드라마도 재밌게 봤는데 부산행 제작하신 연상호 감독까지 함께하다니 너무 기대되네요! 공포영화 좋아하는 저로서 좀비물과 오컬트 조합은 못 참죠 ㅠㅠㅠㅠ 이번 여름 더위 시원하게 물리칠 수 있게 방법:재차의 꼭 보고 싶습니다 ㅠ
•••답글
24일 전
최승철'
좀비 영화라니! 넘 기대됩니다
•••답글
24일 전
쇼쇼쇼쇼쇽
오 보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널끊겠어
보고시퍼요
•••답글
24일 전
nic
공포스릴러영화나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아 나오네요 진짜 보고싶었어요
•••답글
24일 전
합껵  합격해야지
와와 소재 참신하네용 보고싶당 ㅠㅠㅠ
•••답글
24일 전
V-V  ㅇㅇㅇㅇ
여름에 볼 영화가 드디어 나오네요 기대됩니다[email protected]보고싶어요 꼭
•••답글
방법 드라마 재밌게 시청했어서 영화로 스핀오프처럼 나온다는 얘기 듣고 놀랐어요… 드라마도 시즌2 나올거라는 얘기를 들었는데 영화까지 나온다니요! 방법의 세계관 너무 궁금해집니다:)
•••답글
24일 전
Ranunculus  꽃말은 매력매혹비난
드라마도 재밌게 봤는데 후속작이라니ㅠㅠㅠㅠ엄청 기대되네요!!!
•••답글
24일 전
e_xiu_o
와 정말 이거 나온다니 드디어 나오네요 보고 싶은 영화 진짜 1등이에요 부산행 감독님이라는 글 보자마자 댓글 씁니다 꼭 보고 싶어요
•••답글
24일 전
김태형내남편  ^ㅁ^
여름이라 너무 더운데 스릴러 보고 더위 식히고싶어요!
•••답글
24일 전
CherryPlum
친구랑 저랑 좀비 영화 되게 좋아하는데 너무 보고 싶어요💕
•••답글
24일 전
배켜니이
헐 너무 재미있어 보여요
•••답글
23일 전
전정국입니다.  1997.09.01
사람이 좀비로 변한 건 봤어도 시체들 되살아나는 건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서 되게 신선하게 느껴져요! 심지어 그 살아난 시체가 살인을 하다니... 좀비처럼 으어어 하는 게 아니라 죽기 전처럼 지능이 있는 상태인 건가요 그럼? 왕대박... 보고 싶습니다아아악!!!
•••답글
23일 전
맛있는 물만두  ☑️
헐 저 제발요 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23일 전
Starbucks
부산행도 재밌게 봤는데 연상호감독의 새로운 작품이라니 기대됩니다! 좀비영화 좋아해서 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23일 전
웃기는짬뽕
헐 저 너무너무 뷰고싶어여ㅠㅠ
•••답글
23일 전
펭펭이와귄귄이  의 러브스토리❤️
우와 완전 흥미로운 소재라서 한번 봐보고싶어요! ❤
•••답글
23일 전
Eren
우와 진짜 너무 보고싶어요 ㅎㅎ 요즘 썸을 좀 타고있는데 썸남이 공포영화를 잘 못봐서 좀비영화는 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일도 서로 바쁘고 피로하고 그러는데 이거 보면서 힐링 하구싶네욤
•••답글
23일 전
즈아꾸
K-좀비물은 안 빠지고 다 본 마니아예요! 꼭 보고 싶습니다ㅜㅜ
•••답글
23일 전
까오
오우 대박.... 보고싶어여!
•••답글
23일 전
고블린
기대됩니당
•••답글
23일 전
☆☆  ☆☆☆☆
좀비물은 못 참ㄷ죠ㅠㅠ
•••답글
23일 전
JANNABI_  Groupsound
와 너무 보고싶어요…
•••답글
23일 전
라키  아스트로
와ㅠㅠ정말 보고싶어요
•••답글
보고싶어요!!
•••답글
23일 전
Jiminie
좀비물 처돌이 너무 보고싶어요ㅜㅜ
•••답글
23일 전
백나겸
대박!!!! 올 여름 무지막지 더울 거 같은데 좀비영화보면서 더위를 날리고 싶어요!! 꼭 보고싶어요❣️
•••답글
드라마로 나왔을때 엄청 찢었는데 드뎌 영화로 나오네
꼭 보고싶어요!

•••답글
23일 전
세븐틴승철
보고싶어요
•••답글
23일 전
예쁘면내여자  9명 다 사랑해
헉!!!! 방법: 재차의 드디어 나오는군요!!! ㅠㅠㅠ 제가 진짜 손꼽아기다리던 영화입니다 ㅜㅜ 방법 드라마때부터 1화부터 빼놓지않고 본 애청자구요... 엄지원 배우님, 정지소 배우님 그때도 연기하는거 보고 너무 좋아했는데 예고편만 봐도 너무 좋아서 심장이 뛰네요 ㅜㅜ 티비로 봐도 무서웠는데 큰스크린으로 보면 얼마나 무서울까요..? 상상이 안됩니다... 상상을 할 수 있게 현실이 되게 해주세요.. 꼭 보러가고싶습니다 ㅜㅜ
•••답글
23일 전
허어어어
예전에 방영했던 드라마 방법을 굉장히 재밌게 봤었는데 영화화한다는 소식을 듣고 계속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배우진 및 여러 부분에서 공통점이 있어 더더욱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오컬트라는 장르는 아무래도 장르 특성상 영화관에서 직접 본다면 현장감이 더 실감나게 느껴지기 때문에 꼭 보러 가고 싶습니다😀
•••답글
23일 전
사랑다보라
자요자여유ㅠㅠㅠㅠ
•••답글
23일 전
배고픈데 맘스터치먹을까  화이트갈릭🧡
와 드디어!!!!! ㅜㅠㅠㅜ 너무 보고 싶어써요ㅜㅠ
•••답글
23일 전
너위시
드라마도 재밌게 봤었는데 영화 너무 보고싶어요!ㅠㅜ
•••답글
23일 전
june61
재밌겠네요 응모합니다
•••답글
23일 전
이연벌
와 진짜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너무 기대되는 영화에요 ㅜㅜ
•••답글
23일 전
아이씐난다
보고싶어요ㅠ
•••답글
23일 전
19961027
헐 드라마 방법때부터 너무 보고 싶고 기다렸던 영화입니다ㅠㅠ 믿고 보는 배우들과 각본... 이건 꼭 봐야해요!!! 정말 보고 싶네요
•••답글
미스터리 스릴러라니
꼭 보고싶습니다 🙋‍♀️

•••답글
23일 전
정우댕댕
헉헉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23일 전
dailyb
넘넘 보고싶어요
•••답글
23일 전
ct+v
좀비물 좋아해서 23일에 개봉하는 킹덤도 엄청 기다리고 있는데 이 작품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단순 좀비물이 아닌 추리도 섞여서 더욱 재밌겠어요

•••답글
23일 전
맛탕
헐 보고싶어요!!
•••답글
23일 전
미소년
너무 보고 싶어요~
•••답글
23일 전
수 달
부산행도 보고 충격먹었었는데 재차의 너무너무 기대돼요!!!! 이번엔 꼭 당첨돼서 정말 보고싶어요 ㅠㅠㅠ 영화관 못간지 너무 오래됐어요 ㅠㅠㅠ
•••답글
23일 전
二 宮 和 也
좀비 아포칼립스물 너무 좋아해요~! 기대됩니당ㅎㅎ
•••답글
22일 전
바리바리스타
헉 보고싶다 여름에 스릴있는 영화 무조건 봐야죠
•••답글
22일 전
뜌링해
좀비인듯 좀비아닌듯 제가 좋아하는 공포물이에요
한국에서 이런 영화가 또 나오다니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첨에 봤을 때 어디서 본 것 같았는데 역시 드라마로 이미 봤던거네요!!
영화로 다시 보고싶어요

•••답글
드라마 너무 재밌게봤었는데 영화로 나와서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꼭보러갑니다!
•••답글
22일 전
피넛쿠키
아 아아ㅏ드디어 나오네여 ㅠ 본방으로 보지는 못했지만 뒤늦게 드라마 재밌게 보고 영화나온다는 말에 엄청 기다렸는데 !!!! 드라마에 이어 각본도 그렇고 개인적으로 엄지원 배우님 좋아해서 너무 기대됩니다 ㅋㅋㅋㅋ 드라마에서 흔히 잘 없는 소재에 오컬트한 이런 느낌 너무 좋아했는데 아무래도 영화다 보니 그걸 더 극대화 시키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ㅋ 딱 영화관에서 보기 좋을 것 같은 그런 영화네요 얼른 보고싶어요… 인티 고맙슴둥
•••답글
21일 전
kyo  breathe
드라마 너무 재미있게 봐서 영화도 궁금합니다 :D
종영하고 영화로 나온다는 소식 듣고 얼마나 기대됐는지 몰라요.
본방 달리면서도 심장 쫄깃하고 긴장하면서 챙겨봤습니다 ㅋㅋㅋ
오컬트 영화는 매년 빠지지 않고 챙겨볼 정도로 애정을 가지고 있거든요, 이번에 볼 영화가 하나 더 는 것 같아서 행복합니다 ㅎㅎ 더군다나 배우들 연기가 감탄이 나올 정도였어요!
소진이 연기 잊지 못해....💖

•••답글
21일 전
도원득
너무 기대돼요!!!!보고 싶습니다
•••답글
17일 전
yhocnahng  La La Land
드라마로 접하진 못했지만 매니아층들이 있다고 한 작품으로 들었슷니다. 작품 장르적으로도 흔하지 않은 장르와 연상호 감독의 각본이라 신선할 것 같은 느낌이 들고 어떤 스토리와 CG 그리고 전개에 따른 배우들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답글
17일 전
개집사
와 너무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17일 전
좀비물 너무 좋아하는데 재미있어보여요 보고싶어요!
•••답글
진짜 놀래키고 무서운 거 절대 못보는데 k-좀비는 못 참지... 좀비 영화란 영화는 다 봤는데 벌써부터 기대되고, 드라마 방법 재미있게 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심지어 배우분들 라인업 너무 짱짱해서 영화에 몰입도 잘 될 거 같아요 완전 설레요
•••답글
16일 전
애 기들애리
정말 좋아했던 드라마 ㅠ 매번 본방으로 챙겨보았던 드라마! 마지막 성동일 배우의 모습이 강렬하게 기억이 날 정도로 재미있게 봤던터라 이렇게 영화로 나온다고 하여 예고 편을보았는데 역시나 기대가 되네요! 방법 재차의 흥해라!!
•••답글
16일 전
Yife  요즘은 불짬뽕
저요🙋🏻‍♀️🙋🏻‍♀️🙋🏻‍♀️🙋🏻‍♀️ 진짜 드라마 열심히 챙겨보고 정주행도 여러 번 했어요 영화 개봉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개봉한다고 기사 떴을 때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행복했는데 곧 진짜.. 개봉일이라니 얼른 보고 싶어요!!!!!!! 특히 연상호 감독님 작품은 다 챙겨볼 정도로 팬이에요 꼭 보러가야겠어요〰️〰️ 연상호 감독님, 그리고 엄지원 배우님, 정지소 배우님, 정문성 배우님 엄청 팬인데 또 이렇게 만날 수 있다니 영광입니다❤️ 방법 재차의 화이팅!!!!!! 천만 넘었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제가 열심히 여러 번 보겠습니다
•••답글
보름 전
김라티
연상호 감독님의 각본이라니 좀비 영화에서는 한국에서 대표할만한 필모그래피를 가지신감독님이신데 미스터리하고 죽었던 시체가 움직인다니 기괴한 부분도 돋보이는듯합니다 기대되는 여름 신작이네요 ㅎㅎ
•••답글
남자친구랑 같이 보러가고 싶네요!
•••답글
13일 전
NC 송명기  JBJ
드라마 방법 너무 재밌게 봤는데 영화도 보고 싶어요!!
•••답글
13일 전
빙애
좀비 영화 좋아해서 기대되네요
•••답글
13일 전
오세바리
좀비 매니아는 꼭 보러 갈겁니다,,, 너무 너무 보고싶네용
•••답글
11일 전
빙애
방법 드라마 재밌게 봐서 기대되네요
•••답글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 본능적으로 달려온 인스티즈 12번째 생일 ☝️✌️ 진행중31169 08.03 00:00 337821 3089
이벤트 영화 '체르노빌 1986'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40 06.15 14:11 1543 9
이벤트 영화 '싱크홀'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37 06.30 13:12 1241 6
이벤트 신간 도서 '드라큘라' 도서 증정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18 06.28 16:02 1560 14
이벤트 신간 도서 '나를 웃게 하는 것들만 곁에 두고 싶다' 도서 증정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 종료301 06.17 14:04 3773 3
1142 이벤트 영화 '귀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53 08.03 20:06 1635 0
1141 이벤트 ☝️✌️ 본능적으로 달려온 인스티즈 12번째 생일 ☝️✌️ 진행중31177 08.03 00:00 338285 3090
1138 이벤트 영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87 07.30 10:26 4264 1
1137 이벤트 영화 '인질'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222 07.28 12:09 7069 4
1135 이벤트 영화 '정글 크루즈' 관람 리뷰 이벤트 진행중46 07.28 09:58 2310 1
1134 이벤트 인스티즈 편의점 택배 이용 회원님께 GS25 한정판 블록을 선물드려요 진행중37 07.27 16:25 16605 6
1132 이벤트 영화 '보스 베이비2' 리뷰 이벤트 종료73 07.19 13:01 6978 4
1130 이벤트 영화 '더 그레이트 샤크'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03 07.13 18:20 5155 2
1129 이벤트 영화 '이도공간'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7 07.12 16:27 5074 5
1128 이벤트 영화 '그린 나이트'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7 07.12 13:50 4307 0
1127 이벤트 영화 '방법: 재차의'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45 07.12 10:24 5455 3
1125 이벤트 영화 '아이스 로드'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63 07.06 10:02 839 2
1124 이벤트 영화 '호스트: 접속금지'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9 07.05 15:23 1856 2
1123 이벤트 신간 도서 '누구나 카피라이터' 도서 증정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45 07.05 10:29 2297 4
1121 이벤트 영화 '우리, 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4 07.02 12:34 1263 2
1120 이벤트 2021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웨이브 온라인 상영작 관람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 종료129 07.01 13:05 2367 5
1119 이벤트 영화 '싱크홀'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37 06.30 13:12 1241 6
1118 이벤트 영화 '오필리아'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90 06.29 13:39 1539 4
1117 이벤트 신간 도서 '드라큘라' 도서 증정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18 06.28 16:02 1560 14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11주년 당첨자 발표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12:54 ~ 8/5 12: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야 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이 집 슈퍼맨롤은 장윤정사실 슈돌 촬영 자체를 장윤정이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