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25133l 10
 
   
저요! 너무 보고싶어요ㅠ
1개월 전
너무 기대됩니당!
1개월 전
기대됩니다 보고싶어용
1개월 전
민애옹와이프  벚꽃이피나봐요
꼭보고싶어요!!
지금 너무나도 기대되는 영화라
개봉일까지 기다리고있어요😭
새해 첫 영화를 유령으로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기대됩니당
1개월 전
결혼해요 나랑  시작은 혼인신고부터
이건 가야해요 가보자고╭( ・ㅂ・)و ̑̑
1개월 전
헙 이거 너무너무 가고싶어서 계속 기대하고있었는데 역시 인스티즈입니다.
꼭 다녀와서 친구들한테도 추천많이하구 인스티즈 후기게시판에도 꼭 후기작성하겠습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드리구 새해복많이받으세용💙💙💙💙💙

1개월 전
너무 기대중인 영화예요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최고 유령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보고싶습니다 꼭이요!!
1개월 전
기대되네요~~ 꼭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헉 배우진이 넘나 짱짱한데요? 보고싶어요ㅠㅠㅠ
1개월 전
헐 유령 예전부터 예고편 보고 꼭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ㅠㅠㅠㅠㅠ 너무너무 가고싶어요!!!!!💙💙 기대중이에요!!!
1개월 전
우주같은세상속을헤메다  그러다너의눈을본거야
헉이거 너무 보고싶었어요!!! 기대됩니다아
1개월 전
꼭 보고싶어됴!!!! 기대되는 내용과 믿고 보는 배우님들♡♡♡♡ 꼭꼭 가고싶어요!!!!!
1개월 전
화산귀환 청명  대화산파 십삼대제자
허거걱 너무 관심 있던 영화네요 완전 기대됩니다 배우님들 라인업 덕에 정말 기대돼요
1개월 전
yookihhh  기현 Kihyun
헉 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에요! 꼭 보고싶어요 ㅎㅎ
1개월 전
오마이갓 요즘 이거 보고싶고 배우님들도 보고싶어서 시사회 있나 검색중이었는데 인스티즈에서 뜨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1개월 전
예고 보니까 더 기대돼요!!!! 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라인업 wow! 완전 기대됩니다!
1개월 전
미쳤다 제발 저요ㅠㅠㅠㅠㅠ
1개월 전
너무보고싶습니다!!!! 박해수 배우 보고싶어요ㅠㅠ
1개월 전
재밌을것같아요 !!!!
1개월 전
저요!!!소재도 신선하고 역시믿고보는 설경구배우님에 넷플릭스에서만 뵀던 박해수 배우님 스크린에서 보고싶어요..ㅠㅠㅠ꼭 보고싶습니다!!!독전도 진짜 4번이상 봐서 믿고보는 작품일것같습니다ㅠ
1개월 전
예고편 보고 왔는데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배우분들도 다 너무 팬이고 독전 작품 감독님이 제작하신 영화라니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꼭 보고 소문 많이 내고 싶습니다 ! 😊😊
1개월 전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 총출동!! 유령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아이유 dlwlrma  안녕 오래 기다렸니
기대돼요!!!! 시사회 가고싶습니다
1개월 전
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헉 너무 보고 싶어요ㅜㅠㅜㅠㅠㅠ
캐스팅 라인업도 너무 화려하고
영화내용도 너무 기대됩니다! 🤍

1개월 전
ITZY있지  황예지❤️
믿고 보는 배우들이네요!정말 기대됩니다!! 당첨된다면 꼭 가겠습니다~~ !!
1개월 전
너무 보고 싶어요!! 기대됩니다.
1개월 전
숨어있는 스파이를 찾는 소재는 항상 재미있는 것 같아요! 의심의 의심을 거치면서 반전도 있고 소름이 돋기도 하죠 평소에 좋아하는 소재라서 꼭 보고싶습니다 설경구 이하늬 김소담이라니 라인업도 너무 기대되네요 연기력은 걱정 안 해도 되겠어요 기대만땅입니다😄
1개월 전
스파이 액션 영화라니ㅠㅠㅠㅠ 너무 기대되네요! 항일 조직 스파이 '유령'의 작전이 성공할지 정말 궁금합니다ㅠㅠㅠ설경구 배우님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1개월 전
가고싶어요💗
1개월 전
새해에 좋은 영화로 시작하고 싶어요. 제가 좋아하는 서현우 배우도 실물로 꼭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소재가 소재인지라 관심이 가고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라인업 짱짱하네요... 보고싶어요!!!
1개월 전
갠적으로 이해영 감독님 작품들을 굉장히 감명깊게 봐서 너무 기대됩니다! 소재도 흥미롭고 예고편만 봐도 긴장감이 느껴지네요😊 꼭 시사회에 당첨되어서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배우들 라인업만 봐도 너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독전>에 이어 이번엔 또 어떤 스릴과 재미를 보여주실지 궁금하네요!
1개월 전
지난주 영화관에서 예고편 본 뒤부터 개봉만 기다리고 있어요~~~ “유령” 얼른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1월 첫 월요일부터 이리 기쁜 소식을!!!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새해 첫 영화도 인티와 함께 ⛄️🤍

1개월 전
예고편보고 재미있어 보여서 꼭 보러가려고 했는데 시사회라니... 영화도 배우들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배우 라인업과 스토리 뭐 하나 빠지지 않네요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1개월 전
너무 보고시퍼용 배우들도 최고!!!
1개월 전
진짜 재밋을거 같아여ㅠㅠㅠㅠㅠ가고싶오요
1개월 전
저여!!! 너무 재밌을거같아용
1개월 전
백혀ㄴr  내가진짜많이사랑해
헐 올해 첫 영화로 딱이댜ㅠㅠ 할머니랑 보러가고 싶어요!
1개월 전
시대극 너무 좋아하는데 보고싶아요!
1개월 전
난 원필쓰  다녀오겠습니다🌸
보고싶어요!
1개월 전
Guppy  오늘부터 히어로
꼭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예고편 보니까 진짜 기대돼요!!! 꼭 보고싶습니다🤩🤩
1개월 전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친구랑 꼭 가보고 싶어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라서 궁금한 영화입니다~~
1개월 전
기대돼용
1개월 전
기대됩니당 ㅎㅎ!
1개월 전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저요! 다 좋아하는 배우분들 밖에 없어서 너무 기대중입니다!!
1개월 전
독전을 만드셨던 이해영 감독님의 다음 작품이라니!! 스파이 액션이라는 소재도 너무 신선해서 엄청 스릴 넘칠 것 같네요 심지어 배우 라인업도 짱짱 👍🏻 믿고보는 배우들이네요! 새해 첫 영화로 꼭 보고 싶습니다!
1개월 전
와 진짜 재밌겠다
1개월 전
얼마 전에 영화관에서 광고 보고 보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응모 기회가 생겨서 좋아용!
1개월 전
기대됩니다! 대배우들도 함께 보고싶습니다!
1개월 전
예고편부터 지금까지 쭉 기대하는 영화 입니다
꼭! 보고 싶어요 기대 됩니다 :)

1개월 전
이거 믿고 보는 배우들 조합 아닌가요!!! 너무 보고 싶네요!!!
1개월 전
넘 보고싶습니다 재밌을것같아요!
1개월 전
너무재미있을것같아요ㅜㅜ진짜 꼭 보고싶어요!! ㅜㅜㅜㅜ
1개월 전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예고편 보니까 더더더더더더더 기대됩니당 특히 박해수 배우님!! 최근에 snl 보고 사랑에 빠졌습니다..
1개월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너무 기대되네요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설경구 배우님 너무 좋아하는데 영화 소재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1개월 전
헐 얼마전에 전광판에서 홍보하는 영상 봤는데 시사회 시사회일정이 떴네요!! 너무 가고싶어요 기대가 됩니다!!!!ㅜㅜㅜㅜㅠㅠ
1개월 전
헐헐!! 저 보고싶어요!!
1개월 전
포스터만 봤을땐 단순 공포영화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일제강점기때의 역사영화였다니 너무 기대됩니다
보고싶어요!

1개월 전
꼭 보고싶었던 영화였는데 새해 첫 영화로 꼭 보고싶어요
설경구 이하늬 말해뭐해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경성이야기 너무 좋아하는데 이하늬씨도 나오고 믿고 볼 수 밖에 없는 조합이네요!!너무 기대됩니다
1개월 전
저 이 영화 너무 보고싶어서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는데 🥹🥹🥹
인스티즈에서 딱 시사회 이벤트를..!!
이건 꼭 봐야겠어요. 가야겠어요!!

1개월 전
배우진 진짜 짱짱하네요ㅠㅠㅠ 너무 보고싶습니다!!!
1개월 전
감독도 배우도 주제도 정말 기대하고 있던 영화입니다! 올해 대작 느낌이 솔솔..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설경구 팬이에요!! 너무보고싶어요 ㅠㅠ
1개월 전
이 영화 진짜 보고싶었는데 정말 기대되네요!!
1개월 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지성찌  겨울산에핀꽃윤지성
헐 너무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나오다니…! 꼭 가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배우 라인업 왜 이렇게 짱짱한가요...... 믿고 보는 배우들에다가 항일 조직 내의 스파이 찾기라니 재미없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너무 기대됩니다 어머니랑 같이 관람하기에도 좋은 영화네요 꼭 보고 싶습니다
1개월 전
기대됩니다!!
1개월 전
항일조직 스파이 영화라니 줄거리 너무 흥미로워요 기대됩니다 꼭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꼭 보러가고 싶어요!! 기대됩니당
1개월 전
유령 기대했던 영화인데 꼭 보고 싶습니다!!🤭
1개월 전
너무 재밌어 보여요!!!
예고편까지 보니 더 기대가 되네요
보러가고 싶어요🤍

1개월 전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예고편 너무 재밌어보여요 믿고 보는 배우분들이 나오시고,, 꼭 보러 가고 싶네요!!
1개월 전
헐 너무 보고 싶은 영화!!!!
1개월 전
와 진짜 재미있을거 같아요!! 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꼭 보고싶어요! 박소담 배우님 좋아하는데 완치 후 복귀작이라 정말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박해수 배우님 연기도 참 좋아해서 가고싶어요!
1개월 전
진~~~~~짜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박소담 배우 팬인데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헉 연기력 출중하신 배우분들께서 많이 나오시네요 굉장히 기대됩니다 !!
1개월 전
배우들의 인터뷰를 보면서 보고싶다고 생각한 작품입니다! 꼭 보고싶습니다!
1개월 전
너무 보고싶어요ㅠㅠ!!!!!
1개월 전
헉 너무 기대되는데 배우 무대인사까지 있다뇨...ㅜㅜ 정말 기대됩니다
1개월 전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헐 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우와 완전 재밌을 거 같아요 특히 항일운동 얘기면 늘 보고싶더라구요
1개월 전
넘 기대되요~~♡
너무보고싶어요~~

1개월 전
예고편보고 보고싶었는데 가고 싶어요 ㅠㅠㅠㅠ
1개월 전
세상에..독전 감독님께서 새 영화를 제작해주셨는데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들께서 나와주시고
거기다 일제강점기때 항일운동이라니👏🏻👏🏻이번년도 첫 기대작 입니다 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너무 기대됩니다ㅠㅠㅠ
1개월 전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꼭 보고싶습니다
1개월 전
꼭 동생이랑 같이 보러가고 싶네요~~!
1개월 전
역사를 전공하는 학생으로서 개봉 전부터 기대하던 작품이었는데 꼭 보러가고 싶습니다!
1개월 전
역사 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꼭 보고싶네요ㅠㅠ 마침 시간도 돼요!
1개월 전
너무 보고싶어여ㅠㅠ
1개월 전
예고편 나올때부터 기대했던 영화인데 벌써 개봉시기가 다가왔네요! 평소에 사극 장르는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 영화도 참 궁금합니다ㅠㅠ 더군다나 좋아하는 배우들까지!
1개월 전
기대돼요
1개월 전
역사 영화 좋아하는데 이 영화도 재밌을 거 같아 기대하고 있어요!!
1개월 전
헐 보고싶어요 재밋을꺼같아요 좋아하는 배우들도나오고 오오오
1개월 전
와.. 너무 보고싶어요 이거 제가 안보면 안됩니다!!
1개월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너무 기대됩니다!!!! 꼭 보고 싶어요:D
1개월 전
이거 전부터 기대하고 있었어요!!
시사회로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독전 감독님에 연기파 배우진들이면 이건 무조건 믿고 봐야할것같아요 너무 기대돼요!!
1개월 전
저요! 너무 기대되는 영화네용🥹
1개월 전
스토리부터 배우 라인업까지 정말 너무너무 보고 싶은 새해 영화!!!!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
1개월 전
한여름자두  겨울엔유자차 :)
와 정말 보고싶어여,,, 좋아하는 배우들도 많이 나와서도 그렇지만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항일 조직 스파이 단체라니... 마침 해외에 살고있는 친구가 한국에 들어왔는데!! 친구랑 꼭 보고싶어요!! 친구가 해외에서 쭉 살아와서 우리나라 역사에 관심이 많이 없거든요..!! 이번 기회에 친구와 같이 영화보고싶어요!!
1개월 전
너무 기대돼요!! 꼭 보고싶습니다 😆😆
1개월 전
어!!!이거 포스터 보고 너므 궁금했는데.. 당첨돼서 보러가고싶어요..ꯁ.̮ꯁ
1개월 전
저 너무 기대되는영화예요! 꼭 보고싶어요 ㅜㅜ
1개월 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네요!! 꼭 보고싶습니다❤️
1개월 전
헐...독전 감독님의 스파이 액션이요...? 이건 감독 이름만으로도 보러 가야 하는 건데 배우분들도 짱짱하네요ㅠㅠㅠ거기다 항일 내용이라니 진짜 대박입니다 꼭 보러 가고 싶어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1개월 전
헐 대박 진짜 보고싶다
1개월 전
얼마 전에 우연히 예고편 봤어요! 솔직히 한국인으로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소재더라고요 ᄏᄏᄏ 예고편 보면서도 출연진 좋다고 생각은 했지만 포스터로 한 번에 보니 합이 좋을 것 같고 그러네요..ㅎㅎ 개봉 전에 남들보다 빨리 보고 싶은 욕심이 드는 영화 같아요 꼭 뽑아주시길🙏
1개월 전
꼭 보고싶어요!! 새해 첫 영화로 유령 보고싶네요 ㅎㅎ 배우님들 라인업 .. 장난아니네용!!! 너무 기대돼요
1개월 전
스파이 영화라니..! 스토리부터 흥미가 생기는데 예고편을 보고 나서 배우분들의 연기와 내용이 더 기대가 됩니다. 너무 보고싶은 영화인거같아요.
1개월 전
헉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캐스팅 보니까 배우들 조합이 궁금해지네요 너무 보고 싶어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1개월 전
우와 기대되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너무 기대돼요!!
1개월 전
헐!!! 이건 봐야만해요
1개월 전
캐스팅 대박ㅠㅠㅠ캐스팅은 유령이 아니네요!!!!!기대됩니다!!!♡♡
1개월 전
SVT_boos  핑순이 세봉이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들 조합의 장르물이라니ㅠㅠㅠ 너무 기대돼서 얼른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좋아하는 배우님들이 나오는 영화에 무대인사라니 너무 가고싶어요
1개월 전
인듕킬러  오모오모 인듕백대!
좋은 배우들과 화려한 액션 탄탄한 스토리가 기대됩니다 꼭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저여 가고싶어요ㅠㅠ 믿고보는 배우들 ..
1개월 전
EXO-K  엑소사랑하자.
예고편보고 꼭꼭봐야지 생각하고있었던 작품인데 2023 새해부터!!!! 인티에서 시사회 이벤트를 하다니 진짜 너무 감격스러워요😭😭😭 설경구,이하늬,박해수,박소담 배우님도 평소에 정말 좋아했던 분들이라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시사회당첨되서 볼 수 있으면 너무 좋을거같네요 🫶🏻 너무 재밌을거같고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 꼭 당첨되게 해주세요 🍀🍀🍀
1개월 전
믿고 보는 배우들이라 너무너무 보고싶어요ᵕ̩̩ㅅᵕ̩̩
예고편만 봐도 벌써 재미있는데 이번에 시사회로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꼭 보고 싶어요!! 기대기대
1개월 전
영온  이 겨울의 끝에 봄이 온다면
원작 바람의 소리 때부터 넘 좋아했던 영화입니다..꼭 보고싶어요 !🥰
1개월 전
너무 보고싶어여~~~
1개월 전
너무 보고싶어요오!!
1개월 전
기대됩니다
1개월 전
꺄 저 볼래용!!!!!보여줘여[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완전 다 좋아하는 배우분들..ㅜ
1개월 전
보고시퍼용
1개월 전
와 영화 예고편만 봐도 벌써 재밌을 것 같구 엄청 기대되는 걸요??! 특히나 일제강점기의 역사적 배경에다가 액션 스릴러 장르의 조화는 어떨지! 원작도 정말 좋아했는데 영화로 제작된 건 어떨지 너무 궁금해요!!! 출연하는 배우님들도 넘넘 좋은 분들이구요! 요즘같은 추운 날씨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영화 한 편 보러가고싶네요 😻🫶♥️
꼭 보고싶어요! ♥️

1개월 전
영화관에서 예고편보고 이거 재밌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이벤트 당첨돼서 꼭 보고싶어요ㅠㅠ
1개월 전
그릭데이  고소하고 달콤해요
이 조합은 상상도 못한 정체인데도 불구하고..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어우러지네요..! 배우들간의 케미가 너무 기대되는 영화에요. 🔥🔥
1개월 전
민형이랑수박먹는중  어린 시절 내 꿈들의 재림
기대되네요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차학연 애인  왈왈으르르와ㄹ라ㄹㅏ
헉 너무 보고싶은 영화였어요!! 장르도 너무 좋네요ㅠㅠ 후기도 예쁘게 잘 남길 자신 있습니다!!❤️
1개월 전
안 그래도 어제 영화관에서 예고편을 보고 보러 가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영화관에서 본 건 1차 예고편인가봐요. 본문 2차 예고편은 제가 본 예고와 다르네요. 좋아하는 풍의 내용이라 엄청 기대됩니다. 꼭 시사회에 당첨되었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사랑햅  방탄방방탄
예고편 보고 진짜 저거는 안 보면 대 후회겠다고 생각한였는데 시사회 이벤트라니 진짜 대박!!스토리도 짱짱한 유령 보고싶습니다
1개월 전
정말 기다린 작품입니다! 꼭 보고싶습니다ㅠㅠ 정말 기대중입니다!!!!
1개월 전
이 영화 예고편 볼 때마다 기분이 몽글몽글 해져서 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니!!!
시대극에 스파이라니.. 심지어 배우분들 라인업이 그냥 미쳤다.. 스토리 등 모든 것이 이미 완벽 그 자체네요!!❤️
제 취향인 영화 ‘유령’ 완전 기대되요😀

1개월 전
라인업 무엇 연기 구멍이 없네여 당첨되면 퇴근하고 바로 튀어갈게요!
1개월 전
소재, 배우들 라인업, 예고편까지 완벽해서 벌써부터 너무 기대됩니다ㅜㅜㅜㅜㅜㅜ
시사회 꼭 보러가고 싶어요!!
2023년 새해 첫 영화 유령으로 시작하면 너무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1개월 전
예고 처음 봤을 때부터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라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어요!!
1개월 전
이거 꼭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제발 당첨!!!!!!!!! 배우들 인터뷰도 너무너무 궁그매여🙏🙏
1개월 전
설경구 배우님 너무 좋아해요 ㅠㅠㅠ 영화 스토리도 너무 흥미로워서 기대했던 작품이었어요
진짜 어서 보고싶습니다 !!!!

1개월 전
예고편 봤을 때부터 기대하던 작품!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십잡스  누구 하나 날 무시할 수 없어
너무 기다리던 영화입니다ㅜㅜㅜㅜㅜㅜ 개봉하면 보러가려고 기다리던 영화인데 시사회 이벤트가 떠서 꼭 가고 싶어요..ㅠㅠ 정말 너무너무 가고 싶습니다..
1개월 전
저요!! 라인업 뜨자마자 기대하던 작품인데 너무너무 궁금합니다ㅠㅠ
1개월 전
지금 한국사 공부를 하고 있어서 역사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 영화도 너무너무 기대되고 궁금하네요~
1개월 전
와 설경구배우님 진짜 어릴 때부터 좋아하는 배우님인데,
작전을 성공시키는 영화도,
멋진 배우님들도
이 시사회를 기회로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우와~너무 보고싶어요! 역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꼭 가고싶네요
1개월 전
와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예고편부터 흥미진진하네요 꼭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제이홉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너무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부디 당첨 되길…🙏
1개월 전
무대인사까지!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꺅 진짜 너무 기대되는 작품!!! 꼭 보고싶습니다
1개월 전
문화생활 못 한 지,,,, 영화관 가사 영화 너무 보고 싶어요ㅠ 게다가 내용도 취향임ㅠ
1개월 전
보고파용
1개월 전
예고부터 기대돼요!!! 꼭 보고 싶네여ㅠㅠㅠ
1개월 전
꺅 너무 보고싶어오 정말정말
1개월 전
믿고 보는 배우 분들이 한 명도 아닌 여러 명이 나온다니 너무 기대됩니다! 예고만 봐도 박진감 넘치네요!
1개월 전
알바하는 곳에서 맨날 광고해서 너무 긍금해요...
1개월 전
너무보고싶던 영화에요 좋은 배우들에 재밌으신 감독님, 게다가 애국심에 조마조마하게 되는 마음이 더 커져 스릴도 넘칠 것이 분명하니 꼭 보고 싶습니다..!!!!!!
1개월 전
스파이라니 벌써 들킬까봐 심장이 벌렁벌렁해요... 거기다가 출연진이 완전 믿고 보는 배우들ㅠㅜ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기대됩니다!
1개월 전
소재가 너무 좋은것같아요 꼭 가고싶습니다
1개월 전
치킨은맛초킹  ☀️🌧⛅️🌩🌤
예고편 보고 더 보고 싶어졌어요! 새해 첫 영화로 꼭 영화관에서 관람하고 싶습니다!
1개월 전
일제강점기 시대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예고편만 봐도 군침이 싹 도네요! 예고편만 봐도 재밌어서 예고편도 여러 번 봤을 정도입니다~ 오랜만에 덜덜 떨리는 스파이물이라 벌써 긴장되네요. 근데 거기다 출연 배우 진도 어마 무시해서 새해 제일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꼭 보고 싶어요. 당첨시켜주시면 꼭 날아가겠습니다!
1개월 전
헉 넘 보고싶었던 영화였는데…🥺 너무 보고싶네요ㅜㅜㅠㅠ🥺💓 꼭 당첨돼서 보러가고싶어요🥹💕
1개월 전
헉 배우들 라인업이 너무 좋아서 꼭 가고싶어요..
1개월 전
무조건 갑니다
1개월 전
영화관에서 광고로 예고편 나왔을때부터 관심이 가서 개봉하면 꼭 보러 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인티 이벤트에 올라오다니 ㅜㅜ 역시 인티 🫶🏻 저부터 기대하고 있었던 영화인만큼 이벤트 경쟁률도 엄청 높아졌네요!! 한국 영화 특히 옛날 배경인 한국영화를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명품 배우님들만 나오시는 영화라서 꼭 시사회 가서 보고싶습니다 🥰

+ 유튜브 보다가 유령 예고편이 떴길래 인티 이벤트가 생각나서 내용 추가.. 🤍 배우분들의 액션도 너무 기대되고 영화를 보는내내 몰입하여 과연 유령이 누구일까? 추리하며 보는맛도 있을것 같아요~! 예고편만 봐도 흥미진진 스릴이 넘치네용 이해영 감독님의 독전, 경성학교는 이미 너무 유명해서 저도 너무 재밌게 봤는데 이번영화도 대박 ❤️‍🔥 오랜만에 ott가 아닌 영화관에 가서 보고싶어지는 영화를 시사회에 가서 미리 보고, 감독님과 배우분들이 해주시는 영화관련 얘기까지 듣게 된다면 너무너무 좋을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많은분들이 기대하며 기다리는 영화 시사회에 응모할수 있게 해준 인스티즈가 최고 💚💚💚

27일 전
평소 암살, 헌트 같은 스파이물 영화를 즐겨보는데 이번 유령이 비슷한 이야기라 기대하고 있었어요 유령은 1933년 일제강점기 독립운동을 하는 스파이인 '유령'에 대한 내용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이런 내용의 영화를 특히 좋아해서 개봉하면 꼭 보려고 했어요! 특히 일제강점기에 있었던 독립운동을 다룬 영화는 웬만하면 보려고 해서 이번 유령도 볼 생각 했는데 이렇게 인스티즈에서 시사회 초대 이벤트가 열리다니!!!ㅠㅠㅠㅠ 정말 꼭 가고 싶습니다ㅠㅠ 이하늬, 박해수, 박소담님의 스파이 연기라니 너무 기대되네요ㅠㅠㅠ 진짜 얼마나 뛰어난 연기력으로 연기하셨을지 너무 기대되고 영화에 충분히 몰입할 수 있는 연기력을 가지신 분들이라 영화가 너무 기대돼요ㅠㅠㅠㅠ 그리고 독전도 재밌게 본 작품인데 그 작품을 만드신 분의 작품이라니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 지 궁금하고 얼른 보고 싶어지는 영화에요!! 시사회에 당첨되서 미리 보고 누가 스파이 유령인지 알게 된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독전 감독님의 새로운 작품을 미리 만나보는 기회를 꼭 얻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시사회에 당첨되면 배우분들을 실제로 볼 수 있다는 점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스파이 영화 유령을 먼저 볼 기회가 생기다니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어요!! 기대하던 영화이기도 하고 즐겁게 본 영화의 실제 배우들은 만날 수도 있는 기회인만큼 당첨되면 꼭 가겠습니다! 무대인사 참석하는 배우분들도 평소에 좋아하던 배우분들이신데 특히 이하늬님 열혈사제 이후로 꾸준히 나오는 작품 챙겨봤을 만큼 팬입니다ㅠㅠㅠ 실제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니ㅠㅠㅠ 절대로 놓치고 싶지 않아요ㅠㅠ 뽑아주신다면 반드시! 꼭! 참석하겠습니다. 새해에 이렇게 재미있어 보이는 영화가 개봉을 한다니 너무 기대되고 그런 영화를 미리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꼭 놓치지 않겠습니다!!!
1개월 전
너무 기대돼요!!!!
1개월 전
예고편을 보니 뭔가 흥미진진한게 내용이 더 궁금해지네요! 거기다가 믿고 보는 배우분들의 무대인사까지 있다니..!! 너무 좋을것 같아요~
1개월 전
예고편 너무 흥미진진해요 !! 보고싶어용
1개월 전
저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十七  뭘먹어도항상네가고파
꼭 보고싶어요ㅠㅠㅠ
1개월 전
이해영 감독님 이번 작품 기대가 큽니다
예고편 굿굿^^

1개월 전
초호화 캐스팅
너무 좋네요 기대합니다 ^^

1개월 전
흥미로워서 너무 보고 싶어요!!
1개월 전
우와 배우들 짱짱하다잉ㅠㅠ 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독전 감독님이라니 너무 기대돼요!!박해수 배우님 요즘 연기 너무 잘 보고 있어서 이번엔 또 어떤 역할일지 궁금하네요ㅎㅎ
1개월 전
배우님들 감독님 모두 너무 기대가 되네요!
1개월 전
예고편뜰때부터 너무 보고싶었던..!!!!! 절 당첨시켜주지않으셔도 보러갈건데... 당첨시켜주시면 두번볼겁니다!!!!!
1개월 전
내용이 궁금해요
1개월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Sns에서 우연히 예고편을 봤는데 재미있어 보여서 꼭 보고싶어요!!ㅎㅎ
1개월 전
와 진짜 재밌을 것 같아요 친구가 설경구 배우 팬인데 같이 가면 딱일 것 같아요!!
1개월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추리소설 마니아에게 설레는 세글자 외딴곳!!! 너무재밌을거같아요
1개월 전
한국영화 러버라 꼭 보러가고 싶습니다!!❤
1개월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너무 보고싶어요ㅠㅠ
1개월 전
독전 좋아해서 꼭 보고 싶어요ㅠㅠ 너무너무 좋아하는 배우들만 나오고 예고편만 봐도 흥미진진
1개월 전
저 진짜 이해영감독님 찐팬이라서
개봉 진짜 손꼽아기다렸습니다 ㅠㅠㅠ
개봉날짜 달력에 표시해두고 엑스표 치고 있어요!!!진짜 가고 싶습니다!!!!

1개월 전
엄마가 이하늬 배우 좋아하는데 당첨돼서 같이 보러가고싶어요!
1개월 전
세상에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이라니 배우들 명단말 봐도 설레는데 예고편은 더 설레네요 ㅠㅠㅠㅠ 시사회 날에 아무 일정도 없어서 참여도 가능한데 꼭참여해서 배우들의 연기력과 영화의 내용 대해 여기저기 입소문 퍼뜨리고 싶네요 ㅠㅠㅠㅠ
1개월 전
배우 캐스팅, 예고편만 봐도 벌써 설레고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예고편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배우들 라인업... 꼭 영화관에서 보고 싶어요 ㅠㅠ
1개월 전
대박 ㅠㅠㅠㅜㅜㅠㅠ 믿고 보는 배우님들이 대거 출연하는 영화라니!! 예고편도 재밌어 보여서 꼭 보고싶어요!! ㅠㅠ
1개월 전
유령이라니 대박 예고편 보고 새로운 독립운동 영화라서 더 기대하고 있어요!
1개월 전
보고싶어요오
1개월 전
이 영화 계속 기다렸는데ㅠㅠㅠ 보고싶습니당
1개월 전
옥진욱  막힌 난 수몰지구다
저요 저요 제가 아니면 안 돼요 다들 정말 좋아하는 배우님들입니다 ㅜㅜ 후기 기깔 나게 적을 수 있어요 진심 재밌을 것 같아요 제발 영화 덕후에게 기회를
1개월 전
너무 보고싶어요 ㅜㅜㅠ 기대됩니다.!!
1개월 전
헐헐 독전 정말 잘봤는데 같은 감독님이시군요?! 박해수님은 요즘 나오는 작품마다 다 잘되던데 이 영화도 잘될것같네요!
1개월 전
오수재  왜 오수재인가
박해수님부터 이하늬님까지 진짜 좋아하는 배우들 총 출동이네요ㅜㅜ 예고편만 봐도 대작냄새ㅜㅜㅜ 너무 가고싶어요
1개월 전
시대극 완전 조아요
1개월 전
23년 1월 개봉하는 영화 중에 가장 기대하고 있었던 영화예요!! 이해영 감독님의 영화라니 너무 너무 기대됩니다. 박해수, 이하늬, 설경구, 박소담, 서현우 다섯 배우님의 명품 연기력까지 정말 믿고 보게 되는 그런 조합아닌가요,,,
게다가 내용도 항일 조직의 스파이 액션이라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안볼 수가 없는 그런 흥미진진한 이야기네요.. "유령"이 정체를 끝까지 들키지 않고 이 들의 작전이 성공할지 너무 너무 궁금해요!! 평소 박소담 배우님을 좋아했는데 예고편에 나온 배우님의 일본어 연기가 정말 너무 기대되네요... 꼭 보고싶습니다

1개월 전
가구싶어요
1개월 전
방금 예고편 보고 왔는데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마침 또 용산이라니 바로 퇴근하자마자 달려가서 보고싶어요!!!!
1개월 전
흥미로운 주제네요ㅎ 보고싶어요
1개월 전
D-2  민윤기와이프🤵👰
어떡해.. 저 이거 진짜 보고 싶은 영화예요ㅜㅠ 요즘 영화 안 본지 오래돼서 뭐 보지 하다가 예고편 보고 무슨 이벤트 하는 것까지 참여했었는데.. 여기서 보니까 반갑네요 영화도 보고 배우들도 보고.. 최고다.. 시사회 한 번도 못 가봤는데 떨린다.. 벌써 당첨된 것 같다...
1개월 전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오는 영화네요! 액션 기대됩니다
1개월 전
BTS_김태형  건강 맨날 해♡
헐랭 재밌겠다ㅏ
1개월 전
좋아하는 배우들이 잔뜩 나오는 영화라 오픈 전부터 기대하고 있었는데 시사회로 빨리 만나보고 싶어요
1개월 전
너무 기대되네요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믿보배와 믿보감의 만남이네요ㅠㅠ
예고편 보고 빨리 보고싶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인스티즈에 시사회가 올라오네요~~!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고 싶어요~~ :)

1개월 전
보고싶어요ㅠ
1개월 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장르가 액션입니다.
'유령에게 고함, 작전을 시작한다.' 이 문구에서 느껴지는 박진감과 긴장감은 참으로 흥분 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믿고 보는 이해영 감독님, 설경구 배우, 이하늬 배우, 박소담 배우까지!
손에 땀을 쥐면서 보고 싶습니다.
당첨되길 바랍니다.

1개월 전
태미나ㅠㅠ요정님  ☆나는야공식샤월☆
너무 기대가 되어요!
남자친구와 함께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이거 너무 보고싶어요!!!!!!
예고편 보고 봐야겠다 생각햇는데 ㅠㅠ

1개월 전
너무나도 기대돼요
1개월 전
배나라  빛나라배나라
일단 배우님들 라인업부터가 믿보배구요,, 심지어 항일조직 스파이,,❔유령,,❔이거는 무조건 제가
봐야하는 백가지 이유 중 한개입니다,,

1개월 전
기대하고 있는 작품인데 보러가고싶네요!
1개월 전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탄탄한 출연진에 독전 감독님이라니 정말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서로 누가 유령인지, 유령이 아닌지 모르는 채로 외딴 호텔에...
추리 요소도 섞여있을 것 같아서 매우 흥미롭네요.
인물들의 관계나 심리 묘사를 보는 것도 꽤 재밌을 것 같아요.
예고편을 보니 액션 또한 흥미진진할 것 같아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1개월 전
저요저요! ㅠㅠ 정말 너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출연진들 보고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내용도 재밌어 보이고 제 스타일이에요 마침 집도 용산이라 영화관도 가까워서 당첨됐으면 좋겠네요ㅠㅠ
1개월 전
다 좋아하는 배우들이라 너무너무 기대중인 작품이에요!!! 기대됩니당!!!
1개월 전
오즈의맙소사  소사소사소사...
너무 기대되네요! 재밌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감독님의 매우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일듯한 작품입니다
언제나 매우 강렬한 메시지를 던져주는 일제강점기 시대가 배경인 점도 아주 맘에들고
특히나 유령이 어떤 사람일지가 가장 궁금해지네요
조선총독부 총독이 암살을 당하게 될 지 아니면 다른결의 결말을 맞이하게 될 지도 너무 궁금합니다!

1개월 전
일제강점기를 소재로한 영화를 좋아하는편이라 기대가 많이 되네요
1개월 전
라인업만 봐도 벌써 재밌을 것 같아요ㅠㅠ
1개월 전
보고싶습니다 아는 언니 오랜만에 1/11일날 상경하는데 꼭 같이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와 저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헉 캐스팅부터 최고에요!!심지어 독전 이해영 감독님 작품이라니 안 볼 수가 없는 영화네요!!개인적으로 역사배경 영화도 정말 좋아하고 저도 저희 어머니도 극한직업 이후로 이하늬 배우님 너무너무 팬이라서 직접 뵐 수 있으면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혼자 가게운영하시느라 영화를 보러갈 시간이 많지않은데 예고편 보여드리니까 이건 꼭 보고싶다고 하시네요ㅎㅎ영화 넘 기대됩니다✨
1개월 전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만 모인 라인업 ㅠㅠ 요즘 영화관 갈 일도 별로 없고.. 영화 볼 기회도 없었는데
마침 제가 보고 싶었던 영화에 보고 싶었던 배우님들을 볼 수 있는 기회라니 ㅠㅠㅠㅠ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입니다!!!
스파이물 진짜 좋아하는 편인데 배경도 일제강점기 경성이라니..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 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꼭 시사회에 참여해서 먼저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ㅠㅠㅠㅠ 영화의 제목인 유령이 스파이 명이라니....
소재 자체는 어찌 보면 뻔할 수 있지만 왜 유령인지, 무슨 이야기가 얽혀있을 지 진짜 궁금해요...
개봉일까지 궁금해서 못 기다릴 것 같아요 ㅋㅋㅋㅋ '성공할 때까지 멈춰서는 안된다'라니 너무 멋있네요...
스틸컷이라고 하나요? 포스터에 있는 사진들도 한장한장 다 멋있고 얼른 영상으로 만나고 싶습니다!
2023년 목표 중 하나가 알바를 열심히 해서 알바비로 연기학원에 다녀 보는 건데...ㅎㅎㅎ
설경구 배우님과 이하늬 배우님, 박소담 배우님 그리고 박해수 배우님까지 진짜 믿고 보는 배우님들의 영화를 보고
무대인사까지 딱 보고 올 수 있다면 새해에 진짜 기쁜 선물이 될 것만 같아요...ㅠㅡㅠ
그리고 이해영 감독님까지 참여하시는 무대인사라니... 영화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이런 귀중한 기회 만들어주신 인스티즈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진짜... 당첨되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마침 위치도 딱 용산아이파크몰이라 용산구에 사는 제 친구랑 같이 가서 좋은 추억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1개월 전
퇴근길 지하철역에서 이하늬 배우님보고 멈춰서 홀린듯 예고편 봤어요 배경과 라인업.. 놓칠 수 없는 영화네요 보고싶어요!
1개월 전
보고 싶어요 너무너무 궁금해요!!!
1개월 전
궁금해요!보고싶어요!!
1개월 전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재미겠네요
1개월 전
원상  LUCY 조원상
제가 좋아하는 배우나 좋아하는 장르라서 너무너무 기대돼요! 저희 엄마도 이런 영화 너무 좋아하는데 꼭 같이 보고싶습니다😭
1개월 전
예고편, 스틸컷 다 찾아봤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다니 너무 보고 싶어요ㅠㅠ!!
1개월 전
역사와 스릴러물 추리물에 관심이 많아 챙겨보는 편인데 이번 이 영화는 제 취향을 완벽반영한 영화라서 개봉일만 기다리는 중이에요! 포스터의 배우분들 스타일도 화려하시고 범상치가 않아보여요. 다들 속내를 알수가 없어서 더욱 스릴 넘치고 한시도 긴장을 놓칠 수가 없는 영화가 될 것 같아요. 또 치열한 심리전이 예상이 되어 벌써부터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팽팽한 대립은 고립된 장소에서 벌어질수록 더욱 긴장감을 주고 몰입도를 높여 주는 것 같아요! 또 우리의 시대적 상황도 적용이 된 영화라 집중하면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령이 누구인지 추측하는 재미와 유령의 목표또한 벌써부터 궁금해져요 ㅎㅎ 예고편만 봐도 너무 기대가 되는 영화예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꼭 보고 싶네요 :)
1개월 전
최근 영화 ‘영웅’을 보았습니다. 일제시대를 주제로 하는 영화는 알게모르게 우리들의 가슴을 뜨겁게 하기도 하고 슬프게 하기도 합니다.

유령 또한 그럴 것입니다. 임무를 반드시 해내야만 하는 과정 속에서 나타나는 서사, 인물들의 연기와 갈등들이 흥미롭게 다가올 것 같습니다.

특히 저희 어머니가 이하늬님의 팬입니다… 꼭 시사회 당첨이 되면 좋겠네요. 저도 반드시 당첨이ㅜ되었으면…
!!!!제가 과연 당첨될 수 있을까요???!!!

1개월 전
와 예고편보고 감탄했습니다 일단 다루는 소재부터가 대박인것같고 기대될 수 밖에 없는 배우들 라인업까지... 너무 기대되는 영화네요! 꼭 보러가고 싶어요!!
1개월 전
일제강점기 시대 경성 배경이라뇨... 안볼수없는 영화라 생각합니다. 이건 꼭 참석해서 보고싶어요ㅠㅠ 너무 기대 돼요!!!
1개월 전
세상 기대중인 영화예요ㅠㅠㅠ 이하늬 배우님 팬입니당...💕
1개월 전
엽덕후  세상은내가원하는대로
헐 개미친 진짜 보고 싶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기고 싶습니다ㅜㅜ
1개월 전
완죤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최근에 한국사 공부하면서 항일투쟁도 배웠는데 영화로 보게되면 더욱 실감날 것 같아요 ㅎㅎ
1개월 전
예고편부터 완전 기대되네요!! 좋아하는 배우들 나와서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홍창기  방탄소년단
기대를 할 수밖에 없는 라인업 아닌가요ㅜㅜ
1개월 전
배우 라인업부터 역사를 사랑하는 제가 좋아하는 배경의 영화인 것 같아서 더욱 기대됩니다ㅠㅠ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유령이라는 제목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내용이 너무 궁금하고 꼭 보러가고 싶습니다!! 😭😭
1개월 전
예전에 <독전>을 보고 이해영 감독님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연출에 푹 빠졌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작품 역시 미술이나 액션이 돋보이는 작품 같아서 무척 기대하고 있어요. 게다가 심지어 연기 잘하는 배우들까지! 꼭 보러가고 싶습니다!!
1개월 전
드디어 개봉하네
1개월 전
명배우들과 흥미로운 스토리의 조합 ,,, 진짜 너무 기대 돼요 :)
1개월 전
와 캐스팅 무슨일인가요 정말 대박이에요!!
진짜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1개월 전
출연하시는 배우 분들 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들이고, 원래 역사, 근현대사 장르 영화를 좋아해서 예고 나왔을 때부터 보려고 생각해둔 영화라서 너무 기대됩니다!! 당첨돼서 저희 어머니와 꼭 보러 가고 싶어요!
1개월 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이네요! 너무 보러 가고 싶어요~!
1개월 전
저요저여 너무 좋은 라인업이지만 그중 박소담배우님 보고싶어요!!
1개월 전
이개모람  まだ旅は続いている
헐 너무 재밌어보여요!! 꼬옥 보고싶습니다 :)
1개월 전
보고 싶고 기대되네요
1개월 전
너무 재밌을거 같아요!!! 좋아하는 배우도 나와서 기대가 많이 되네요 ㅎㅎ
1개월 전
대박 오늘 영화관갔다가 유령 홍보물 보면서 이 영화는 꼭 봐야하는 영화라고 친구랑 이야기하고 왔는데 이런 좋은 시사회라니요!! 일단 안될것같지만 신청해봅니다 일제강점기 시대를 다룬 영화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봐야한다고 봅니다 거기에 한분한분 믿고보는 배우님들이 나오시니까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과연 얼마나 멋지시고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실까요? 당첨되면 역사를 좋아하는 친구랑 같이 관람하고 싶어욥!!
1개월 전
이해영 감독님께서 연출한 영화 독전 너무 재밌게봐서 유령 너무 기대하고있어요! 배우분들 연기도 궁금해요! 시사회 꼭 가고싶습니다!!
1개월 전
지대건  네이름을불러보는데
와 예고편부터 너무 기대되네요... 보고싶어요...! 배우들 캐스팅이 너무 좋아서 이벤트 꼭꼭 당첨되길 바랍니다 ㅎㅎ
1개월 전
스파이 액션물이라는 것도 끌리고 예고편 장면장면마다 비치는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등의 배우 라인업이 한 번 더 이 영화를 주목하고 검색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요소네요!
곳곳에 심어져 있다는 첩자인 ‘유령’이 과연 조선총독부 내에선 어떤 배우님이 맡았을 지, 또 한분만 있진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멘트인 것 같아요.
예고편만 봐도 액션이 엄청난데 직접 보면 얼마나 상당할지 기대가 됩니닿ㅎ
꼭 관람하고 싶습니다!! 영화 흥행하길 바랍니다:)

1개월 전
예고편만 확인하였는데도 스파이 액션 장르의 정점을 보여줄 것이라 감히 예상해봅니다. 장르적 재미는 물론이고, 인물간의 갈등이 너무 기대됩니다! 모두 똑같은 입장에서 '유령'으로 의심받고 있는 상황 속 긴장감이 매우 쫄깃할 것 같아요.. 특히, <독전>을 연출하셨던 이해영 감독님의 신작이라는 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더불어 출연진 또한 훌륭해서 놀랐습니다! 배우 설경구님,이하늬님, 박소담님, 박해수님, 서현우님을 실제로 만나뵐 수 있는 무대인사 시사회라서 더욱 간절합니다ㅠㅠ 부모님께 선물해드리고 싶어 이벤트를 신청하게 되었고, 전 개봉하면 영화관 바로 달려가야겠어요~! 항상 이용자들을 위해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시는 운영진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영화 <유령> 지인분들께도 많은 홍보하겠습니다!
30일 전
najaemin0318  바람의 노래
보고싶어요!!! 재밌어보여요
30일 전
재밌겠..다...
30일 전
너무 가고싶습니다❤️
30일 전
너무 가고싶어요! 기대돼서 예고편도 열심히 찾아보는 중..ㅠㅠㅠㅠ
28일 전
예고편보고 정말 흥미진진한 내용에 영화를 직접 보고싶다고 생각했습니다! 👻 정말 믿고보는 배우들이 출연해서 정말 그만큼 영화의 내용도 더 재밌게 다가올 것 같아요🖤🖤🖤 특히 예고편에서 배우들이 일본어를 하는데 너무 잘해서 놀랐습니다! 순간 우리나라배우들이 출연하는데? 일본어? 의아해 했지만 시대상 배경이 일제강점기라 가능한 이야기였네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해서 꼭 영화를 보러 가고싶습니다!!!🫶🏻 그리고 누가 유령 (스파이) 일지 궁금합니다! 절대 스포당하면 안될 것 같아요🙊 배우들과 또 함께 만날 수 있는 자리여서 꼭 배우들을 만나뵙고 영화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듣고싶습니다🤍
30일 전
헐 배우님들 너무 짱짱하고 무대인사라니! 예고편보나 너무 재밌을것같아요 꼭 뽑아주세요
30일 전
너무 보고싶어요!!!
30일 전
보고싶어유
30일 전
잘 몰랐던 영화인데 예고편 보고 급 흥미가 생겼어요. 이해영 감독님 연출은 역시 감각적이네요. 전혀 다른 장르인데 독전의 향기가 느껴져요. 서구문명이 막 들어오던 시대극이니만큼 예고편이나 스틸컷에서 보이는 의상도 흥미를 끌고 무엇보다 밀실 안에서 여러 인물들을 두고 밀정을 가려낸다는 설정이 제일 흥미로워요. 좋아하는 배우분들이라 시사회도 꼭 가고 싶어요.
30일 전
독전 이해영 감독님과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서현우 설경구 배우조합이라니 조합만으로도 너무 기대되는데요! 꼭 보고싶어요!
30일 전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29일 전
가고파요!
29일 전
요즘 시대물이 많아져 역사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완전 땡큐인데요! 새로운 매체방식으로 벅차오르게 만들었던 영웅 그리고 cj enm에서 이어 선보이는 또 다른 매력을 가졌을 유령!! 유령이 어떤 매력을 가졌는지 알고싶습니다! 너무 큰 기대를 안고 당첨이 된다면 유령의 사랑스러운 점을 샅샅이 파헤쳐보겠습니다!!
29일 전
1933년대 일제 감정기 시대 경성 항일조작단
흑색단 스파이 유령이 활약을 하면서 경호 대장 카이토 흑색단 총독암살 시도막기위해 조선총독부 내에 유령을 알아내야한다
과연 누구일지 궁금하며 동지들을 살아 돌아올지
설경구 박소담 이하늬 박해수
서현우 명배우님 펼쳐지는
연기 및 스토리까지 손꼽아 지네요
스파이라는 이야기라 설레이며 기대이상
재미있을듯 보고 싶어지며 무대인사까지 너무나 즐거을듯 싶어요 보고싶어져요

29일 전
<유령> 설경구, 이하늬, 박소담, 박해수, 서현우가 뭉쳤다! 제작 발표 당시, 신선한 캐스팅 조합과 스타일리쉬한 연출로 정평난 이해영 감독의 신작이라는 포인트가 기대감을 자극했습니다! 그렇게 무사히 촬영까지 마치고 후반 작업 기간 동안 저는 언제 이 영화가 개봉할까 오매불망 기다렸지요~ 그리고 마침내.. 기다림의 끝이 보였습니다 😭 2023년 1월 18일 대개봉!!! 소리 질러~~ 포스터부터 예고편, 스틸컷 등등 홍보 자료들 매일 팔로우하면서 개봉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럴수가.. 프리미어 무대인사 시사회요?! 시사회만으로 가슴 벅차는데 무려 무대인사까지!! 이보다 더 좋은 기회가 있을까 싶습니다😆 퍼즐을 맞춰나가는 추리의 재미와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할 액션, 그리고 묵직한 서사까지! 프리미어 무대인사 시사회에서 가장 먼저 만나고 싶어요~!
29일 전
정말 보고싶어요! 출연진이 다들 어마어마하고 새해 첫 영화로 보기에 좋네요!
29일 전
불꽃남자 정대만  이제 난 링 밖에 보이지 않아
정말 오랜만에 보고싶은 영화입니다!
응모합니다! 넷플공무원 기훈이형!

29일 전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29일 전
꼭 보러가고싶어요! 영화 너무 기대됩니다
29일 전
가고싶어요!!
29일 전
너무 기대돼요!!! 꼭 보고싶어용~
29일 전
보고싶어요~
29일 전
너무 가고싶어요 ㅠㅠ!
28일 전
새나라의치킨  새나라의어른이
저 믿보조합을 보고 어떻게 안보나요!! 면접도 끝나고난 이후라서 보고싶은 영화 다 볼겁니다!! 그 첫 영화는 유령..! 너무 기대됩니다!!
28일 전
너무 보고 싶어요!
28일 전
<독전>을 정말 재밌게 봤는데 감독님의 차기작이 항일조직과 관련된 미스테리 추리극일 줄은 몰랐어요 ! 설경구 배우를 워낙 좋아해서 이번에는 어떤 캐릭터로 등장하실지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범인을 알면 재미가 덜해질 영화라 먼저 만나보고 싶어요
28일 전
예고편 봤는데 재밌어보여요!!! 1월 영화중 제일 재밌을거같은 느낌이 듭니다!!!
28일 전
이해영 감독님과 설경구 배우님의 조합? 이건 절대 못 참지...... 더군다나 시대극으로 펼쳐지는 추리는 한국에서 처음 보는 장르의 조합인 것 같아 더욱 흥미롭지 않을까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ㅎㅎ 좋은 기회로 다시 한 번 한국 영화의 색다른 면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28일 전
출연진이 어마어마하네요! 꼭 보고싶어요ㅎ
28일 전
무대인사도 포함이라니 너무 가고 싶어요
28일 전
예고편 보고 너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28일 전
시대물은 늘 반응이나 주변 믿을만한 사람들의 평가를 듣고 보러가는 편인데 지나가듯 예고편 봤는데 너무 흥미롭던데요? 극장가서 영화본게 작년 9월이후 쭉 없었네요. 그런데 ‘유령’은 제목 자체가 일단 광복운동을 목숨걸고해야했던 그 시절 조상님들이 얼마나 치열하게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해서 활동하셨을지가 딱 짧고 굵게 표현된다니까요? 일단 제목부터 다 한것같음 얼마나 스릴있을지… 배우들 쟁쟁하지만 전 특히 하늬배우 작품은 보게되더라고요? 작품 보는눈이 탁월하신것같음 아 너무 보고싶어요❣️
28일 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28일 전
응모합니다!!!🎞📽
28일 전
일제시대의 항일 운동을 다룬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합니다. 때문에 유령이라는 영화는 시사회 공지가 올라오기 전부터 기대하던 작품이에요. 예고편을 보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액션이며, 그래픽 효과며,, 독전 이후의 차기작을 기다리고 있던 이해영 감독님의 연출이 매우 기대가 되는 작품이에요 ! 거기에 영화가 진행되면서 누가 스파이일지 궁금해하고, 추리하는 것 또한 매우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또 연기력이 보장되는 배우님들이 다수 출연하신다니 ..!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보고 싶은 작품이네요 ☺️ 이런 작품을 개봉 이전에 시사회를 통해 먼저 볼 수 있다면, 또 시사회를 통해 감독님들과 배우님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다면, 새해부터 아주 기쁜 선물을 받는 기분일 것 같아요 ☺️
27일 전
포스터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흥미가 생기는데 예고편을 보니 더더욱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배우분들 모두 연기천재로 영화에 대한 몰입감이 좋을 거 같아 기대됩니당🫶🏻
27일 전
독전을 너무 재밌게봐서ㅠㅠ 꼭 보고싶습니다!!
27일 전
하앍 이 작품 넘넘 기대중이예요! 👍실제 독립운동사에서도 저렇게 치열하게 누구도 모르게 임무를 수행했었던분들이 많았을거예요! 정체를 알기 얼마나 힘들었으면 유령이라 이름붙이고 잡으려 했을까요😭 예고편에 짙게 깔린 긴장감과 독립을 향한 강한 열망들이 저를 넘 설레게 하네요 게다가 배우님들과 감독님과 함께하는 무대인사 시사회라닛 얼른 보고싶어요!😍
27일 전
아닛 이 영화 무대인사 시사회를 😮 예고편보고 너무너무 기대하고 있었는데요?ㅋㅋ 흑색단이라는 이름부터가 너무 멋진것같아요! 심상치 않은 조직에 있었던 조직원이니 유령이라 불리우며 찾아내려 혈안이 되는것도 이해가 됩니다👍 엄청난 긴장감이 있으면서 가슴을 뜨겁게 만들어 줄 것같은 영화!! 독전도 너무 재밌게봤었구 개성 강한 배우님들 천지라 연기 보는 재미도 있을것같네요😃 꼭 보고싶어요
27일 전
항일운동기에는 비밀스러운 일들이 넘나 많았기 때문에 이런걸 상상력으로만 치부하기도 힘든것같아요 유령을 잡아내기 위한 치열한 심리전과 그 과정들이 넘나 흥미진진하겠는걸요? 심리극 좋아해가지고 기대 많이 됩니다! 명절시즌에 개봉하는 영화라 기대 엄청 했는데 무대인사 시사회라 더 기대되는게 사실이네요!! 미리 예습하고 명절에 온가족이 보러가고싶어요!
27일 전
보고싶어요..!
27일 전
너무 보고싶어요🤩
27일 전
이 영화는 된다… 된다… 기대돼요⭐️
27일 전
꼬옥 보고 싶어요...
24일 전
너무 너무 너무 재밌었어요 사람들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배우님들 연기력이랑 연출 몰입감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24일 전
처음 시작부터 예술 영화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시대극 장르에서 깔끔하고 날카롭게 나누어지는 연출들에 신선하게 보다가 배우들의 열연에 막바지에는 숨도 못 쉬고 지켜봤네요 ㅎㅎ 너무 재밌게 관람했습니다!
5일 전
    
 
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672 11.17 17:03 57502 11
이벤트 영화 '아바타: 물의 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73 12.05 16:24 43423 30
이벤트 영화 '타이타닉: 25주년' IMAX 3D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46 01.26 17:57 60043 16
이벤트 더 예뻐진 작심랩 콤부차 '작심랩 콤부티 7종' 증정 이벤트 진행중357 02.03 13:31 14483 2
이벤트 영화 '유령'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41 01.02 13:14 25133 10
이벤트 영화 '타이타닉: 25주년 4K 3D' 관람 리뷰 이벤트 진행중3 02.03 14:47 14828 3
이벤트 더 예뻐진 작심랩 콤부차 '작심랩 콤부티 7종' 증정 이벤트 진행중357 02.03 13:31 14484 2
이벤트 도서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증정 이벤트 진행중102 02.03 10:27 12466 0
이벤트 신간 도서 '히어' 증정 이벤트 진행중114 02.02 15:46 13877 0
이벤트 영화 '마루이 비디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53 02.02 13:52 9399 0
이벤트 영화 '카운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103 02.01 14:17 16144 2
이벤트 영화 '타이타닉: 25주년' IMAX 3D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46 01.26 17:57 60043 16
이벤트 신간 도서 '모든 꽃이 봄에 피지는 않는다' 증정 이벤트 종료188 01.26 16:17 49279 1
이벤트 신간 도서 '명상과 함께 하는 삶' 증정 이벤트 종료142 01.25 13:38 49990 3
이벤트 영화 '궁지에 몰린 쥐는 치즈 꿈을 꾼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0 01.25 11:45 42953 1
이벤트 영화 '디텍티브 나이트: 가면의 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2 01.20 10:14 38861 1
이벤트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99 01.19 13:15 41651 2
이벤트 영화 '라스트 버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63 01.19 09:58 36986 2
이벤트 영화 '성스러운 거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3 01.18 09:58 18346 1
이벤트 영화 '단순한 열정'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5 01.18 09:14 18620 1
이벤트 영화 '네가 떨어뜨린 푸른 하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73 01.17 13:51 17721 17
이벤트 영화 '애프터썬'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08 01.16 13:16 24171 4
이벤트 영화 '안녕, 소중한 사람'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4 01.12 17:11 41703 2
이벤트 영화 '다음 소희'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89 01.11 15:05 45739 8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5 10:44 ~ 2/5 1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