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246l 0
 
어린왕자령구
헐 여름에 보기 너무 좋은 영화 같아요
•••답글
다롬
영화 분위기가 너무 풋풋하고 좋네요 ㅠㅠㅠ심은경 배우님 너무 귀여워요 빨리 보고싶어요!
•••답글
있는그대로
여름 분위기 너무 낭낭해요..이런 분위기의 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게다가 심은경 배우님까지!!!! 일상에 지쳐가는 요즘인데 힐링영화로 제대로 힐링 한번 하고 싶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답글
데뷔일도 남다른 나의 BTD  ABCDEFGHINFINITE
힐링영화!!!! 보고싶어요>_<
심은경배우님의 행보가 참 흥미롭네요
저번에 신문기자에서도 엄청 돋보였는데 이번에는 또 어떤식으로 캐릭터를 풀어냈을지 궁금해요!
더운 여름 날 시원한 영화관에서 영화보고 오겠습니당!

•••답글
_민윤기_
요즘 어디 가지도 못해서 답답한데 꼭 보고싶은 힐링영화네요ㅠㅠ 꼭 보고시포요
•••답글
박 참새
익숙한 얼굴이었는데 우리나라 배우였네요 꼭 보고싶어요!
•••답글
ebxir
심은경 배우님 진짜 좋아하는데 또 굉장히 기대되는 영화가 개봉하는군ㄴ요..!! 여름에 너무 잘 어울리는 영화같아요ㅜㅜ
•••답글
전철을타고
날도 더워지고 지치는 하루하루의 연속인데 시원한 블루아워 영화로 힐링하고 싶어요!
•••답글
GEEKS
심은경배우님 출연한 영화들 좋아해서 꼭 보고싶어요!! 힐링무비라니 영화분위기가 기대되네욯ㅎㅎ 이런 분위기의 영화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기회가 된다면 같이 보러가고싶어영!!
•••답글
Woollim 주창욱  🧡몰랑이💛
평소에 심은경배우님 작품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예매권 이벤트를 한다니 ㅠㅠ 역시 인티.. 날씨도 더워지고 요즘 같은 시국에 힐링하러 영화 보러 가고 싶네요 ! 여름 느낌 낭낭한 영화라 그런지 더 기대되구요!
신문기자에서 일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은 수상이력도 있어서 그런지 더 기대돼요!!!
꼭 보러가고 싶네요 ㅎㅎ
하루종일 공부하느라 피곤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잠시나마 영화보면서 힐링하고 싶어요!

•••답글
蒲公英
헉 어느가족 진짜 재밌게 봐서 블루아워도 정말 기대되네요 ㅎㅎㅎ 출국 3일 전인데 친구랑 마지막으로 영화 보고 힐링 하고 오고 싶어요!
•••답글
분홍 구름 뿅
심은경 배우님 연기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일본어 연기는 처음으로 보게 되는 거라 기대됩니다 ㅜㅜ 포스터 분위기도 예뻐서 찾아봤을 때 국내에선 볼 수 없었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꼭 꼭 보고 싶어요!!
•••답글
너무기대되네요!!예고편만 봤는데도 재미있어요!
•••답글
my muse B
어느가족 진짜 재미있고 인상적이라 생각하면서 봤었어요 거기다 제가 좋아하는 심은경 배우님의 새 필모그라피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포스터부터 색감이 장난 없는데 영화관에서 직접 보면서 스트레스 풀고 싶습니다 이시국 저에게 주는 선물, 힐링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ㅎㅎ
•••답글
라임즈!!!  참 많이 보고싶었어
영화분위기가 너무 청량하고 좋아요!힐링영화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어쩌라고요오오
여행 가고 싶은데 편히 갈 수 없는 이 시국에 예고편만으로 여행을 다녀온 거 같네요 정말 힐링이 될 거 같은 영화네요
•••답글
애옹이냥
평소 심은경 배우님 연기를 굉장히 좋아해서 블루아워라는 영화가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예고편에 '아침인지 밤인지 모를 시간'에 이유없이 마구 달렸다고 하는데 공감이 가네요. 수능을 무려 4번이나 보고 대학에 입학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아무것도 못한다는게 가끔 답답할때가 있거든요. 그리고 수능 공부를 하면서 예고편에서 나온 저 시간때의 하늘을 보면 센치해질때도 있었는데 그 생각이 많이 나네요. 현재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저에게 단비처럼 다가와줄 영화같습니다. 정말 기대되네요.
•••답글
붕어빵은무슨맛?  당연히 팥이지
예고편만 봐도 시원함과 청량함이 가득해보여요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는데 영화를 통해서 대리 여행을 다녀오고 싶습니다 !!
•••답글
youngjju724
여름분위기낭낭스! 보고싶어요!!! 기대됩니다!
•••답글
BBH_506
헐 너무 힐링영화네요!!!꼭보고싶어요
•••답글
래오  💕💕
재밌을꺼 같아요
•••답글
종현(JONGHYUN)  오늘과 내일 사이
이거 예전에 홍보하는 거 봤는데 힐링 영화라 요즘 힐링하기에 좋을 거 같아요!! 보고싶어용
•••답글
gmjigi
날것처럼 다가오는 일본영화의 감각을 좋아해서 기대되네요
•••답글
대왕행복이  •̀ .̫ •́:·
기대됩니다!
•••답글
심상민
와 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배우님도 너무 좋고ㅠㅠㅠㅠ
•••답글
초대받았지용
언제 볼 수 있다는건가요..? 상영이벤트 날짜가 안 나와있어요 ㅜㅜ
•••답글
달아
심은경 배우님 정말 좋아하는데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함까지 뿜뿜한 영화가 나왔다니 너무 기대돼요 꼭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답글
De-aeseohsta  나 자신을 사랑하기
정말 너무 보고싶네요!!!! 심은경 배우님도 너무 좋아서ㅜㅜㅜㅜㅜㅠㅠ
•••답글
가가각그아가각  각가각
블루아워.. 마이아워..! 달려갑니다!!
•••답글
여심
이번 여름에 어울리는 영화네요! 꼭 보고싶습니다 ㅠㅠ
•••답글
MOGU  햇살미소구정모🍑 빠른맞등보장
영화 보고싶어요!!
•••답글
이케니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분위기가 너무 예뻐보여서 보고 싶었어요! 꼭 보고 싶습니당 ㅠㅠ
•••답글
NU’EST 김종현  Paradox
일상의 단조로움 시원함 다 느낄 수 있을 영화인 것 같아요
•••답글
오늘도1
우와 진짜 심은경배우님의 여름 영화라니요ㅠㅠ 최근에 머니게임보고 완전 팬됐는데 블루아워도 보고 싶어요💙
•••답글
샌들우드
일상에서 벗어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 요즘 제게 필요한 힐링 영화 같습니다. 왠지 좌충우돌 순탄치 않은 여정일것 같지만 함께하는 두 여주인공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각자가 가지고 있는 숨은 이야기는 무엇이 있을까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로 관람할 수 있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을것 같습니다!
•••답글
건바이건
힐링을 주는 일본어 영화, 그리고 믿고 보는 심은경 배우
•••답글
냥냐냐
심은경님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이 작품도 꼭 보러 가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시사화 이벤트로 만나게 될 줄이야...! 꼭 보고 싶은 작품이에요 ㅠㅁㅠ 영화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답글
전지니
보고싶어요 ㅠㅠ
•••답글
부쨩  승관아앙아아아아아악
일본 영화 처돌이입니다 .. 개봉 전부터 바닷마을 카호씨와 일아카데미 수상 심은경씨에 어느 가족 제작진분들이라 저는 원래 보러갈려고 드릉드릉 거리는 놈입니다 .. .. 하으응 진짜 딱 여름 청춘 힐링영화라서 넘넘넘 기대돼요 ㅜ
•••답글
장담하는데 멋진 일이 생길거야  미친척하고용기내볼필요가있어🌙
포스터부터 너무 맘에드네요 여름여름 ㅠㅠ 보고싶어요!
•••답글
kjh0125
너무 좋아하는 배우님이에요! 꼭 보고싶은영화에요!!
•••답글
은세현
심은경 배우님 수상한 그녀 때부터 봐왔는데 너무 기대되네요!! 꼭 보러 가고 싶습니다!!
•••답글
키위는너무셔
와 영화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비 갠 다음날의 오후같아요. 잔잔하게 마음의 울림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기대가 되네요!!
•••답글
nokdu
우아 재밋겟다
•••답글
10282716  ??????
평소에 잔잔한 일본감성 영화 너무 좋아해서 항상 어머니 모시고 보러가는데, 이번 영화 너무 기대되네요! 요즘 바쁜 일상에 지쳤는데 블루아워 보면서 힐링하고 싶네용ㅎㅅㅎ 꼭 보러가고 싶어요!
•••답글
포도맛마이쮸
심은경님 너무좋아해요 힐링하면서 보고싶어요!
•••답글
헉 심은경씨 나오는 영화는 다 재밌게 봤는데 어떤 변신을 했을지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ㅠㅠ 당첨이 꼭 되어서 좋은 작품 구경하는 기회가 되었음 하네요! 좋은 기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답글
신 화
힐링될 것 같은 영화네요 보고 싶어용!
•••답글
MOGU  햇살미소구정모🍑 빠른맞등보장
보고싶어요ㅠㅠ
•••답글
미소년
보고 싶어요
•••답글
ㅇ송월ㅇ
보고싶어요!!
•••답글
BabyNee
청량한 여름 분위기가 잘 담긴 영화일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요즘 여행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데 그러지 못해 답답했는데 영화 보면서 힐링하고 싶어요ㅎㅎ
•••답글
심은경이라니 당장 보고싶어요ㅠㅠㅠ
•••답글
샤이니가또  빛이나
저 이거 꼭 보고싶어요 일본에서 활동하는 심은경배우님ㅠㅠ보고싶습니다
•••답글
까오
헉 일본 영화에 심은경님이라니.. 포스트만 봐도 보고싶어지네요 오랜만에 영화 보고싶슴다!
•••답글
은당이  미니
심은경 배우님 정말 좋아하는데 꼭 보고싶고, 영화 안본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여름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ㅠㅜㅜ
•••답글
딸기홍차
심은경배우님 일본어연기도 이질감안들고 너무 잘하시네요 여름에 보기 좋은 힐링영화나온것 같아 꼭 보러가고싶습니다.
•••답글
비원에이포 공찬  너의노래안에서행복해
보러 가고 싶어요!
•••답글
qqppaa
심은경 배우님 너무좋아하고 포스터부터 너무 보고 싶은 영화예요
•••답글
얼쑤절쑤
여름에 보기 딱 좋은거같아요!!!
•••답글
밥몬스터
아 ㅠㅠㅠㅠ 진짜 힐링이 필요한 요즘 꼭 보고싶은 영화네요ㅠ.. 예고편만 봤는데도 일본에있는 일본친구도 생각나고..ㅠㅠㅠㅠㅠ 꼭 보고싶네요
•••답글
르르르르를
분위기 너무 여름청량한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지금같이 지칠때 보면 넘 좋을거 같아요 기대되는 영화입니당 🥺🥺
•••답글
퐈퐈퐈퐉
예고편에서 자유로움과 일본 특유의 분위기들이 느껴지는게 너무 좋았어요 요즘 일본느낌이 좋아져서 여행가고싶은데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있어야되는 현실이 너무 답답하네요 저의 이 일본으로 떠나고싶은 욕구를 이 영화를 통해 해소하고싶어요 직접 가는건 불가능에 가까우니까 스크린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일본의 여름을 느껴보고싶어요. 아 이 영화 예고편을 보고 리틀 포레스트와 같이 보고나서 기분이 좋아질것만 같은 영화일거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요새 굉장히 다람쥐 챗바퀴 돌듯 특별한 일 없이 반복적인 일상을 살고있는데 힐링 영화 보면서 숨통 트고싶어요!
•••답글
매운쭈꾸미
어느 가족을 뜻깊게 보신 어머니 모시고 지치고 답답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숨을 돌릴 수 있었으면 하네요
•••답글
나르샤
분위기가 너무 이뻐요!! 여름분위기가 물씬나는데 시험끝나고 보고싶어요!
•••답글
요즘처럼 어디 가지 못하는 시국에 여행 영화라니 힐링될 것 같습니다. 대리만족하러 블루아워 꼭 봐야겠어요!!!
•••답글
될놈
예고부터 여름과 청춘의 싱그러움이 느껴져요 영상이 너무 기대되는 영화에요! 꼭 보러가고싶네요 !!
•••답글
Prod. SUGA  PURPLE U ♡
일본만의 그런 분위기도 나타나면서 여름 느낌도 너무 잘 표현돼서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영화관에 힐링하러 갈 수 있을 것 같아용 많이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ㅎ
•••답글
잼잼잼
신문기자로 일본에서 상타는 영상보고 율컥했었는데 이후로 두 작품 더 찍으시다니 ㅠㅠ 활발한 활동 하고 계신것 같아서 좋아보여요! ㅎㅎㅎ 응원합니다.
•••답글
신 화
복잡해서 쉬고 싶을 때 보기 너무 좋은 영화인 것 같아요! 보고 싶어요!
•••답글
강한남자 이한결  엑스원 이한결
심은경 배우님 너무 좋아하는데 꼭 보러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 일본에서 유학중에 코로나때문에 한국 들어왔는데 예고편 보니 일본의 청량감이 그리워지네요! 블루아워로 그리움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고싶어요😚
•••답글
유도영
와.. 완전 제가 좋아하는? 제 취향의 영화예요 영화 보는 내내 너무 즐거울 것 같아요! 너무 보고 싶습니다
•••답글
하루그날
심은경 배우의 연기가 너무 기댜됩니다~
•••답글
번호분류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벤트 💌 인스티즈 11주년, 다함께 축하해요! 🎁 종료61112 08.02 23:58 196080 1545
이벤트 지금 당신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종료9316 08.30 15:29 28288 91
이벤트 중/고생 권장 도서 '나는 공부 대신 논어를 읽었다' 를 선물합니다 종료222 08.18 15:06 6755 0
이벤트 영화 '시크릿 가든'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11 08.10 09:44 1087 0
이벤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29 09.28 09:42 1292 0
1006 이벤트 영화 '글로리아를 위하여'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진행중28 10.14 15:45 1180 0
1005 이벤트 영화 '페뷸러스'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0 10.13 10:50 1192 0
1004 이벤트 영화 '젊은이의 양지'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5 10.12 15:58 785 1
1002 이벤트 영화 '종이꽃'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6 10.05 10:02 738 0
1000 이벤트 영화 '그리드'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5 09.28 15:01 740 0
999 이벤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29 09.28 09:42 1292 0
997 이벤트 영화 '폰조'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105 09.24 09:43 964 0
996 이벤트 영화 '태양의 소녀들'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40 09.24 09:08 621 0
994 이벤트 영화 '하트어택'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91 09.18 16:29 1120 0
992 이벤트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57 09.17 09:55 579 0
991 이벤트 영화 '애프터: 그 후'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72 09.16 09:57 946 0
990 이벤트 영화 '우리가 이별 뒤에 알게 되는 것들'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97 09.15 09:55 914 0
987 이벤트 영화 '더 렌탈: 소리 없는 감시자' 자동차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4 09.07 17:00 689 0
986 이벤트 영화 '아웃포스트' 예매권 이벤트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66 09.07 09:29 1481 0
984 이벤트 지금 당신의 위치는 어디인가요? 종료9316 08.30 15:29 28288 91
982 이벤트 영화 '돌멩이'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33 08.24 17:18 722 0
980 이벤트 영화 '아웃포스트'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78 08.19 11:15 1846 0
979 이벤트 중/고생 권장 도서 '나는 공부 대신 논어를 읽었다' 를 선물합니다 종료222 08.18 15:06 6755 0
976 이벤트 영화 '고스트 오브 워' 시사회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종료25 08.14 09:29 36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4 6:52 ~ 10/24 6: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