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작가 스스로 우익논란 종결 [혈압주의]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6/c/3/6c3a1edb8ddcf190f4593c1797859983.jpg)
"한국이란게 생기기 40년전부터 있던 일본군대인데,나치랑 동급취급하는건 난폭한 생각인거 같다
일본한테 통치당한 덕분에 인구, 수명도 2배로 늘어난 조선인들인데
민족정화를 당한 유대인과 비슷하다고는 생각할수 없다
그런 잡다한 분류가 오해와 차별을 만드는거다"
무슨말이냐 한다면,
"식민 통치해서 너네 발전했잖아. 뭣도 모르고 어휴 이네 ㅇㅅaㅇ"
넷에 널려있는 넷우익들 논리죠.
참고로 저 트윗 내용은 123일 전 내용인데 그 때가 무슨 때였나?
픽시스 얘기 나오고 몇 일 후였다.
작가 이 여실히 드러나는듯.
작가 스스로 우익 논란 종결 내주셨습니다. 네.

인스티즈앱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