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흔들린우동ll조회 28841l 26
이 글은 10년 전 (2013/11/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안녕하세요, 권지용서포터즈입니다.

빅쇼 서폿이 끝나기가 무섭게 저희는 바로 다음 서폿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우리 빅뱅의 ALIVE 첫방송에 서폿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어떤 것을 해줘야 할까 고민하던 중 ..
역시 우리 지용군과 빅뱅 멤버들이 늘 외치는! 집밥 같은 서폿을 해주자! 해서 저희가 손수 모든 것을 준비했답니다.^^

먼저, 저희가 꼼꼼~히 정한 음식리스트!!
음식 선정의 기준은, 1) 빅뱅이 먹고 싶어 하는 음식 2) 몸 튼튼 영양 만점 음식 3) 보온 및 포장이 용이해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음식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1. 빅뱅음식리스트

잡곡밥
소고기무우국
한우매운갈비찜
한우불고기
모듬전 - 동그랑땡, 생선전, 호박전, 모든산적꽂이,느타리버섯전
궁중잡채
왕계란말이
새우잣소스무침
훈제오리부추샐러드
김치, 피클
간장게장, 양념게장
멸치볶음
모듬버섯볶음  

2. 스텝 음식 리스트

시금치된장국
한우불고기덮밥
김치
버섯볶음
계란말이
피클

 

먼저 재료 사진을 보여드리자면!!+_+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우리 요리사의 손놀림이 보이쉽니꽈~~~? >ㅁ< 전하를 최고로 뫼시고자 하는 우리들의 마음^///^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우리 빅뱅의 힘의 원천!!! 뜨끈뜨끈한 밥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이보다 더 실할 순 없다!!!! 정말 최고급한우로 맛을 낸 소고기 무우국!!ㅠ_ㅠ 눈물크리!!!!!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무대 올라가기전 위에 부담은 안주면서도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수 있는 갈비찜!!+_+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우리들의 야심작~ 환상적인 모듬전 세트!!! 하나부터 열까지 ~ 재료 다듬는 것 부터 계란옷 입히는 것까지! 포장까지 완벽한!! 고급 모든전세트!!+_+
(모듬전 - 동그랑땡, 생선전, 호박전, 모듬산적꽂이, 느타리버섯전)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오리고기 좋아하는 우리 지용군과 빅뱅을 위한 오리!!!!!+_+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불고기가 빠질 수가 있나요? 맛난 불고기~^^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영양만점 버섯볶음!^^/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입맛을 돋게 해줄 새우잣소스무침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스태프분들을 위한 따뜻하고 맛있는 국! ^^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스태프분들을 위한 맛있는 불고기 덮밥! 그리고 맛있는 밑반찬들!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이렇게 실한 계란말이는 처음 봤돠!!!+_+ 왕 계란말이~><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너무 맛있는 멸치볶음!!+_+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싶다~ 잡채!!!!>ㅁ<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한국 사람 밥상에 김치가 빠질 수는 없겠죠? 맛있는 김치^^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안녕님이 집에서 직접 담근,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피클!+_+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이런 간장게장 보셨어요? 환상의 맛! 간장게장!!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꼼꼼하게 포장해드린 스태프 도시락의 밑반찬~!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빅뱅멤버들 식사하시는데 일회용 용기 쓰기 시러여~~>ㅁ< 입에 직접 닿는거니 좋은걸로~!^^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국은 따뜻하게 보온이 돼야겠죠?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우리 맬로님, 해피님, 양님, 심지님이 직접 발로 뛰며 구한 최고급 도시락통들~ 보온을 최우선으로!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스태프분들 그릇이나 식기도 예쁘게 포장했구요. 정성을 다했지요^^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하아... 과일 더이상 안하고 싶었지만 ㅠ (힘듀러..ㅠㅠ)
과일 좋아하는 빅뱅을 위해! 스태프분들의 입가심><을 위해!!^^ 이 이상 싱싱할 순 없다!! 과일 세트~!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우리 빅뱅 앨범 나왔쪄요~~~ 씨디 돌리고 ~~ 떡도 돌리고~^^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이렇게 한 세트!!!!!


* 소중한 마음을 담아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빅뱅 앨범은 SBS 홍보용앨범으로 잘 쓰여졌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음료는 전 멤버 구입하고 싶었으나~^^; 5멤버가 다 남아있지 않아서 공평하게 지용군것만-_-v!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틱톡탑님이 직접 만든 단호박 차~ 캬아 따수워~>ㅁ<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빅뱅 공식 워터~ 블 루 / 그 외의 다양한 빅뱅 음료^^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이 이상 어떻게 완벽할 수 있을까?? 판베 케익>ㅁ< !!

(이번에도 케이크 담당, HappyVirus님이 주문에 신경을! 물론 오프분들과 회의를 거쳤죵 하하:)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권지용서포터즈가, 다시 돌아온 빅뱅의 봄을 응원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맛과 질, 양도 보장했지만. 이왕이면 다홍치마~ 포장에도 200% 신경을 썼지요!!>ㅁ<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전하의 모든 액을 이 밥상이 다 받아내길 바라며~~(__)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음식선정 재료구입 재료다듬기 조리하기 데코하기 포장하기 끝마무리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 10명의 오프멤버들이 다 해낸.... 수작업 프로젝트!!!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사실은, 지난번 빅쇼 서폿에 속상한 일이 있었어요.
우리가 의뢰한 음식이 다 들어가지 않고 업체에서 사전통보도 사후통보도 없이 음식메뉴를 전부 변경한 것이었는데요.

콘서트가 끝나고 조금 후에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너무나 속이 상해서 저희가 해주고 싶었던 밥 서폿을 다시금 실행을 한 것이었습니다.
사실상 저희가 전문가들도 아니고 너무나 힘든 서폿이었어요.

준비하면서 참 마음이 안타까우면서도, 독해지더라구요.
당일까지 그렇게 좋아하는 소고기무우국 들어온다며 기다렸던 우리 빅뱅 멤버들..

아무말없이 바뀐 국과 반찬을 보고 무슨 생각을 했을까..당일 아침까지도 그렇게 소고기무우국을 찾았다고 하는데..
미안해서 눈물이 나면서도(더욱이 당일날은 몰랐기에 더더 미안했죠..) 한편으로는 그런 전문 업체에서 못하는 거 우리가 정성으로 보여주겠다, 라는 독한 마음을 먹게 되는 계기가 되었어요.

준비과정이야 더 오래였고요.
몸으로 뛰는 1박2일의 시간동안, 정말 한곳에 갇혀서 일만 하는 노동자들처럼ㅠㅠ 허리 한번 펴지 못하고 일하는 우리 오프멤버들을 보면서..
그것도 불평불만 한번 없이 (물론 위와 같은 이유로 한번씩 주먹을 불끈!쥐긴 했으나) 웃으면서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너무 예뻐 보였답니다.

아 이렇게 고생한만큼 우리 지용군과 빅뱅멤버들이 잘 먹고 좋아했으면 좋겠다, 그런 생각이 저희를 버티게 해주었지요.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내가 생각하는 아이돌 도시락 서포트 정성 甲 .jpg | 인스티즈


1차로 밥을 먼저 SBS방송국에 넣어주고, 저희는 2차로 떡과 앨범 포장을 시작했습니다.
떡이 식으면 안되고  음료수도 잘 넣어주어야 하고  가장 소중한 빅뱅의 앨범도 잘 선물해드려야 하니,
이 포장 작업도 만만치 않았지요.

1차의 힘듦을 양 어깨에 지니고 졸린 눈을 비벼가며 주차장에서 2차 준비를 하고 있었던 때,
오프멤버 중 유일하게 사전녹화에 당첨되신(댓글전쟁에서 승리한 위너!) 안녕님은 SBS안에서 대기 중이었어요.
운 좋게도 앞쪽에 자리하게 되었는데, 지용군이 팬들에게 "아침 먹었어요?"라고 묻더니 다들 안 먹었다고 하자 "어 우린 먹었는데" 라고 했다고 해요.
그래서 안녕님이 그냥 반사적으로 입모양으로만 "잘 먹었어?" 했더니 지용군이 "오잉?'ㅁ'" 이 표정을 지어서... 손으로 밥을 먹는 시늉을 했더니만, 지용군이 "맛있었어." 라고 대답을 한겁니다ㅠㅠ
안녕님은 폭풍 감동 받아 쓰러지고 있었는데, 여기에 그치지 않고.... 어떤 소녀팬분이 지용군에게  "오빠 오늘 컨디션 좋아보여요!" 했더니,
우리 지용군 두손을 공손히 안녕님 쪽을 가르키며.......ㅜㅜ 말할 것도 없이, 우리 안녕님은 떡실신을 했답니다ㅠ_ㅠ


같은 시각,
1차의 힘듦을 양 어깨에 지니고 졸린 눈을 비벼가며 주차장에서 2차 준비를 하고 있었던 때, SBS바깥에서는요.
갑자기 회사에서 서폿을 담당하시는 분께 전화가 왔습니다.
원래는 대부분 방송이 끝난 후 이메일로 정리를 해서 보내주시거나 문자로 답이 오는데 이렇게 바로 연락이 와서 조금 두근두근했죠


"지금 지용군이랑 멤버들 정말 맛있게 식사하고 있어요.
너무너무 좋아해요."

"멤버들 너무 흥분해서, 맨날 이렇게 들어왔으면 좋겠다고 난리에요."

"아 정말요?"
너무 기쁜 저는 점점 목소리가 올라갔고, 열심히 일하던 오프멤버들은 옆에서 귀를 쫑긋 하며 제 통화 내용을 듣기 시작했지요:)

"매니져분들이 늘 고마워는 하지만 이렇게까지 표현은 못하시는 분들인데.. 너무너무 감사하다고 6년동안 이런거 정말 첨이라고"


저는 상상도 못한 이런 반응들에 깜짝 놀라고 있었는데, 저는 또 후기의 의무감에 시달리는 마슷허라.. 걱정되는 바를 여쭈어보았죠.
혹시 우리가 너무 잘해서(-_-v) 주문한건줄 알까봐.. 전세트를 비롯하여 직접 한 음식들과 수작업 포장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음식들 열어보자마자 너무 푸짐해서 직접 했구나! 정성 가득이구나! 바로 그런 느낌을 받았다고~ 이미 알고 있다고~
특히 전 세트가 예술이라고!!ㅠㅠ 열어보고 다들 놀랐다고 너무 이쁘고 너무 맛있어서!
직접 만들어서 더 좋고. 잡채에 지단까지 올린 거 보고 모두들 눈치 챘다고! ㅠㅠ
빅뱅 멤버들과 스태프분들이 하나 같이 그렇게 말씀을 하셨다고...



그리고는 점점 있을 수 없는 (원래 우리 지용군 반응은 격한 편은 아니라..(  ..) )
반응들을 전해주기 시작했어요.

케이크는 남자애들이라 뭐 이렇고 저렇고 얘기는 안하지만, 딱 한마디로 표현했다며. "본 중 최.고."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 수라상이 그렇게 맘에 들었는지!!!! 우리 지용군 왈!!!!!

"이거 만든 분들 얼굴 궁금하니까, 지금 사진 좀 찍어서 보내달라해~ 편지 달라고 해~~"

주변을 둘러봤더니 초췌한 우리 오프멤버분들의 얼굴이 제 시야에 들어왔고,
조용히 말씀드렸습니다.

"니가 상상하는 그 사람들이니, 걍 상상만 하삼"  이라고....

지난 서폿 후기를 보면,
저희는 마냥 즐거워했고 음식도 꽤 잘 들어간 것 처럼 보이고
빅뱅 멤버들이 금메달을 걸어주고, 심지어 지용군은 본인 금메달을 다시 우리에게 건내주기도 했던. 소위 말하는 인증까지 받았는데
뭐가 그렇게 심각하냐,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업체에 저희가 의뢰했던 음식 메뉴도,
그 많은 리스트 중에 초이스했던 그 하나하나의 음식들 전부,
다 단순히 지시만 한 것이 아닌 저희가 직접 해주고 싶던 마음을 담았던거고..

저희는 몇몇이서 그렇게 대량으로 음식을 해줄 수는 없는 그냥 일반인들이기에
전문가들의 손을 빌렸던 것 뿐인데..

보란듯이 더 잘해주자, 지용군과 빅뱅 멤버들이 더 좋아하도록 잘 챙겨주자, 미안한만큼 잘 해주자, 고마운만큼 잘 해주자,
그런 마음으로 시작을 했고. 또 그 마음을 그들이 잘 알아주고, 또 기뻐해주니까.

그 힘들었던 순간들이 모두 날아가는 것 처럼.. 참 많이 미안하고 고마웠습니다.

빅뱅 멤버들이 그랬다고 해요.


이런거 너~~~무 좋다고. 정성도 느껴지고, 정말 맛도 있고..맨날 이렇게 해주면 좋겠다고~
그러나...하하하...할라면 언제든 할 수 있는것처럼 보이겠...지만..... 저희 이거 하고 한 일이주 앓았다는 거...


빅뱅 멤버들이 너무 좋아해줘서 좋고.
지용군이 권지용서포터즈를 자랑스러워 해줘서 좋고^^


 

 

아이돌 조공 찾아서 보다가 개인 블로그 이거 보고 놀라서 가져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여러 아이돌 밥차나 도시락 조공 봤고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조공도 많이 봤지만 이렇게 직접 다 만들어서 넣은 도시락 조공은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도 스태프것까지 전부..진짜 정성 쩌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비싼옷, 악세사리 이런 조공보다 이런 조공이 개인적으로 더 정성도 들어가고 보기 좋은것 같음..

 

이거 보고나서 저기서 한 다른 서포트도 보는데 정성이 엄청남ㅋㅋㅋㅋㅋㅋ

 빅뱅 지드래곤 개인 팬페이지인데 지드래곤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 생일이나 무슨 날에도 서포트 해주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부 많이하는 좋은 팬페이지로 유명하다고함ㅋㅋㅋㅋ방송에도 나왔고 기사도 나왔고ㅋㅋㅋㅋㅋ

내가 지드래곤이면 저런 팬들 있으면 엄청 자랑스러울것 같음ㅋㅋㅋ암튼 진짜 내가 본 도시락 조공중에 정성 갑인듯..

 

 

추천  26

이런 글은 어떠세요?

 
   
역시. 지디일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적중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길치  길을 잃었다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내릴때 감탄밖에안나온다 정성bb..
10년 전
와.......대박
10년 전
지 훈  친등하면내가뽀뽀해쥼
헐 와.. 대박이다
10년 전
와 대박이다
10년 전
지디서폿bb 진짜 이분들이 짱이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번 서폿하시는것도 대단하시구 기부도..ㅠㅠㅠ
10년 전
BABI  데뷔하자

10년 전
와......대박..
10년 전
헐대박...
10년 전
광희  탄소크림
헐 진짜 대박이다..... 여태껏 본 서포트중에 진짜..제일...대박....
10년 전
서포트 훈훈하다 정성 최고bb
10년 전
태횽횽  BTS
대단하다 ...!
10년 전
와..
10년 전
park-kyung  박경워더♥♥
대박이다bbb
10년 전
@남자친구  소환
우와.........
10년 전
와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역시짱!
10년 전
트윅스  맛있는 트윅스!!!
와 대박이다 ㄷㄷㄷㄷㄷ
10년 전
함냐함냐함  오키도키매킨토시
우와 직접 만들다니..
10년 전
헐 진짜 대박이다....
10년 전
늑대와미녀으르렁  세훈워더
이건 진짜 ....대단하시다 ㅠㅠ
10년 전
오세훈아내  아이시떼루
와.. 진짜 대단하시다.. 와우
10년 전
멜론key  멜론의요정 김키
와 진짜 정성가득..
10년 전
우와...
10년 전
웨딩드레스  영배가똥싼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권지용이랑빅뱅복받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수고하셨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방탄소년단박지민  아이돌애껴요♡큥아♥
헐진심대박이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감탄
10년 전
백현아넌나의꿀벌  큥이넌내꿀벌♥
진짜 권섶은 봐도봐도bbbbb 입이 떡 벌어짐
10년 전
Woollim Girl Group  J.I.N-너만없다
우와...진짜 보면서 내내 빅뱅 부럽다고 생각함..
10년 전
우와
10년 전
구준회(97)  니보단잘훼!!!!!
우와...대박...
10년 전
잊혀진다니까  우울시계
와정성....대박이다
10년 전
잊혀진다니까  우울시계
엄청맛있어보임ㅋㅋㅋㅋ부럽다ㅠㅠ
10년 전
sexy  흐어엉ㅇ
와..
10년 전
백승헌.  The Last Time
와..............보통업체에 맡기는데 직접하셧다니 엄청 대단하시네요 ㄷㄷㄷㄷㄷㄷㄷ
10년 전
우와맛좋겟다...
10년 전
와......진짜대단하다...짱짱
10년 전
와 대박......
10년 전
Incredible  돖젲내꺼들
우와 대단하다..
10년 전
우와....저븿할때권지용서포터즈분정말좋아했는데이렇게까지멋진분들이실줄이야...ㅠㅠ
10년 전
슈 퍼 주 니 어  엞징어
진짜일이주앓아누울만함ㄷㄷㄷㄷ저정도스케일을열명이서다하다니....대단
10년 전
박켱  김민석 워더
와...ㄷㄷ대박ㅇ다
10년 전
권지용 서포터즈일줄알았음!! 짱짱 멋진분들
10년 전
옥주현  몸매환상 乃
와...대박...남자친구한테도 이렇게는 못해줄듯..ㅠㅠ
10년 전
리스트만 읽었는데 침이 주르르륵
10년 전
비끄뱅  링가링가
권서폿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도 경 수(21)  빅뱅엑소윈워더
권지용서포트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민윤기한테 인생배팅  윤기야 네번째손가락 비워놨다
와..... 처음엔 집밥 도시락 주문하시는 줄 알았는데.. 진짜 대박.....
7년 전
어진  BTS IU 여친
이 서포트 일 줄 ㅋㅋㅋㅋ
7년 전
십시십분  호우쉬
워... 멋있으셔라..
7년 전
와대박이다,,
6년 전
요롱  ❤ 방탄조이지애 ❤
볼 /때마다 감탄...
6년 전
팬분들 대단하신데 쿨하셬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상상하던 사람드링니 상상만하라곸ㅋㅋㅋㅋ
6년 전
와,,,,,,,,,
6년 전
NINETY O ONE  우리 사랑이 다 닳을 때
우와
1개월 전
미츠네_하쿠  마스터를 찾기 위해
지금 봐도 정성 대박ㅋㅋㅋ
1개월 전
맛있겠다
1개월 전
세상에 정성이 대단해요 진짜...
1개월 전
먹고 싶다던 메뉴를 업체에사 당일통보로 바뀌고 빡쳐서... 직접...ㄷㄷㄷ
1개월 전
도자캣  Doja
우와...
1개월 전
10년 뒤에 봐도 대단하다 ㄷㄷ
1개월 전
정우혜  七时吉祥
댓글들이 10년전이여서 놀랬네...
1개월 전
권서폿 진짜👍👍
1개월 전
@onyourm___ark  주제와주체가전부너야
와 정성 대박
1개월 전
와 이게 왜 지금 떳지 근데 진짜 대단하다..
1개월 전
와 이건 언제봐도ㄹㅈㄷ정성ㅠㅠ진짜 감동..
1개월 전
좋아하는 배우들에게 직접 뜬 여름 가방을 선물해 준 적이 있어요 이런 건 처음 받아 본다며 기뻐하던 언니들은 여름 내내 그 작은 가방에 소지품을 꽉꽉 채워 참 열심히 들고 다녔었지요 그때의 몽글몽글하고 파릇한 여름을 닮은 싱그러운 기억이 한동안의 저를 살아가게 만들었던 시기가 있었어요 저 서폿을 준비했던 분들도 서폿을 받은 가수분들도 그런 기억으로 오늘을 살아갔을 것 같아 괜히 뭉클해지네요
1개월 전
진짜 이건 정성이다...
1개월 전
승리는 뱉어내라 너는진짜
1개월 전
10년전 글이?!? 몇첩 반상이죠..? 임금님 보다 더 좋은 밥상이네요 정성👍👍
1개월 전
와 지금봐도 최고 정성
1개월 전
12년도 즈음에 비슷하게 서포터즈를 해봤어서 저게 얼마나 힘든지 아는데....
진짜 대단하시네요..... 업체랑 컨택해도 매번 상담하고 말씀드리고 메뉴 정하는 것도 진짜 일이었는데 심지어 직접 요리라니... 진짜 최고네요

21일 전
지금봐도 대단…
21일 전
아 배고파
12일 전
10년 전 글이 어떻게 저에게 보이게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팬 분들 정성에 놀라고 마음 따뜻해지네요 그리고 권지용님은 그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줄 아는 멋진 아티스트임에 분명하고요
12일 전
갑자기 이런글은 어떠세요에 떠서 봤는데 진짜 정성이 상상 이상이네요...!! 다들 대단해요 진짜...ㄷㄷ
1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연예인 덕질할때 의외로 이런 부류 많음295 류준열 강다니05.23 23:3092997 43
유머·감동 수류탄 사고로 사망한 훈련병의 어머니가 올리신 글219 뇌잘린0:2388716 28
유머·감동 예비신랑이랑 결혼 전 요구사항을 교환했는데 너무 예민해요178 311329_return4:0559801 5
이슈·소식 임영웅 수익이 생각보다 감소한 이유340 류준열 강다니1:0379092
유머·감동 해태 고향만두의 소리없는 추락92 게임을시작하8:5844837 3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지급 정책 찬반 국민 여론조사 블루 아카이 15:57 1 0
27년 만의 의대 증원 확정…대교협, 대학별 입학전형계획 승인 재벌 2세 15:55 52 0
사무실 휴게실로 여자친구 불러다 모텔처럼 쓰는 직원 어떻게 자르나요1 으니뷰티 15:44 1083 0
"으흠교수 주제에 감히 우리에게 대들다니" 대치동신발브 15:37 1136 0
공연중 다리가 부러진 가수.jpg5 배고프시죠 15:33 2548 4
블랙핑크 제니가 새로 맞춘 인이어 디자인 2개.jpg1 야채싫어고기 15:30 2410 2
예전이랑 달리 요즘 여돌들은 잘 안하는듯한 태닝 언니+야들 15:26 2434 0
(혐주의) 올해 열리는 전세계에서 가장 잔혹한 축제.jpg8 마이MY 15:24 5662 0
대낮 길거리서 '패륜 칼부림'…엄마를 흉기로 수차례 찔렀다10 흉내내 15:21 4518 0
똥 만드는 기계란 말이 욕이 아닌 분야.jpg4 퍼니썬 15:14 4482 0
조예은작가 칵테일러브좀비 속 단편 오버랩 나이프, 나이프 드라마 웨이브 선공개 후기.. 디귿 15:14 559 0
요즘 줄서서 들어간다는 인천공항 라운지5 판콜에이 15:11 4872 0
몰래 학생 계좌에서 돈 빼다가 걸린 학생회14 306399_return 15:09 6418 2
술버릇은 ㄹㅇ 못고침 완판수제돈가 15:07 2332 0
상상초월 원룸4 오이카와 토비 15:07 3621 0
설사를하면 똥꼬가 아픈 이유 308679_return 15:05 2996 0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 해원(NMIXX) - deja vu 성종타임 15:05 131 0
초딩새끼들이 탕후루 먹으면 변비탈출한다고 해서 사먹었는데10 남준이는왜이 15:05 4903 2
중학교만 졸업하고 검정고시봐서 17살에 의대 합격 가나슈케이크 15:05 1458 0
이쁜 야채 선발대회 출품작들2 218023_return 15:04 271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5:56 ~ 5/24 15: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유머·감동 인기글 l 안내
5/24 15:56 ~ 5/24 15: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