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183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14
이 글은 10년 전 (2015/8/28) 게시물이에요

얇고 길어진 초코에몽.jpg | 인스티즈

 

 

같은 180mL 

짧은 초코에몽에는 있던 칼슘 215mg (31%)에 대한 표기도 빠짐.
대표 사진
오키야 스바루
그램만 안바꼈으면 됐으요 흑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JINSOL  ⚡BTS,APril⚡
점점 바뀐다..
10년 전
대표 사진
눈물이...난다
히익
10년 전
대표 사진
혀니버터칩
이렇게 바뀌는건가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기적의미라클
ㅊ초코에몽......안대.....
10년 전
대표 사진
리우이하오  내꺼~
사스가 남양.
10년 전
대표 사진
카라 한승연  한승연박찬열워더
바뀌기전이 이쁘다..
10년 전
대표 사진
혀니의에리
안에 내용 사진 본 이후로는 손도 안댄다는....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탕소녕당  민빠답없
ㅇ...왜요???
10년 전
대표 사진
혀니의에리
http://www.instiz.net/name/10707332&green=1
찾아왔어요! (혐오주의)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탕소녕당  민빠답없
감사합니당♡
10년 전
대표 사진
김종인 (94.01.14)  어떡해천사가내려왔어
저거 설탕 결정인 것 같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혀니의에리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EXO -K D.O
요게 벌레나 그런 건 아니고 설탕인지 우유가 응고되면서 생긴 거라던데 비주얼은 정말...
10년 전
대표 사진
혀니의에리
그쵸...설탕결정이라 해도 비주얼이........(시선회피)
10년 전
대표 사진
좋아?  BIGBANG MADE VIP
저도 이거 본 이후로 부터 뭔가 먹고싶은데 꺼려지는
10년 전
대표 사진
혀니의에리
저두여..뭔가...음....
10년 전
대표 사진
shady lady
초코에몽까지ㅣ...
10년 전
대표 사진
예쁨  =안재현
아이구야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어둠이 깊을수록 별은 더욱 빛난다  김준면서인국
벌써 바뀌면 안돼 ㅠㅠ 너마저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앞니토끼
참 남양은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like you
바뀌지만마...내가 우유는 너만 먹어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엑소야 나랑 결혼해  이9조 꽃길만 걷자
용량은 제발 바뀌지 마로라.....
10년 전
대표 사진
괜찮아김종대야  사랑해요 이우왕자
오...
10년 전
대표 사진
설이1
헐..바뀌는건가?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Zoey Sugg
남양꺼인거 의식하고나서 안먹는..ㅠ 흑 왜 하필 남양꺼인지..
10년 전
대표 사진
김진환 내남자  도경수 내남자
남양꺼 안좋나요?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Zoey Sugg
https://namu.wiki/w/남양유업%20대리점%20상품%20강매%20사건
이거때매 남양꺼는 안사먹어요ㅠ 초코에몽 맛있지만 그래도 꾹참고 안먹는다는..ㅠ

10년 전
대표 사진
GㅡDRAGON  BIGBANG MADE VIP
원래 어땠는지 기억이 안남 저 사진을 봐도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만 똑같으면 됐죠 뭐..
10년 전
대표 사진
먼지가 되어
아악
10년 전
대표 사진
형님이네 용준형
안 마셔봤는데... 맛있어요? 얼만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히타치인 카오루
네 진짜 맛있습니다 진해요 짱맛있어요
1000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사진친구는!!

10년 전
대표 사진
형님이네 용준형
헙! 제 근처엔 없어서 몰랐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정 찬 우  아이콘
1200원 입니당
10년 전
대표 사진
형님이네 용준형
1200원... 감사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백승도
우유팩은 1200원이고 저 제품은 1000원이에요!!근데 가끔씩 900원에파는곳도있어욤
10년 전
대표 사진
형님이네 용준형
저 제품은 팩이 아닌가요? 우유팩은 저거랑 얼마나 다르게 생겼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백승도
저건 멸균우유팩이라서 유통기한이 길고 실온보관가능한거구요!저게 원래 맨처음나온거구 올해초쯤에 보통 다른우유팩(서울우유라던가 덴마크우유같은 팩이요!)처럼 새로 출시된게있어요ㅋㅋ그게 더 용량이 많은대신에 유통기한이 짧고 냉동보관해야해욤
10년 전
대표 사진
민연  티아라 완전미쳤네ㅋ
냉동이에요???냉장 실수하신거 맞죠???
10년 전
대표 사진
백승도
민연에게
네 실수했네요ㅎ냉장이에여

10년 전
대표 사진
형님이네 용준형
아아, 그렇구나... 귀찮게 물어 봤는데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 의미로 친등이요♡
10년 전
대표 사진
프순이
뭐가 좋아진걸까 ... ?
10년 전
대표 사진
부엉아, 지금처럼 늦은 시간에 라면을 먹으면 내일 얼굴이 좀 붓지 않을까  부엉-
그래도 양은 같네
10년 전
대표 사진
B.A.P.Y  내 가수 비에이피
왜 갑자기 뜬 건 지 모르겠는 음료....그냥 어느 편의점에서나 있는 평범한 내가 마시던 초코우유였는뎈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래래
아마 엑소 세훈이 저거 덕후라서.. 그런거같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효성  시크릿블락비에이피
그냥 진해서 뜬거 아닐까요 ㅋㅋㅋ 세훈은 엑소팬 한정인거같응데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래래
막 그래서 한창 뜰 때 사람들이 남양한테 막 오세훈분 생일 때 초코에몽 몇박스 보내라! 막 이런것도 있었는뎅..
10년 전
대표 사진
럽미롸잇  EXO
원래도 유명했고, 그래서 엑소 세훈이 라디오였나 거기서 마신건데 그거 때문에 더 유명해진거예요
10년 전
대표 사진
정 재 현  재현쓰 누나한테 장가오렴
헐 몰랐는데 그랬어요???? 걍 초코 진하고 맛있어서 그런줄....
10년 전
대표 사진
김앙팡씨
아니에요 그전부터 유명했어요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민연  티아라 완전미쳤네ㅋ
그전부터 페북이나 이런데 진한걸로 유명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탕탕
점점 바뀌는거같다..
10년 전
대표 사진
내가 너를 좋아하는 이유  사랑하자
남양..
10년 전
대표 사진
마틴 챌피  저항하지 마세요.
2222
10년 전
대표 사진
음산  늘 이 자리에
남양이 왜요?? 무슨일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민연  티아라 완전미쳤네ㅋ
예전 편의점 갑질사건이요..검색하면 자세히 나와요
10년 전
대표 사진
장미란  ♡순딩♡
ㅎㄹ....
10년 전
대표 사진
깜죵
얇고긴게 원래잇던초코에몽아닌감...
10년 전
대표 사진
BTS Cypher PT.3  비례적인 위치
바뀌지 마로라 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단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바뀌지 마라ㅏ
10년 전
대표 사진
윈식  VIXX LR
회사 때문에 웬만해선 안 먹음.. 비싸기도 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김민규부인  블락비 세븐틴
음.........그냥 처음그대로 있어줘요 뭐든지...
10년 전
대표 사진
INFlNITE H  동우얗ㅎㅎㅎ사랑햏ㅎ
음..? 원래 저것두 있고 저것두 있는거 아니었어요? 편의점에선 통통한거 팔고 마트에선 홀쭉이 팔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현쁘니  두유워너비
다른초코우유와의 차이점이 뭐에요?? 중독성? 패키지디자인?
10년 전
대표 사진
징어1127  와자뵤 무대인사 티켓팅 성공함
엄청 달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한여진
점점 바뀐다...(울컥)
10년 전
대표 사진
에끌라 드 아르페쥬  인피니트
헐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39383053
원래 길고 홀쭉한 거에서 짧고 뚱뚱한 걸로 바뀐 거 아니었나...?
10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39383053
그래서 바뀌면서 맛도 좀 바뀐 것 같았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Apink초롱  영원히우리는에이핑크
222 맛 바뀐건 모르겠는데 뚱뚱이로 바뀌지 않았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삼뱅  뱅뱅뱅
초심잃었다
10년 전
대표 사진
김민석 누나가 너를 데려 만두를 먹어
오.....
10년 전
대표 사진
심장이슴덕슴덕  슴덕
오오..
10년 전
대표 사진
Adonis  영원한 , 행복
남양이라서 안먹는편..
10년 전
대표 사진
삼성라이온즈구자욱  잘생겼다
저는 화이트초코에몽을 사랑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에리♡  EXO♡EXO-L
바뀌지말아라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살이쪄서 청바지를 못입는 기분을 아니? 흙흙 모래모래 자갈자갈  허리 60인치
왜 뜨면 다 바뀌지
10년 전
대표 사진
해상  돈 많은 백수가 꿈
그래도 사먹어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Automatic  Red Velvet
헐....아...그냥 용량만 안바꼈으면..
10년 전
대표 사진
와돈츄노돈츄노
저거 맛있어서 뜬건가.. 맛있긴 함
10년 전
대표 사진
사다하루  해결사네 개
전이 더 좋다
10년 전
대표 사진
@kimkaaaaaaa
으어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마이 멜로디  
초코에몽 개취로 별로...8ㅅ8 지에스 초코우유가 인생초코유유..
10년 전
대표 사진
다란  뼁ㅔ뼁에엥!!!!!
안바뀐게 그나마 나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2013.06.13  방탄소년단
디자인 바뀌는것도 그렇고 맛도 바뀌는 거에여?
10년 전
대표 사진
잭슨
남양꺼라 안먹어서 상관없음
10년 전
대표 사진
MADE(MADE SERIES E)  빅뱅 정규 3집
남양껀줄 모르고 한번 마셔버림.. 아 진짜 왜 남양꺼야 먹질 못하잖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Winnie the pooh  Pooh
앙대......
10년 전
대표 사진
글로스
..아 제발 바뀌지마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모지...왜그러지..
10년 전
대표 사진
쀼뀨뀨쀼뀨뀨
딸기에몽도..흡 ㅜ
10년 전
대표 사진
신세계
바뀌지마,,
10년 전
대표 사진
D.O.도경수  경수야~
아.....
10년 전
대표 사진
최진  에픽의미쓰라진
r근데 양은 같으니까 상관 없지 않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하얀꽃  연두색 분홍색
남양이 무슨 문제가 있나요?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모든걸걸고널드리킨다
도라에몽이 참 커졌다.
10년 전
대표 사진
No Title  우리 함께 걷자
길이만 늘려주지...
10년 전
대표 사진
모든걸걸고널드리킨다
22222222222
10년 전
대표 사진
박보검(배우)
저거먹고 토한뒤로는 보기도 싫다
10년 전
대표 사진
에프(엑스)
아마 바뀐게 아니고 판매처마다 다른걸 거예요 편의점은 대부분 긴거고 동네마트나 학교매점 등은 안긴거예요 + 긴거보다 안긴게 더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전주시  세계를 비빈다
원래가 길고 얇은거였는데 짧고 굵은걸로 바뀐건데...
10년 전
대표 사진
엑소아래위아원
아...초코에몽 너까지...
10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한테빠지면답도없다  민빠답없
초코에몽 기대하고 먹었는데ㅜㅜㅠㅠ역시 초코우유는 네스퀵!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워더권
초코에몽 함번도안모거봄ㅁ
허쉬 드세요 다들

10년 전
대표 사진
빅스혁
헐....
10년 전
대표 사진
pandas  귀엽죠?? 알아요
양만 안바뀌면 되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MBC  만나면 좋은친구
역시 초심을 모두 잃어가는규나...
10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 여자
우유속에 딸기,모카치노? 코코아? 막 그 우유는 50ml 줄어들었던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꿈빛파티시엘  8명,8월,다시만난세계
허류ㅜ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슈주 예성  미친자
남양불매중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soso
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이지훈.20
헐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허진경

10년 전
대표 사진
SM루키즈 재민  종대부인올시다
저는 초코에몽보다 네스퀵마셔여..이상한거나와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0718
남양...하...
10년 전
대표 사진
커요미
남양꺼라안먹어여....그리고 맛도 개취로 저는 더 묽은걸 좋아해서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빈이
잘 안 마시지만 안타깝다
10년 전
대표 사진
박 선 영  F (×)-4=0♡
초코에몽...
10년 전
대표 사진
나는시방위험한짐승이여
노네들 자꾸만 그로지 마로랑 세상에 초코우유는 많아여^^
10년 전
대표 사진
WINNER 남태현(22)

10년 전
대표 사진
학생회장  실제학생회장
밑장 빼기 시젼???
10년 전
대표 사진
Leonardo DiCaprio♡  리즈는 사랑입니다♡
너무 달아서 초코에몽 싫엉~~○_○
10년 전
대표 사진
EXO 이씽
???원래 얇고길엇는데 짧고 뚱뚱해짐
10년 전
대표 사진
윤기가 흉기를 들었네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울룩불룩 공주
단거 별로라서....ㅎ
10년 전
대표 사진
Colorful Daegu
남양이라...
10년 전
대표 사진
지용
잘은 안먹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안 대길  응급실 인턴
헐...
10년 전
대표 사진
gasero
난 이제 초콜릿라떼로 옮겨가야지(주섬주섬)
10년 전
대표 사진
흐노니
초코에몽ㅓ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xiumin0326  태어나보니아빠가엑소
더이상바뀌지마라...그냥그대로둬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세피로스  FF7
남양..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메이슨  킬 더 라잇
원래 안 먹음 설탕맛만 남ㅇㅅㅇ
10년 전
대표 사진
구준회만 보면 짖는 개  구준회♥︎
용량만은 바뀌지 마ㅠㅠㅠㅠㅠ 초코우유는 진짜 저것만 먹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노란책상  러블리즈,인피니트
뭔가 오른쪽이 더 많아 보인다
10년 전
대표 사진
솔직
남양싫어
10년 전
대표 사진
소년단
아 ...
10년 전
대표 사진
Fallin'  Lovescream
진하고 맛있다고하는데 남양꺼라서 안 먹음
10년 전
대표 사진
2016년12월30일
네스퀵????그게 더 맛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이쁘다아이유
후우...안돼..
10년 전
대표 사진
로꼬 (권혁우, Loco)  AOMG VV: D
다들 뜨면 변하네...(아련)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요즘 여자들 왜케 철이없지.blind
6:17 l 조회 2284
깊은 물구덩이에 빠진 사자와 '먹잇감' 개가 맺은 '일시적 휴전'1
5:59 l 조회 1734
한국의자 좌판깊이가 ㄹㅇ 정말 깊음
5:44 l 조회 4927
노무라 "삼전 목표가 59만원 - 67만 원…2분기 실적 호조 전망"1
5:40 l 조회 2380
실내 온도별 적정 습도.JPG
5:40 l 조회 1650
개그맨 이동우가 눈 기증을 받지 않은 이유
5:34 l 조회 2810 l 추천 2
비싼 돈 주고 사 마셨는데…"생수 대신 수돗물 마셔라” 전문가 경고, 왜?
5:34 l 조회 3742
7월 한달동안 에버랜드에 몸빼바지(일바지) 입고 가면 종일권 25,000원
5:33 l 조회 4152 l 추천 1
지나, 다시 '꺼져줄게 잘 살아'로 돌아온다
5:31 l 조회 439
나이별로 공감하는 중학생 3학년을 보는 시선
5:31 l 조회 661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
5:29 l 조회 292
대부분이 모르는 도로교통법
5:27 l 조회 521
충청남도/세종특별자치시 출신 아이돌 모음
5:27 l 조회 88
아이돌 메인보컬 메보 모음
5:26 l 조회 237
2025년 한국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여자아이돌그룹 멤버 TOP50
5:24 l 조회 290
미비혼 간호사의 난.twt1
5:23 l 조회 1033
2025년 한국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남자아이돌그룹 멤버 TOP50
5:21 l 조회 327
몇년전부터 꽤 보편화된 남돌 네일.jpg
5:18 l 조회 592
음치 조나단에게 고된 레슨 하는 이창섭.jpg
5:09 l 조회 358
첫사랑상만 모아놓은거같은 남돌 그룹..jpg
3:57 l 조회 144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