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7회
토고전
초반 아프리카인들과 물공헤딩 시합은 볼 만 했으나 그 뒤 같이 토고전을 같이 본 에피는 최악에 가까웠음.
너무 리얼을 표방한 나머지 김현철이 방송 중간 욕을 하는 바람에 엄청난 비판을 받음.
그리고 역전골 넣을 당시 토고방에 들어가 꺵판을 쳐 그것 역시 욕을 무지하게 먹었던 특집..

무한도전 19회
효도르 특집 2
효도르 성격이 생각보다 굉장히 수줍수줍하고 얌전해서 망이였던 특집.. 컨텐츠도 좀 부실하기도 했고..
개인적으로는 노홍철한테 암바 제대로 걸렸는데 양말이 웃겨서 못 풀겠다는 효도르는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무한도전 24회
김수로표 속아주길 바래!
영화 잔혹한 출근 홍보차 나왔던 김수로. 무도가 김수로를 속이는 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김수로가 무도를 속이는 역몰카형식으로
진행된 특집인데 전체적으로 재미가 없었다.

무한도전 45회,46회
드라마 특집.
44회, 47회는 빵빵 터지는 부분이 많았으나 45,46 드라마 메이킹과 드라마는 드럽게 재미 없었다. 이 편 역시 김수로가 등장했는데
여기서도 재미가 없었다.

무한도전 85회
크리스마스 특집, Than you for concert.
연말특집으로 진행된 무도표 콘서트. 전체적으로 재미가 떨어졌다.
무한도전 92회
게릴라 콘서트
공익가는 하하(이 당시에도 연예인 툭하면 공익간다고 욕을 많이 먹던 시절)를 위해 게릴라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 특집.
사회에서 먹는 마지막 햄버거라는 정신나간 자막만 남겼다.

무한도전 98회
지구특공대 사막특집.
중국에 있는 사막에 가서 나무를 심어 황사피해를 막자라는 공익적 목적으로 진행된 특집.
아마 이때부터 하하의 부재가 크게 드러났던 특집이기도 하다.
무한도전 106회
베이징 올림픽 핸드볼편
당시 핫했던 유세윤이 게스트로 왔으나 미미한 활약으로 유세윤은 아직 리얼버라는 안되는 구나라는 평을 받음..
특히 박명수가 결혼 후 메너리즘의 극을 달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비판을 받았다. (실제로 미국으로 갈까?했던 시점이였다고..)

무한도전 114회
대체에너지 특집 2탄.
게스트는 김신영, 엠쌀로
큰 호평을 얻었던 대체에너지 특집 후속편.. 스케일은 커졌으나 재미는 반감되었던 특집이기도 하다.

무한도전 116회
전진 일어나주길 바라!&좀비특집.
가장 기대를 받앗던 특집이었으나 제작진의 멤버들 행동 예측 판단 미스로 말아먹었던 특집.. 다들 최고의 망특집을 뽑을때
뽑는 특집이라 집어넣기는 했으나 개인적으로 유재석이 고군분투하며 백신을 가지러 가는 장면은 꽤 볼만했다.
암튼 결국 방송분량이 모잘라 전진 일찍 일어나주길 바라를 햇는데 이것 역시 드럽게 재미가 없었다.

무한도전 136,137회
무한도전 You&me 콘서트 특집
이 편 역시 무도 연말 콘서트 특집이었으나 큰 재미가 없었다. 특히 이 즈음에 mbc 파업으로 인해 136회는 자막, 효과없이 방송에
나가 '무도는 역시 자막이 있어야한다!'라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무한도전 144회
여성의날
게스트로 소녀시대가 단체로 나왔다. 난 sm 가수들이 예능에 나오는게 정말 싫다.
무한도전 146회
코리안 돌아이 특집.
일반인 노홍철을 찾자는게 취지였는데 오그라들기만 함.. 그나마 신동훈 하나 건진 정도.. 아 mb닮은 해태제과 부장님 역시..
무한도전 148회
지못미 특집 2탄.
워낭소리 코스프레 한 박명수 사진으로 큰 기대를 모았으나 까보니 걍 잔잔하기만 했다.

무한도전 181회
뉴욕의 중심에서 한식을 외치다.
전설의 김치전 사건.

무한도전 200회
200회 특집.
무한도전 장기간 파업으로 인해 뭔가 꼬인 특집..

무한도전 222회
동상이몽 특집.
게임할 때 항상 옆에 무도 틀어놓는 본인도 동상이몽 특집은 아직도 한 번을 끝까지 못 봤다.

무한도전 223회
미드나잇 서바이벌
개인적으로 겉멋만 든 특집이라 생각한다. 아마 이때부터 무도 위기설이 솔솔 나오면서 서서히 스타킹에 밀리기 시작한 특집이였던걸로 기억남.

무한도전 226, 227회
뉴욕상륙 작전 특집
무도가 한참 공익성에 미쳐잇던 시절.. 한식을 홍보하기 위해 한식홍보 CF를 찍던 특집이다. 재미 없다.

무한도전 229회
크리스마스 싱글 파티.
이것 매년 하던 연말콘서트 파티였는데 많은 사람들도 재미가 없어서 채널을 돌렸다고 한다. 이때 시청률이 바닥을 쳤다.
무한도전 289,290회
개그학개론 특집
장기간의 파업이 끝나고 가까스로 방영된 특집이다. 이나영이 게스트로 나왔으나 좀 밋밋했던 특집..

무한도전 343,344
무도를 부탁해 1,2부.
일반인이 무도 pd가 되어 진행한 특집이다.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축 가라앉았다라는 평이 주를 이뤘다.

무한도전 350회
무도응원단
연고전에 무한도전 멤버들이 응원단에 도전한 도전형식 에피소드인데 역대 무한도전 도전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의미도 찾아보기 힘들고
감동도 재미도 없던 특집..

무한도전 369,370,371회
자메이카 특집.
해외로케 중 가장 망이였다. 자메이카 3회 방송으로 시청률이 정말 최악을 기록했던 특집.

무한도전 383,384,385
무한도전 월드컵 응원단
월드컵 성적답게 무한도전 월드컵 특집도 시원하게 망했다.
무한도전 386,387,388
무한도전 KSF 4,5,6부
응원단 특집의 여파와 애초에 크게 반응을 못 일으킨 레이싱 특집이라 많은 사람들의 외면을 받았다. 그러나 마지막 유재석의 눈물로 화제가 되긴 햇다.

인스티즈앱
현재 댓글창 대동단결한 유트루 최실장 스타일링..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