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닝이 시작되고 동엽신이 멘트를 날림
동엽: "우리 예원씨를 보면서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러니까 완벽하잖아요!! 뭐 부족한것도 없고! " >
동엽: 그러니까 일단 예쁘고~ 애교많고~ 똑똑하고~ 거기다 또 착하기까지
생민: 워~~~


동엽: 없는건 뭘까~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하나가!!! 있더라구요
예원: 아이구 제가뭐! 없는거 뭐
동엽: 눈치가 없더라구요 눈치가!!
선희 생민 예원: 하하하하
동엽: 지난번에 보니까 아니진짜눈치가없워요! 지난번에 정선희씨가 뭐가 알러지가 있어가지구 얼굴에 뭐가 나고 그런적이 있는데 그걸 화장으로 다 커버해서 조금티가 났지만 괜찮아 티안나? 하면 우리는 다~ 오오괜찮아 다가려졌네 티안나티안나! 하는데 장예원 혼자 '언니 티나요 티나요 알러지 티납니다.' (선희보며) 그때 좀 깜짝 놀라지않았어요??
예원: 아니예요아니예요~
선희: 깜짝놀랐어요 나 무슨 퀴즈프로그램 나온지 알았어요 정답! 알러지 티납니다! 솔직한 매력은 있는데 사회생활을 하면서는 하~얀거짓말이라구 하잖아요!
동엽: 그렇죠 그렇죠
선희: 마음에 없는말을 해줄 필요는 있는거같애


특유의 동엽신 장난으로 무안장난주는 동엽신
정선희보면 즐겁게 장난치는 모습을 볼 수 있음

방송보면서 선배들의 가벼운 일침정도로 얘기하는건가? 생각이 들면서 왜 다른 방송도 아닌 동물을 다루는 동물농장에 시작하자마자 오프닝멘트로 이런 멘트를 하나 궁금했음 ! 그때 바로 장예아나의 멘트로 넘어감
예원: 그나저나 오랜시간 사람과 함께한 반려동물 같은 경우에는 지능만큼이나 눈치가 참 빠르다고 하는데요! 친절하게 대하는 사람과 쌀쌀맞게 대하는 사람을 만나게 한뒤에 삼일 후에 다시 만나서 먹이를 좀 줘봤거든요! 그런데 글쎄 친절하게 대했던 사람의 먹이만 다 받아먹었다고 합니다!
다른mc들: 어~~~ 진짜요?
예원: 기억을 하는거죠!





생민: 반려동물들이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반려동물이요 주인눈치를 굉~장히 잘본다고 해요 지금은 가만히 있어야겠다 지금은 부탁해도 ㄱ되겠는데! 이런 눈치왕들이 공개가 됬는데 엄~청나게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짜자잔 보십쇼 !
그런데요 지금 화제가 되고있는 영상이 있습니다 이친구들을 뛰어넘는 눈치왕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바로 영상을 띄우며 동물을 비춰줌
분명 장예원아나운서의 눈치가없다에 초점을 맞춰서 얘기한게 아니었다는걸 볼 수 있음. 애초에 오프닝때부터 생민mc손에 강아지들의 눈치보는 사진이 들려있었음!
평소 장예원아나의 이미지를 좋게 생각했던 내가 아니었지만, 방송을 보면서 이거 자극적이게 기사화될거같다는 생각을 했었음.
앞뒤상황 없는 기사에 무자비하게 여우같다느니 욕하는건 아닌듯 싶습니다~ 비판은 가능하나 이유없는 악플은 삼가합시당 :-)
요약: 눈치보는 동물을 소개하기위한 에피소드식으로 나온 대본이었음

인스티즈앱
요즘 돌잔치 진짜 엄마들 이렇게 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