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상원. ll조회 135998l 25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12345678

5년 전
Je Ne Regrette Rien  민윤기
방탄 마마무 여자친구 다 더더더더ㅓ 대박나라 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박효주
5년 전
두번째박스
5년 전
세훈더쿠
세븐틴두...8ㅅ8.....후레디스,,,
•••답글
5년 전
  세븐틴 사랑해 ㅠㅠ
세봉틴도 더더욱 잘돼서 중소의 기적이랍 ㅜㄹ리우길 마란다ㅜ 파이팅!
•••답글
5년 전
소소뉴  EXO
방탄 핵인정...처음부터 잘될거같다는 느낌은 있었지만 이렇게 뜰줄은..나중엔 더 크게성장할거같음 팬덤층도 탄탄해지고있는거 같고..
•••답글
여자친구!!!!
•••답글
5년 전
눈물 젖은...ㅆrE버거  ㅇ푯ㅇ
블락비도그랬던시절이있었지...어파...(먼산)…☆
•••답글
5년 전
ladygaga
여자친구는 자본금 천만원으로 시작했다고 들었는데 대단함..
•••답글
5년 전
김진환 (23)  흔들흔들흔들흔들 해
5년 전
YG KPLUS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사랑행
헐 방탄도 중소였구나
•••답글
5년 전
RedVeIvet
여자친구 대단..
•••답글
5년 전
절세가인  絶世佳人
다 좋음ㅠㅠㅠ
•••답글
5년 전
안드레아스  원걸갓칠텐션업
마마무는 실력좋은애들만 모아놓은게 신의한수.... 실력만으로뜰수있다 입증시킨..
•••답글
5년 전
택운맘
여자친구@@@
•••답글
5년 전
김태우  지오디
5년 전
RobinDeiana  로빈 데이아나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욘재렐라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꿈빛파티시엘  8명,8월,다시만난세계
여친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우현,
ㅇㄱㄹ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친구 더잘되자 응원해
•••답글
5년 전
진(김석진)  석진아
5년 전
Bad Girl
방탄 무무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큐브엔터테인먼트  CUBE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아카시님  쿠로코노바스케
아하 최근
•••답글
인피니트 생각하고 들어왓는데 없냉
•••답글
5년 전
1:12  기적의 시간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질주 진환
다들 이쁘다
•••답글
5년 전
BTOB 1st Album  Complete
5년 전
노르웨이등짝  Try To Remember
여자친구는 데뷔곡듣고 딱 뜰삘..
•••답글
5년 전
SNOWPEACH  잘자네 아무것도 모르고
5년 전
방탄소년단워더  넌 내 거야! 넌 내 거라고!
세븐틴이 없다니...!
•••답글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ㄱㅈㄷㅎ
마마무짱!
•••답글
마마무ㅠㅠ
•••답글
5년 전
검은사제들
빅힛ㄹㅇㅠㅠ
•••답글
5년 전
리온(悧溫)
ㅇㄱㄹㅇ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송윤형
내 여친이들 내 여친이들
•••답글
5년 전
이름은정국육아는일국  방 탄 소 년 단
진짜 우래기들흙수저ㅠㅠ
•••답글
여자친구는ㄹㅇ 요즘 걸그룹 많이 나와서 묻히기 쉬웠을텐데 대단함..
•••답글
여친!! 예지력상승
•••답글
5년 전
민흉기
마마무는 진짜 빨리 뜬 것같음 데뷔때도 내가 노래를 알정도면 말 다했지...
•••답글
5년 전
PARKYOSHIN  SHINE YOUR LIGHT
엥 빅히트가 왜 소형이에요?
•••답글
방시혁이 유명하고 일 잘해서 그렇지 회사 자체는 작아요 건물도 2층,4층 임대해서 쓰고 아이돌도 방탄뿐이고 직원수도 적고...
•••
PARKYOSHIN  SHINE YOUR LIGHT
전에 글램,투에이엠,에이트,임정희 있었고 현재 옴므도 소속이기도하고.. 딱히 소형이다 라는 생각은 안드는데 기준이 회사규모, 직원수 인가요?
•••
글램은 다른소속사랑 합작이었고 투에이엠은 매니지먼트만 잠깐 맡았던거였어요 보통 대형,중소 나누는 기준이 그렇지 않나요? 대형가수가 있는것도 아니고 빅히트 단독으로 직접 키운 아이돌은 방탄뿐이고...제 생각입니다!
•••
PARKYOSHIN  SHINE YOUR LIGHT
빅히트 딱 들었을때 소형이라고 생각되진 않아서 의아했습니당 아무튼 정확한 기준이 뭔지 궁금하네요!!
•••
5년 전
형영당 일기  은애했다, 너를
헐 진짜다
•••답글
5년 전
그래도  d.ear
맘무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ㄹㅇ ㅠㅠ 마마무...
•••답글
5년 전
자물쇠
ㅇㄱㄹㅇ 다들 더ㅓ더더더더더더 흥해라!!!!!!!!! 울 방탄이들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솔직히 인피니트랑 비원에이포 생각하고 들어옴ㅋㅋㅋ내가너므 늙었나
•••답글
5년 전
BTOB_imhyunsik
원조(..?)는 인피니트 비원에이포 같음
•••답글
5년 전
요서바켈켈켈  독든상추쌈을맥이자
방탄 예지력상승!!!!!!!!
•••답글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메가박스  지은엑소아이콘디아크
예지력 상승
•••답글
5년 전
윤두준 미간  비투비스트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허진경
5년 전
슙슙  슈가야 겨론하자
방탄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 사랑해
•••답글
이엑스아이디도
•••답글
5년 전
환락
ㅠㅠㅠㅇㄱㄹㅇ 방탄 ㅠㅠㅠㅠ
그 아이돌 덕후가 저라죠

•••답글
5년 전
fateflysy  카라 한승연 워더♥
여자친구 진심
•••답글
방탄 좋아해 내가 진짜ㅠㅠ
•••답글
5년 전
김까닥
방탄 여자친구 마마무 세븐틴 exid
•••답글
5년 전
쩡꾹  970901
탄이들 사랑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연홍패
예지력 상승!
•••답글
5년 전
CHE
방탄ㅠㅜㅠ
•••답글
5년 전
나비요뎡
ㅠㅠㅠ내무무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이서연
5년 전
ΒTS 전정국  田 柾 國
방탄 마마무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휘이익휘인  델렐렐레
마마무 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어항 속 기린  성규백현진영이정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장여인  장위안여자친구인피니트
ㅇㄱㄹㅇ 여친이들ㅠㅠㅠ
•••답글
5년 전
M.S.G  민슈가
방탄ㅠㅠㅠㅜㅠㅠㅠㅜㅜ우리애들있을줄알았어ㅠㅠㅠ
•••답글
5년 전
레베카
크으 다들 사랑합니다...
•••답글
5년 전
집행위원Q  요즘말야 내가말야♡
인피니트도 있을줄 알았는데!ㅜㅜ EXID랑..ㅋㅋㅋ 그래도 3팀 다 인정 ㅋㅋ
•••답글
5년 전
Thrive to youthful  내가 너를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세븐팅  우지생일이지훈♡
ㅇㄱㄹㅇ (세..세븐틴도..ㅎㅎ)
•••답글
5년 전
MINE ONCE  백예린트와이스나뮤
여자친구가진짜갑인듯
•••답글
진짜 일겅
•••답글
5년 전
마네킹인형
셋다인정ㅇㅇ
•••답글
ㅇㄱㄹㅇ ㅜㅠㅜㅠ
•••답글
5년 전
거지코
5년 전
우리엄마사위 이종석  슈주엑소방탄빅스
ㅇㄱㄹㅇ 더더 흥해라
•••답글
5년 전
오직 널 담으려 감은 눈을 뜨고  레드벨벳 비에이피
오 ㅇㄱㄹㅇ
•••답글
음오아예!!!! 마마무!!
•••답글
방탄 마마무 내가정말 애낍니다♥
•••답글
5년 전
orchideous
ㅇㄱㄹㅇ 다 예지력 상승
•••답글
5년 전
정꾹이  맑은 맹세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오츠카레  사마데시타
ㅇㄱㄹㅇ 더 흥해라!!!
•••답글
5년 전
P.E.S
방탄소년단은 진짜 초통령이라던데...? 하여튼 초딩한테 인기많아야 오래감 왜냐 같이 크니까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잠깐지훈아  엑소방탄아이콘세븐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년 전
하앙연화
방탄ㅠㅜㅠㅠㅠㅠㅜㅠㅠ
•••답글
5년 전
전젼국  토토가탄생시킨소년단
방탄 진짜 기특 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민굥ㄱI
아이고 애더라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민윤기뿡뿡
방탄ㅠㅠㅠㅠ 컴백화이팅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바비누누슴  아이콘 jyj 핡
세븐틴도 대단한듯..!! 예상하고 들어왔는데 없네요
•••답글
5년 전
김 석 진 ( 2 4 )  방탄 빅스 옴걸
방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누누슴  뽀찌띠쁘
다른 가수들 소속사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빅히트는 진짜 중소도 아님 소임 소..... 직원 20명도 안 되나? 듣기엔 그렇고 회사건물도 진짜.....별별 소속가수도 거의 없고 그나마 방탄이 먹여살리는 중..... 방탄전엔 그나마 글램.....? 투에이엠도 잠깐 있었나? 그랬고.... 내 기준 대형은 스엠와지제왑 삼대고, 중~대형은 큐브 울림 등등, 중형은 데스피...? 에펜씨...? 에펜씨는 최근엔 중~대형이려나 아무튼 빅히트는 ㅅ...소...소형...또륵 방탄이 점점 뜨면서 간신히 소~중을 향해 가는 중 하하하
•••답글
5년 전
세일러문(MOON)  이상한나라의앨리스
방탄ㅠㅠㅠㅠㅠㅜㅜㅠㅜ
•••답글
ㅇㄱㄹㅇ
•••답글
5년 전
chu팝춥스
마!마!무!
•••답글
12345678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원더걸스-미쓰에이-트와이스-있지 하면 각각 떠오르는 인물은?981 더보이즈 이주 06.16 08:41 134243 8
유머·감동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죠...403 Wannable(워너 06.16 10:04 121750 189
유머·감동  '자전거 탄 이준석'에 국민들 '술렁'…"우리도 드디어 선진국형 정치인 보유?"435 큐랑둥이 06.16 10:12 148935 20
유머·감동 어제 BTS가 김치 만드는거 방송된 후, 트윗 반응355 누눈나난 06.16 14:24 139272 219
이슈·소식 세상 포비아는 다 갖고 있는 여친240 슈슈슈슈슈슈 06.16 13:03 147971 79
6988011 세계에서 가장 작은 사슴.jpg 그래파이트 06.16 23:56 163 0
6988010 드라마 마인 한지용 역 본체 오늘자 인스타.jpg(feat.이상이,이동휘) 하니형 06.16 23:56 318 0
6988009 한국인에게 물어보면 딱 반반으로 나뉜다는 것1 따온 06.16 23:49 957 1
6988008 아이돌로 위로 받아본 적 없는 사람은 모른다 초코틴틴세븐 06.16 23:49 255 0
6988007 오스트리아 의장대 사열받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양세종의 개 06.16 23:44 329 0
6988006 나도 탈퇴하고 싶어지는 E 사이 혼자 I 일 때(mbti)4 세상에 잘생긴 06.16 23:44 2755 3
6988005 "파격 멜로"…33세차 뛰어넘은 고두심·지현우의 '빛나는 순간'(종합) [N현장]2 qksxks ghtjr 06.16 23:43 1502 0
6988004 구글인앱결제, 전자책 가격 최대 40% 인상 불가피 (많관부ㅠㅠ) 영은수 06.16 23:41 187 0
6988003 방탄소년단, 7월 9일 컴백 확정"신곡 공개"(공식)3 쇼콘!23 06.16 23:38 1829 1
6988002 [전참시] 잠깐 나왔는데 졸라 웃긴 안내상 -마지막- e)(o lucky on 06.16 23:37 1503 0
6988001 직장인이 신입사원에게 잘해주는 이유.jpg9 호롤로롤롤 06.16 23:29 5219 1
6988000 아기 꽃뱀에 당했다는 전자발찌 착용자.jpg10 MANSAE 06.16 23:20 4648 1
6987999 박준형"인스턴트만 먹는 애? 방시혁인데"뜻밖의 폭로('안다행')3 남준이는왜이 06.16 23:20 3496 0
6987997 여자친구와 헤어져 화풀이로 길가던 여성 묻지마 폭행46 누눈나난 06.16 23:05 8281 12
6987996 친절한 요즘 웹툰14 ㄷH학수학능력 06.16 23:02 8144 1
6987995 송영길 "세금 때려도 집값 안잡혀…'공급폭탄' 과감히 추진" 유야호! 06.16 22:56 740 0
6987994 뉴논스톱 둘중 한명만 뽑힌다는 소리에 영준이와 인성이의 선택 천러러러 06.16 22:56 717 0
6987993 국장 관련해서 가끔 현실 모르는 사람들 답답한거 양꼬치 떨어져 06.16 22:55 4252 3
6987992 이준석"여자친구 있다…유명인은 아냐"공개67 더보이즈 이주 06.16 22:52 14607 8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23:56 ~ 6/16 23: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6 23:58 ~ 6/17 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문세윤 제압하는 강호동.jpg 19
문세윤 너무 웃기네요 ㅎㅎ